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3720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5117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0411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4626 | |
| 2472752 | [잡담] 퍼섭 탈리 어케 구매해요?? [3] | 미스터구 |
01-26 | 6 | 511 |
| 2472751 |
[잡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
StarPlatina |
01-26 | 8 | 1141 |
| 2472750 |
[잡담]
버서커 선2역작3할 생각인데 1,2,3번탈리뭘 넣는게 좋을까요?
[2] |
Ba바 |
01-26 | 3 | 367 |
| 2472749 | [잡담] 여러분이 생각하는 100랩 시즌의 키워드는? [10] | 뱅쉬 |
01-26 | 5 | 520 |
| 2472748 |
[잡담]
후방)반년만에 쉐이더 버그로 추정되는 그래픽 이슈가 나에게 날아왔다.
|
로카이나 |
01-26 | 3 | 1660 |
| 2472747 |
[잡담]
지금 퍼섭 폭발탄, 관통탄 딜 차이남.
[5] |
레이필 |
01-26 | 4 | 829 |
| 2472746 |
[잡담]
코트 사이즈를 늘려야하나
|
려닐1 |
01-26 | 4 | 287 |
| 2472745 |
[잡담]
남스핏 녹푸닐스 균차 아직갖고계신분업슴?
[5] |
PreciseFire |
01-26 | 3 | 628 |
| 2472744 | [잡담] 딜구조 구려지는건 | 뿌셔야 |
01-26 | 3 | 418 |
| 2472743 | [잡담] 염황은 그냥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캐릭터로 노선을 정한듯 [1] | 대략볼록할철 |
01-26 | 3 | 817 |
| 2472742 | [잡담] 염황 치도리도 계수 200만넘겼다는데 [1] | Alatebloomer |
01-26 | 5 | 712 |
| 2472741 |
[잡담]
스핏 갑자기 선택지가 늘어나니 어지러워
[2] |
자연의야생의곰 |
01-26 | 4 | 616 |
| 2472740 | [잡담] 염황 위치에서 딜 11프로 상향이면 장난아닌거 같긴한데.. [2] | 꼽장어 |
01-26 | 3 | 707 |
| 2472739 | [잡담] 와 나 레벨 10됌 [1] | 닐스없는닐스몹 |
01-26 | 5 | 340 |
| 2472738 |
[잡담]
닐스 탈리
|
나른하다 |
01-26 | 3 | 776 |
| 2472737 |
[잡담]
이제 관통탄 말고 폭발탄 쓰면되죠?
[2] |
로드오브레이 |
01-26 | 3 | 549 |
| 2472736 |
[잡담]
닐스 쓸때 폭팔탄 같이 뭍어 나감
[3] |
대략볼록할철 |
01-26 | 5 | 996 |
| 2472735 |
[잡담]
알면서도 안고쳐주는거
|
StarPlatina |
01-26 | 3 | 605 |
| 2472734 |
[잡담]
소울 상향이좀 애메하긴한대
[1] |
동네놀러나옴 |
01-26 | 4 | 652 |
| 2472733 |
[잡담]
탈리스만은 언제 개편해줄려나
|
기간츄아 |
01-26 | 5 | 491 |
| 2472732 |
[잡담]
고전명작 )) 스핏파이어 리뉴얼 망가
[2] |
[프레이]구스타프... |
01-26 | 5 | 826 |
| 2472731 | [잡담] 염황 이야기는 거의 안나오네.. [2] | 꼽장어 |
01-26 | 4 | 545 |
| 2472730 | [잡담] 던파 열심히 하는사람한테 접었냐고 물어보면 퍽이나 좋아하것다 [7] | 카림벤순실 |
01-26 | 6 | 665 |
| 2472729 |
[잡담]
너무한거 아닌가
[11] |
StarPlatina |
01-26 | 3 | 1040 |
| 2472728 |
[잡담]
현타온다
|
율동이 |
01-26 | 3 | 363 |
| 2472727 | [잡담] 아니 님들 신지 카드 왜 드랍이 안됨? [2] | 8MG |
01-26 | 3 | 461 |
| 2472726 |
[잡담]
소울무기 질문!
[1] |
리크트 |
01-26 | 2 | 361 |
| 2472725 | [잡담] 니들 그거 아냐? [1] | 닐스없는닐스몹 |
01-26 | 3 | 413 |
| 2472724 |
[잡담]
닼나 상향 '줘'
|
RoDem |
01-26 | 2 | 264 |
| 2472723 | [잡담] 여스핏보다 다른캐릭이 리뉴얼대상일텐데 [2] | 칼라짱짱묀 |
01-26 | 4 | 630 |
| 2472722 | [잡담] 근데 스핏 저러면 [3] | 대략볼록할철 |
01-26 | 4 | 938 |
| 2472721 |
[잡담]
이번 리뉴얼은 염황은 사령꼴이고 스핏이 아수라급임?
|
밥알밥 |
01-26 | 2 | 545 |
| 2472720 | [잡담] 근데 맥스웰 계수는 어떤가요? [8] | 꼽장어 |
01-26 | 4 | 706 |
| 2472719 | [잡담] 커맨더 록온 좋아하는 게이 특징.fact | 닐스없는닐스몹 |
01-26 | 2 | 494 |
| 2472718 |
[잡담]
꼬홀기준 광란보다 흑마술이 더 좋은게 맞아요?
[6] |
Alatebloomer |
01-26 | 2 | 677 |
| 2472717 | [잡담] 구린 구조를 딜로 찍어누르는게 개성이긴 하지 | Dawnclass |
01-26 | 6 | 577 |
| 2472716 |
[잡담]
넨탄 변경점
[1] |
StarPlatina |
01-26 | 2 | 720 |
| 2472715 |
[잡담]
스위칭 막는다는거 무기도 막힘?
[4] |
I.U |
01-26 | 2 | 607 |
| 2472714 |
[잡담]
던파머신용 컴견적 컴잘알들 확인좀 부탁~
[17] |
기르갸웃 |
01-26 | 5 | 463 |
| 2472713 |
[잡담]
계수가 확실히 중요하긴 한듯
[4] |
꼽장어 |
01-26 | 2 | 950 |



미스터구
StarPlatina
Ba바
뱅쉬
로카이나
레이필
려닐1
PreciseFire
뿌셔야
대략볼록할철
꼽장어
닐스없는닐스몹
로드오브레이
동네놀러나옴
기간츄아
[프레이]구스타프...
카림벤순실
8MG
리크트
RoDem
칼라짱짱묀
밥알밥
닐스없는닐스몹
Dawnclass
I.U
기르갸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