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3636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5036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0318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4533 | |
| 2484431 |
[잡담]
노코 피로감 장난아니긴 하구나
[4] |
maybe5327 |
03-20 | 2 | 511 |
| 2484430 |
[잡담]
아 명성입장 시스템 좀 맘에 안드네
|
닉을뭐로할까 |
03-20 | 3 | 334 |
| 2484429 |
[잡담]
본캐는 세팅이 마무리 되어가는데
|
로카이나 |
03-20 | 2 | 331 |
| 2484428 |
[잡담]
노블코드 익스가야하는데
|
플레이어13 |
03-20 | 1 | 253 |
| 2484427 |
[잡담]
억마팔이랑 검은별 왤케안나오지
[6] |
AstroB |
03-20 | 3 | 560 |
| 2484426 | [잡담] 그 드래곤 모속세트는 어떤거같아요 [1] | 플레게 |
03-20 | 2 | 405 |
| 2484425 |
[잡담]
파죽 첨해봤다
[1] |
플레이어13 |
03-20 | 2 | 345 |
| 2484424 |
[잡담]
님들 가브계 다들 사심?
[2] |
복귀뉴비 |
03-20 | 1 | 356 |
| 2484423 | [잡담] 파죽 보스 에픽 확정드랍좀 시켜주면안댐? [1] | 아차갑네 |
03-20 | 3 | 323 |
| 2484422 |
[잡담]
일일퀘스트 장비수리 꿀팁있나요??
[8] |
본능적으로 |
03-20 | 6 | 475 |
| 2484421 |
[잡담]
드나 결전무기 떠서 좋아했더니 별루같음
|
껌둥우루 |
03-20 | 2 | 328 |
| 2484420 | [잡담] 이번 결전/근원 무기들 크기가 좀 과하게 큰거 같지않음? [7] | Recall_gate |
03-20 | 3 | 563 |
| 2484419 |
[잡담]
던격 6월 28일 출시
[1] |
크고무섭고핑크색 |
03-20 | 4 | 410 |
| 2484418 |
[잡담]
후방)와 부캐들 노블코드 티켓 다 털려니까 죽겠다
[1] |
로카이나 |
03-20 | 4 | 2242 |
| 2484417 | [잡담] 상변컨셉은 던파 안 하더놈들이 만든게 틀림없음 [1] | Recall_gate |
03-20 | 2 | 383 |
| 2484416 | [잡담] 무력화게이지 홀딩기에만 까이는 것 같습니다. [4] | 트레이드오프 |
03-20 | 3 | 508 |
| 2484415 | [잡담] 진짜 진심 상변 무력화 시스템 이해가 안가는게 [1] | 깡통후라임 |
03-20 | 4 | 444 |
| 2484414 |
[잡담]
속보)크리에이터 노블레드코스 개씹좇버그있음
[4] |
예대제 |
03-20 | 4 | 704 |
| 2484413 | [잡담] 아칸 마나 회복셋 셋팅 가시는 분 공유 좀해주세욤.. [2] | 겜이냐 |
03-20 | 4 | 669 |
| 2484412 | [잡담] 아바타 크리처 대체템 이거 어떰? [3] | 도미노피지2 |
03-20 | 4 | 541 |
| 2484411 | [잡담] 걍 대충 깨달았음 [1] | 수업듣는미잘 |
03-20 | 3 | 421 |
| 2484410 | [잡담] 엘마는 속성 따로 신경안쓰는거 아닌가 | OneDan |
03-20 | 2 | 261 |
| 2484409 | [잡담] 여러분 다들 홍옥은 도십니까??? | 아짜증나젠장 |
03-20 | 2 | 397 |
| 2484408 |
[잡담]
무력화형 상태이상이 버그상태임 ㅇㅇ
|
초식용 |
03-20 | 2 | 438 |
| 2484407 | [잡담] 남렝 트탭에 무력화 게이지는 까임. | 깡통후라임 |
03-20 | 3 | 273 |
| 2484406 |
[잡담]
아 윤명진 책임져라
[3] |
갈기회색 |
03-20 | 2 | 635 |
| 2484405 |
[잡담]
약점상변은 확실하게 적용되고 있는듯
|
초식용 |
03-20 | 2 | 475 |
| 2484404 |
[잡담]
캬 노블레스코드 재밌엉
|
Toster |
03-20 | 2 | 523 |
| 2484403 | [잡담] 아칸세팅 레이드못돔? [3] | 남산제비 |
03-20 | 2 | 952 |
| 2484402 | [잡담] 스파남매 떡상? [2] | G노 |
03-20 | 9 | 459 |
| 2484401 | [잡담] 템셋팅 어케해야 될지 감이 안오는뎅 | 떨어진과자 |
03-20 | 8 | 234 |
| 2484400 | [잡담] 아콘 세팅 왠만큼 완성한 분? [1] | 쉰수 |
03-20 | 8 | 487 |
| 2484399 | [잡담] 빙교리 암창사같은 단일속성캐들은 뭐맞춤? [4] | 도미노피지2 |
03-20 | 3 | 457 |
| 2484398 |
[잡담]
상의신화도 결국 벗나요?
|
Alatebloomer |
03-20 | 8 | 353 |
| 2484397 |
[잡담]
드랜도 빙결 배메처럼 해줬으면 좋겠음
|
Alatebloomer |
03-20 | 4 | 357 |
| 2484396 |
[잡담]
파죽성 몹들 생각했던거보단 잘 얼던데
[2] |
율동이 |
03-20 | 3 | 436 |
| 2484395 |
[잡담]
카테 히어로즈 노말 솔플
|
아차갑네 |
03-20 | 4 | 428 |
| 2484394 | [잡담] 근데 그 아콘세트라는거 레인저같은 캐릭도 가능해요? [5] | 정지1회신사 |
03-20 | 2 | 662 |
| 2484393 | [잡담] 노블레스코드 마나 개 후달리네 ㅠㅠ [3] | erunile |
03-20 | 5 | 571 |
| 2484392 |
[잡담]
105제 둘둘이 깡패네
|
펩시제로 |
03-20 | 4 | 416 |



maybe5327
닉을뭐로할까
로카이나
플레이어13
AstroB
플레게
복귀뉴비
아차갑네
본능적으로
껌둥우루
Recall_gate
크고무섭고핑크색
트레이드오프
깡통후라임
예대제
겜이냐
도미노피지2
OneDan
아짜증나젠장
갈기회색
Toster
남산제비
G노
떨어진과자
쉰수
Alatebloomer
율동이
정지1회신사
펩시제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