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3584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4984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0261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4460 | |
| 2473631 |
[잡담]
담시즌 결전무기 끼고있으면 걸러질듯
[2] |
꿈벵이 |
01-31 | 4 | 489 |
| 2473630 |
[잡담]
리디머 무한변신 무기에 넣은거 마음에 안듬
[3] |
Reytwee |
01-31 | 4 | 651 |
| 2473629 | [잡담] 아차! 실수함 | 냉풍기 |
01-31 | 3 | 301 |
| 2473628 |
[잡담]
뭐 그래도 바꿔서 나오겠징 ㅠㅠ
|
엘마마인드♥ |
01-31 | 3 | 334 |
| 2473627 |
[잡담]
희망회로 태우자면
|
커피집사장 |
01-31 | 3 | 333 |
| 2473626 |
[잡담]
지들이 통제가 불가능한 장비시스템인데
[1] |
애정으로키운다 |
01-31 | 3 | 455 |
| 2473625 |
[잡담]
스킬을 정해준대로 받아 써야한다는거 자체가 이상함
[1] |
vkdlfl |
01-31 | 3 | 441 |
| 2473624 | [잡담] 턴제 없앤다메 [3] | 아차갑네 |
01-31 | 4 | 576 |
| 2473623 |
[잡담]
결전무기 보고나니 담시즌 ㅈㄴ 불안하네
[2] |
OneDan |
01-31 | 3 | 513 |
| 2473622 |
[잡담]
검신은 결전무기 먼 스킬에 붙을라나...
[2] |
꼬검키는개뿔 |
01-31 | 5 | 352 |
| 2473621 |
[잡담]
결전무기는 그냥 정말 컨셉충 밀어주는거 같은데
[1] |
Recall_gate |
01-31 | 3 | 512 |
| 2473620 | [잡담] 지금 결전무기가 중요한게 아님 [2] | 깡통후라임 |
01-31 | 3 | 467 |
| 2473619 | [잡담] 여메카 결전무기 참 가관인듯. [4] | 엘키나 |
01-31 | 3 | 571 |
| 2473618 |
[잡담]
버퍼 옵션도 좀 이상한거같음
[12] |
악어교 |
01-31 | 5 | 700 |
| 2473617 |
[잡담]
와 결전무기 이정도면 대단한거아님?
[4] |
초라해 |
01-31 | 3 | 688 |
| 2473616 | [잡담] 무기갭 개쩌는데 | 레몬사자 |
01-31 | 3 | 358 |
| 2473615 |
[잡담]
소마는 결전무기 잘나온거였네
|
I.U |
01-31 | 3 | 634 |
| 2473614 |
[잡담]
버퍼들 놀지말고 힐주라는거임???
[2] |
갈기회색 |
01-31 | 3 | 500 |
| 2473613 | [잡담] 결전무기 밸런스 참 ㅋㅋ [2] | 엘키나 |
01-31 | 3 | 521 |
| 2473612 |
[잡담]
배메 무기 왤캐 맘에 안들지
|
악어교 |
01-31 | 4 | 382 |
| 2473611 |
[잡담]
친구 문맹인거 같음
[2] |
Geniustory |
01-31 | 6 | 563 |
| 2473610 | [잡담] 좋은 옵션보단 좆같은 옵션이 더 많이 보이네 | 0verStray |
01-31 | 3 | 340 |
| 2473609 |
[잡담]
결전무기 옵션은 도대체 어딨는거...?
[3] |
꼬검키는개뿔 |
01-31 | 4 | 592 |
| 2473608 | [잡담] 이정도면 ㄹㅇ 컨셉에 잡아먹히는 괴물이 되겠네 [1] | [Chibi]푸루 |
01-31 | 4 | 441 |
| 2473607 |
[잡담]
ㅅㄱ
[6] |
언테임드 |
01-31 | 5 | 672 |
| 2473606 |
[잡담]
와 섀댄은 ㄹㅇ 페이탈 몰빵인데
[1] |
꿈벵이 |
01-31 | 3 | 565 |
| 2473605 |
[잡담]
무녀는 뭔대
|
비연 |
01-31 | 3 | 458 |
| 2473604 |
[잡담]
야 네오플 왜...인파는 결전무기 배액 얘기가 없냐
[1] |
검의한계 |
01-31 | 3 | 477 |
| 2473603 | [잡담] 진짜 보조딜 컨셉으로 가는거임? | 아차갑네 |
01-31 | 3 | 389 |
| 2473602 | [잡담] 남레인저 결전무기 예언 | 깡통후라임 |
01-31 | 4 | 380 |
| 2473601 |
[잡담]
어벤저 권능 특화는 아니였네
[3] |
안쏘핫 |
01-31 | 5 | 534 |
| 2473600 |
[잡담]
옵션들이 대체적으로 왜캐 난잡하디야
|
플레이어13 |
01-31 | 4 | 246 |
| 2473599 |
[잡담]
재밋는거 떠서 와봣드니 여랭저거맞냐
[3] |
유리시계 |
01-31 | 5 | 506 |
| 2473598 | [잡담] 아 리디머 유기 했는데 다시 주워올까 생각됨 엌ㅋㅋㅋ | 커피집사장 |
01-31 | 5 | 270 |
| 2473597 |
[잡담]
런처 결전무기 ㅋㅋㅋㅋ
[4] |
I.U |
01-31 | 3 | 868 |
| 2473596 |
[잡담]
배메는 그냥 깡딜무기나 기다려야겠다
[2] |
ひきこ... |
01-31 | 3 | 363 |
| 2473595 | [잡담] 마도 80칭호 사야되나; [2] | 구조원 |
01-31 | 5 | 361 |
| 2473594 |
[잡담]
라케시스 이벤트 이거 신화 변환 저격까지도 가능한가요??
[1] |
베놈도광 |
01-31 | 4 | 249 |
| 2473593 |
[잡담]
닼나는 닼웨폴 몰빵 주겠지?
[1] |
RoDem |
01-31 | 3 | 275 |
| 2473592 | [잡담] 아 주연 4단쩔 버퍼 때문에 스트레스 받네 [1] | xiajunsu |
01-31 | 3 | 283 |



꿈벵이
Reytwee
냉풍기
엘마마인드♥
커피집사장
애정으로키운다
vkdlfl
아차갑네
OneDan
꼬검키는개뿔
Recall_gate
깡통후라임
엘키나
악어교
초라해
레몬사자
I.U
Geniustory
0verStray
[Chibi]푸루
언테임드
비연
검의한계
안쏘핫
유리시계
ひきこ...
xiajuns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