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4853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6317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1662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5828 | |
| 2633105 |
[잡담]
5번 째 태초옵
[3] |
AstroB |
04-13 | 4 | 629 |
| 2633104 |
[잡담]
이번시즌 느긋하게 달린 응애몸단
[1] |
너란존재 |
04-13 | 4 | 550 |
| 2633103 |
[잡담]
에픽무기항아리 + 프갱
[6] |
애오애오 |
04-13 | 2 | 616 |
| 2633102 |
[잡담]
엘븐조아공대 공지!
[12] |
날으는스코필 |
04-13 | 4 | 782 |
| 2633101 |
[잡담]
버서커 드디어 고통탈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 |
블러드퍼지 |
04-13 | 1 | 866 |
| 2633100 |
[잡담]
던파 좀 열심히 할걸
[2] |
104309 |
04-13 | 3 | 609 |
| 2633099 |
[잡담]
마부 몰아서 바꾸니까 더럽게 비쌈
|
파충류에요 |
04-13 | 5 | 540 |
| 2633098 |
[잡담]
나벨 대비 프갱 + 주저리
[3] |
하얀강냉이 |
04-13 | 3 | 596 |
| 2633097 |
[잡담]
여메카 억지로 40억 되긴하네
|
104309 |
04-13 | 4 | 494 |
| 2633096 |
[잡담]
계정 두번째 태초 2셋정 두번째 태초 2셋
[1] |
별운검발뭉 |
04-13 | 3 | 541 |
| 2633095 |
[잡담]
딜러 30억 진짜 빡세네
[9] |
AstroB |
04-13 | 3 | 1016 |
| 2633094 |
[잡담]
베누스 비단이 생각보다 안모이넹
|
그게뭐든지 |
04-13 | 4 | 558 |
| 2633093 | [잡담] 10 티어 벞교갈사라 ㅁ구함 [3] | 근접격투 |
04-13 | 4 | 502 |
| 2633092 | [잡담] 버퍼 입장에서 나벨 소감 [5] | 수시노 |
04-13 | 2 | 848 |
| 2633091 |
[잡담]
상시딜메타 레이드를 도입하라
[7] |
근접격투 |
04-13 | 3 | 768 |
| 2633090 |
[잡담]
진짜 에픽 초월 2개만 조지고 싶네ㅋㅋ
|
104309 |
04-13 | 2 | 569 |
| 2633089 |
[잡담]
나벨 싱글도는건 실제 레이드에 도움 되긴 하나요
[4] |
그게뭐든지 |
04-13 | 4 | 963 |
| 2633088 | [잡담] 나벨 배율이 여신전이랑 똑같넹 ㅋㅋ [4] | 시로코인임 |
04-13 | 3 | 915 |
| 2633087 |
[잡담]
퍼섭 조지게 해보니까 세렌디에 좀 짜게 식음
[8] |
AstroB |
04-13 | 7 | 929 |
| 2633086 |
[잡담]
이제 담달까지 위업 안 가야지ㅋㅋㅋ
[4] |
정수인임 |
04-13 | 5 | 710 |
| 2633085 |
[잡담]
계시수급 줄어드니까 에픽하나도 안뜬날은 꼬무룩하네
|
그게뭐든지 |
04-13 | 4 | 565 |
| 2633084 |
[잡담]
가즈아잇
[4] |
근접격투 |
04-13 | 3 | 760 |
| 2633083 |
[잡담]
4500판이 넘엇서오
[1] |
ひきこ... |
04-13 | 4 | 635 |
| 2633082 | [잡담] 골카 기준 책정하는 담당자 싸이코 맞는듯 | 수시노 |
04-13 | 4 | 799 |
| 2633081 |
[잡담]
섻.....
[2] |
레몬사자 |
04-13 | 3 | 892 |
| 2633080 | [잡담] 빌드 잘잡고 다들 빡숙이면 25/350으로 깰만해보임 [1] | 수업듣는미잘 |
04-12 | 4 | 1033 |
| 2633079 |
[잡담]
나벨 컷이 생각보다 높은거같네
[4] |
remic |
04-12 | 2 | 1189 |
| 2633078 |
[잡담]
딜러 6.2~3 6.4한명있음 버퍼 올11 에픽무기 레전5로 퍼섭해봤는데
[3] |
그대별 |
04-12 | 3 | 915 |
| 2633077 |
[잡담]
이제 슬슬 보이네
[9] |
AstroB |
04-12 | 4 | 939 |
| 2633076 |
[잡담]
냐벨출시 직전의 쪼꼬미
[5] |
토리보 |
04-12 | 3 | 784 |
| 2633075 | [잡담] 퍼섭재밌네요 [4] | 시로코인임 |
04-12 | 5 | 763 |
| 2633074 |
[잡담]
아 ㅋㅋ
|
맥됴냘드 |
04-12 | 5 | 760 |
| 2633073 |
[잡담]
노말나벨 30/400 확실히 된다
[2] |
플루오르안티몬 |
04-12 | 5 | 1063 |
| 2633072 |
[잡담]
혈이 제대로 뚫린거시에오
[2] |
태릉 |
04-12 | 2 | 760 |
| 2633071 | [잡담] 기록실 10캐릭 7회씩 도는데 [4] | 안경슈므 |
04-12 | 5 | 938 |
| 2633070 |
[잡담]
무한화서 보스 한번 봄 ㅋㅋ
|
안경슈므 |
04-12 | 4 | 724 |
| 2633069 |
[잡담]
토끼이벤드 컬렉션저거 어떻게모으는건가요?
[4] |
Ba바 |
04-12 | 3 | 820 |
| 2633068 | [잡담] 진짜 항아리 개같다 [3] | 104309 |
04-12 | 4 | 760 |
| 2633067 | [잡담] 베누스 2단 버퍼란 심하긴 하네요 [8] | 존햄 |
04-12 | 4 | 1295 |
| 2633066 |
[잡담]
계정 태초 20개 넘었는데
[2] |
안경슈므 |
04-12 | 4 | 750 |



AstroB
너란존재
애오애오
날으는스코필
블러드퍼지
104309
파충류에요
하얀강냉이
별운검발뭉
근접격투
수시노
시로코인임
정수인임
ひきこ...
레몬사자
수업듣는미잘
remic
그대별
토리보
맥됴냘드
플루오르안티몬
태릉
안경슈므
존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