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4853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6317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1662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5828 | |
| 2633145 |
[잡담]
종민이형 나벨 컷 언급 안하는 게 나았을텐데 싶음
[17] |
블러드퍼지 |
04-14 | 5 | 1107 |
| 2633144 |
[잡담]
오늘 아침 모닝헬로 레전무기인 캐릭 하나 에거시먹어서
|
그게뭐든지 |
04-14 | 5 | 539 |
| 2633143 |
[잡담]
뇌피셜로 하드냐벨 변경점 예상하기(?)
[3] |
토리보 |
04-14 | 5 | 737 |
| 2633142 |
[잡담]
목요일이 마지막 기회네 ㅋㅋㅋㅋ
[3] |
104309 |
04-14 | 4 | 783 |
| 2633141 | [잡담] 부캐는 고유반지가 관건이네 [8] | 시로코인임 |
04-14 | 5 | 1071 |
| 2633140 |
[잡담]
나벨이 생각보다 컷이 높긴하네
[6] |
104309 |
04-14 | 5 | 862 |
| 2633139 | [잡담] 나벨 레이드 재밌나요 [1] | 혈향검 |
04-14 | 4 | 678 |
| 2633138 |
[잡담]
본캐 곧 100픽 찍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
정수인임 |
04-14 | 5 | 711 |
| 2633137 |
[잡담]
급발진
[2] |
104309 |
04-14 | 5 | 642 |
| 2633136 |
[잡담]
본캐릭 10태초 달성
|
조마조마 |
04-14 | 5 | 552 |
| 2633135 |
[잡담]
셋포 꼴등인 발키리 심종숭을 가야되나ㅋㅋ
[4] |
구조원 |
04-14 | 5 | 644 |
| 2633134 | [잡담] 40억 딜러 하나만 나벨 갈거 같네요 | 스으커 |
04-14 | 5 | 720 |
| 2633133 |
[잡담]
Gpt랑 떠드는거 생각보다 시간 잘가네
[13] |
Recall_gate |
04-14 | 5 | 882 |
| 2633132 | [잡담] 각인 진짜 화남 [4] | 안경슈므 |
04-14 | 5 | 785 |
| 2633131 | [잡담] 나벨 로그 좀 불쾌하네 [5] | 운빨킹 |
04-14 | 5 | 993 |
| 2633130 |
[잡담]
110시즌 열심히하다가 휴던후 복귀3주차!!
[4] |
캡틴망토 |
04-14 | 5 | 701 |
| 2633129 |
[잡담]
51번째 태초
[2] |
로키의속삭임 |
04-14 | 2 | 722 |
| 2633128 |
[잡담]
나벨 대비 전캐릭 대규모 스펙업 완료
[16] |
블러드퍼지 |
04-13 | 6 | 935 |
| 2633127 | [잡담] 급성 췌장염으로 입원 직후 느낀것 [5] | 젤리젤로 |
04-13 | 4 | 790 |
| 2633126 |
[잡담]
내일부터는 완장연습을...
[2] |
날으는스코필 |
04-13 | 4 | 651 |
| 2633125 |
[잡담]
오늘의 반성
[2] |
kikikoko |
04-13 | 5 | 539 |
| 2633124 |
[잡담]
지쿠악스 재밌어 보이내오
[1] |
ひきこ... |
04-13 | 3 | 542 |
| 2633123 |
[잡담]
28+/430해도될꺼같음
[15] |
시로코인임 |
04-13 | 3 | 1069 |
| 2633122 |
[잡담]
여스커 시너지로 밀고가도 되겠네 ㅋㅋ
|
104309 |
04-13 | 3 | 629 |
| 2633121 | [잡담] 나벨 2페 시작하자마자 즉시 모든 잡몹 제거<-이게 제일 중요함 [1] | 수업듣는미잘 |
04-13 | 4 | 1112 |
| 2633120 | [잡담] 아니마 2페까지 잡고 나벨 2페 넘어가면 어떤점이 좋나요 [6] | 서광 |
04-13 | 6 | 1175 |
| 2633119 |
[잡담]
10증따리 딜러 가장 국밥스러운 세트가 뭘까여
[12] |
구조원 |
04-13 | 4 | 1038 |
| 2633118 | [잡담] 아니... 님들 | 넥슨병1신 |
04-13 | 5 | 369 |
| 2633117 | [잡담] 퍼섭 25~30억 / 430 최대한맞춰서 해보실분 | 시로코인임 |
04-13 | 5 | 611 |
| 2633116 |
[잡담]
오늘 운빨 미쳤네요
[14] |
블러드퍼지 |
04-13 | 5 | 945 |
| 2633115 |
[잡담]
버퍼들 마부는 또 언제해주나..
|
그게뭐든지 |
04-13 | 5 | 464 |
| 2633114 | [잡담] 세라핌분들 우리엘 탈리 빼고 뭐 넣으시나요? [7] | 금자띠 |
04-13 | 6 | 1043 |
| 2633113 |
[잡담]
두번째 태초 셋포
|
kikikoko |
04-13 | 5 | 527 |
| 2633112 |
[잡담]
아무리봐도 30억딜러보다 400버퍼가 훨많을꺼같은데
[17] |
시로코인임 |
04-13 | 5 | 1393 |
| 2633111 |
[잡담]
호고고고 태초
[2] |
ひきこ... |
04-13 | 6 | 562 |
| 2633110 |
[잡담]
키코벨) 퍼섭 나벨공대 7시에 팔게요
[5] |
kikikoko |
04-13 | 6 | 678 |
| 2633109 |
[잡담]
후 진짜 에거시라도 먹고 싶다
|
104309 |
04-13 | 5 | 531 |
| 2633108 |
[잡담]
일단 저는 본캐 둘만 보낼거같고
|
[Chibi]푸루 |
04-13 | 4 | 552 |
| 2633107 | [잡담] 아 에픽항아리 중복 십붊ㄴㅇㄻㄴㅇㄻㄴㅇㄻ... | 근접격투 |
04-13 | 4 | 516 |
| 2633106 |
[잡담]
처음으로 먹어보는
[1] |
토리보 |
04-13 | 3 | 503 |



블러드퍼지
토리보
104309
시로코인임
혈향검
정수인임
조마조마
구조원
스으커
Recall_gate
안경슈므
캡틴망토
로키의속삭임
젤리젤로
날으는스코필
kikikoko
ひきこ...
서광
넥슨병1신
금자띠
[Chibi]푸루
근접격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