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3738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5144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0438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4657 | |
| 2472956 | [잡담] 인챈 오라 스킨 주니 | 날먹헬창 |
01-27 | 5 | 291 |
| 2472955 |
[잡담]
이번 아바타 상압? 독립이벤압?
|
haste_fenrir |
01-27 | 3 | 428 |
| 2472954 |
[잡담]
폭주 한판?
[4] |
한잔아재 |
01-27 | 3 | 509 |
| 2472953 |
[잡담]
던파접음
[4] |
쨔..쨔응 |
01-27 | 7 | 869 |
| 2472952 | [잡담] 이 정도 구성이면 1회구매 초호화 패키지도 ㄱㅊ았겠지싶은데 [5] | 블러드퍼지 |
01-27 | 7 | 654 |
| 2472951 |
[잡담]
이게 망토가 아니였네ㅋㅋ
[8] |
구조원 |
01-27 | 7 | 829 |
| 2472950 |
[잡담]
칭호 초월권은 올해엔 줄까영 ㅠㅠ
[2] |
너란존재 |
01-27 | 3 | 324 |
| 2472949 | [잡담] 듀란달 지금 사강플 60짜리 쓰고 있는데 바꿀만한가요 | 헌혈증구해요 |
01-27 | 5 | 251 |
| 2472948 |
[잡담]
두개사서 크루에다 플티칭호 껴줄까
[2] |
플루오르안티몬 |
01-27 | 6 | 280 |
| 2472947 |
[잡담]
생각보단 낮긴한데
|
날먹헬창 |
01-27 | 3 | 277 |
| 2472946 |
[잡담]
사강플 1개가 확?정
[6] |
냉풍기 |
01-27 | 4 | 905 |
| 2472945 | [잡담] 그니까 불만이 이건가 [7] | 구조원 |
01-27 | 3 | 640 |
| 2472944 |
[잡담]
사강+사강플 확률이나 차정복+플 확률이나 똑같이 5%임
[1] |
강한원기 |
01-27 | 3 | 373 |
| 2472943 | [잡담] 정령왕은 앞으로 계속 이런식으로 풀려나봄 [3] | 블러드퍼지 |
01-27 | 3 | 448 |
| 2472942 |
[잡담]
솔직히 75 45 목표인 사람들은 패키지 2개 개이득아님?
[9] |
충2 |
01-27 | 7 | 820 |
| 2472941 |
[잡담]
7 10 12
[3] |
maybe5327 |
01-27 | 3 | 463 |
| 2472940 |
[잡담]
이번엔 봉인된칭호 없나보네 ㅋㅋㅋㅋㅋㅋ
|
초식용 |
01-27 | 3 | 336 |
| 2472939 | [잡담] 윤명진:0.5프로가 아니라 1프로로 하라고? | 꼽장어 |
01-27 | 3 | 478 |
| 2472938 |
[잡담]
엄청 혜자스러운거 아닌가...?
[6] |
율동이 |
01-27 | 5 | 719 |
| 2472937 |
[잡담]
저기요?????????
[4] |
충2 |
01-27 | 4 | 782 |
| 2472936 |
[잡담]
말이 히든압이지 차수레압이네 씹 ㅋㅋㅋ
|
마퇴상향좀 |
01-27 | 5 | 459 |
| 2472935 |
[잡담]
나가리 실패 확률 없애고 / 1회 사강플 확정 지급이면 어마어마한건데
[5] |
플루오르안티몬 |
01-27 | 4 | 612 |
| 2472934 |
[잡담]
이벤트던전 시간.
|
프레이야사기캐맞음 |
01-27 | 4 | 317 |
| 2472933 |
[잡담]
근데 레압 엠블렘 이전기좀 내주면 안되나
|
퍼킹헤드보이 |
01-27 | 3 | 219 |
| 2472932 | [잡담] 근데 니들 왜 다 폰던조함? [1] | 닐스없는닐스몹 |
01-27 | 4 | 346 |
| 2472931 | [잡담] 버퍼 좀 쳐내려고 간본거같긴한데 흐지부지될지도 | 컬러풀쿠키 |
01-27 | 3 | 304 |
| 2472930 | [잡담] 솔직히 사강플 확정권 안나와도 상관없는건데 [4] | 블러드퍼지 |
01-27 | 4 | 533 |
| 2472929 |
[잡담]
찬란모래수급처 안나온거 맞아용?? 젤기대하던건디
[2] |
geae |
01-27 | 3 | 439 |
| 2472928 |
[잡담]
정령왕은 뭐 다시 1-2억 찍고싶은건가
[10] |
플레이어13 |
01-27 | 3 | 803 |
| 2472927 | [잡담] 니들 던조 언제부터 시작함? [3] | 닐스없는닐스몹 |
01-27 | 3 | 244 |
| 2472926 | [잡담] 이번 칭호돌리기 씹혜자네요 ㅋㅋ [2] | 블러드퍼지 |
01-27 | 3 | 734 |
| 2472925 | [잡담] 윤명진은 복귀때 기조 유지하는거 뿐인데 [11] | 티아나 |
01-27 | 3 | 631 |
| 2472924 | [잡담] 패키지 구매로 플티 총 2개 가능 | 구조원 |
01-27 | 4 | 361 |
| 2472923 |
[잡담]
히든압 이펙트 맘에 드네요
[2] |
악어교 |
01-27 | 3 | 536 |
| 2472922 | [잡담] 패키지 다 예상대로 나왔는데 한가지가 없네 | 구조원 |
01-27 | 3 | 316 |
| 2472921 |
[잡담]
목요일 아침의 평범한 ㅈㄱㄷㅍ
|
haste_fenrir |
01-27 | 3 | 191 |
| 2472920 |
[잡담]
이번 패키지 핵심은 프리미 패키지 2개 사면 플티 칭호 1개확정임
[4] |
플루오르안티몬 |
01-27 | 4 | 554 |
| 2472919 |
[잡담]
내가 검귀때 데인게 있어서 앞으로 신캐 안믿음
|
퍼킹헤드보이 |
01-27 | 5 | 263 |
| 2472918 |
[잡담]
패키지 두개당 사강플 하나 확정이네
[3] |
꼽장어 |
01-27 | 3 | 746 |
| 2472917 | [잡담] 8만원 질러야 사강플티 하나 가능 [13] | 블러드퍼지 |
01-27 | 3 | 810 |



날먹헬창
haste_fenrir
한잔아재
쨔..쨔응
블러드퍼지
구조원
너란존재
헌혈증구해요
플루오르안티몬
냉풍기
강한원기
충2
maybe5327
초식용
꼽장어
율동이
마퇴상향좀
프레이야사기캐맞음
닐스없는닐스몹
컬러풀쿠키
geae
플레이어13
티아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