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1834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3238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18534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2688 | |
| 2473657 | [잡담] 예전마냥 직관적으로 딜증 못보게 막으려는건가 [1] | [Chibi]푸루 |
01-31 | 4 | 385 |
| 2473656 |
[잡담]
루넨의 시간은 끝낫다
[2] |
OneDan |
01-31 | 4 | 397 |
| 2473655 |
[잡담]
결전무기+탈신조합을배제한건가
|
도꺼비 |
01-31 | 4 | 367 |
| 2473654 | [잡담] 맘에 안드는 직업은 걍 근원 무기 쓰면될듯 [1] | 무큐좀씀 |
01-31 | 3 | 398 |
| 2473653 | [잡담] 옵티 무기옵 저게 최선이였어...? [2] | 하루이계 |
01-31 | 3 | 491 |
| 2473652 |
[잡담]
탈리시스템 맘에안든다메ㅡㅡ
|
로드오브레이 |
01-31 | 3 | 350 |
| 2473651 |
[잡담]
탈리스만 안 좋게 볼만했네ㅋㅋㅋ
|
충2 |
01-31 | 4 | 778 |
| 2473650 | [잡담] 원래 1옵~4옵 별로 탈리처럼 다른 옵션 박을수 있게 하려다가 | Recall_gate |
01-31 | 3 | 305 |
| 2473649 |
[잡담]
차라리 그렇게 좋아하는 진: 붙여놓고
|
닝여닝여 |
01-31 | 3 | 316 |
| 2473648 |
[잡담]
네오플은 커스터마이징이라는 단어를 모르나?
[6] |
OneDan |
01-31 | 5 | 544 |
| 2473647 |
[잡담]
구리면 근원 쓰면되지 라고 생각중이긴 한데
[1] |
iryun |
01-31 | 3 | 392 |
| 2473646 |
[잡담]
지금 이런 105제 방식이 맞나싶다
[1] |
애정으로키운다 |
01-31 | 4 | 400 |
| 2473645 |
[잡담]
배메의 개성은 뭘로 생각한걸까
[3] |
악어교 |
01-31 | 4 | 457 |
| 2473644 |
[잡담]
탈리스만에 부정적이던 사람이
[5] |
vkdlfl |
01-31 | 3 | 582 |
| 2473643 |
[잡담]
결전무기 현재 뒤진직업좀
[11] |
LuckyDnf |
01-31 | 3 | 910 |
| 2473642 | [잡담] 로온에서 입턴거랑 결과가 매칭이안됨 | 아차갑네 |
01-31 | 4 | 376 |
| 2473641 |
[잡담]
던파 돌리고 와봣더니
|
한잔아재 |
01-31 | 3 | 270 |
| 2473640 |
[잡담]
병신같군
[3] |
충2 |
01-31 | 4 | 554 |
| 2473639 | [잡담] 솔직히 이렇게 나오면 레무클, 사도강림, 크리쳐 다 의미없음 [1] | 깡통후라임 |
01-31 | 5 | 539 |
| 2473638 |
[잡담]
옵션 수정 해주긴 하려나
|
I.U |
01-31 | 3 | 461 |
| 2473637 |
[잡담]
결전무기 옵 파동이 커서ㅋㅋ
[2] |
비연 |
01-31 | 4 | 688 |
| 2473636 | [잡담] 왜 데미지 통합한건지 모르겠네여 | 엘키나 |
01-31 | 4 | 368 |
| 2473635 | [잡담] 세트옵션만 없지 [1] | 아차갑네 |
01-31 | 4 | 435 |
| 2473634 |
[잡담]
이기어검도 무제한 해줬으면 좋겠다
|
꼬검키는개뿔 |
01-31 | 3 | 241 |
| 2473633 |
[잡담]
담시즌 결전무기 끼고있으면 걸러질듯
[2] |
꿈벵이 |
01-31 | 4 | 488 |
| 2473632 |
[잡담]
리디머 무한변신 무기에 넣은거 마음에 안듬
[3] |
Reytwee |
01-31 | 4 | 650 |
| 2473631 | [잡담] 아차! 실수함 | 냉풍기 |
01-31 | 3 | 300 |
| 2473630 |
[잡담]
뭐 그래도 바꿔서 나오겠징 ㅠㅠ
|
엘마마인드♥ |
01-31 | 3 | 333 |
| 2473629 |
[잡담]
희망회로 태우자면
|
커피집사장 |
01-31 | 3 | 332 |
| 2473628 |
[잡담]
지들이 통제가 불가능한 장비시스템인데
[1] |
애정으로키운다 |
01-31 | 3 | 454 |
| 2473627 |
[잡담]
스킬을 정해준대로 받아 써야한다는거 자체가 이상함
[1] |
vkdlfl |
01-31 | 3 | 440 |
| 2473626 | [잡담] 턴제 없앤다메 [3] | 아차갑네 |
01-31 | 4 | 575 |
| 2473625 |
[잡담]
결전무기 보고나니 담시즌 ㅈㄴ 불안하네
[2] |
OneDan |
01-31 | 3 | 512 |
| 2473624 |
[잡담]
검신은 결전무기 먼 스킬에 붙을라나...
[2] |
꼬검키는개뿔 |
01-31 | 5 | 351 |
| 2473623 |
[잡담]
결전무기는 그냥 정말 컨셉충 밀어주는거 같은데
[1] |
Recall_gate |
01-31 | 3 | 511 |
| 2473622 | [잡담] 지금 결전무기가 중요한게 아님 [2] | 깡통후라임 |
01-31 | 3 | 466 |
| 2473621 | [잡담] 여메카 결전무기 참 가관인듯. [4] | 엘키나 |
01-31 | 3 | 570 |
| 2473620 |
[잡담]
버퍼 옵션도 좀 이상한거같음
[12] |
악어교 |
01-31 | 5 | 699 |
| 2473619 |
[잡담]
와 결전무기 이정도면 대단한거아님?
[4] |
초라해 |
01-31 | 3 | 687 |
| 2473618 | [잡담] 무기갭 개쩌는데 | 레몬사자 |
01-31 | 3 | 357 |



[Chibi]푸루
OneDan
도꺼비
무큐좀씀
하루이계
로드오브레이
충2
Recall_gate
닝여닝여
iryun
애정으로키운다
악어교
vkdlfl
LuckyDnf
아차갑네
한잔아재
깡통후라임
I.U
비연
엘키나
꼬검키는개뿔
꿈벵이
Reytwee
엘마마인드♥
커피집사장
초라해
레몬사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