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3636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5036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0318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4533 | |
| 2484471 | [잡담] 무기 어깨 신발 팔찌 | 패왕뇌신검123 |
03-20 | 1 | 240 |
| 2484470 |
[잡담]
팔찌 코어픽땜시 고난이도던젼가야됨
|
AstroB |
03-20 | 2 | 445 |
| 2484469 | [잡담] 사실 100제 초기도 대차게 까인 적이 있다 | 꼽장어 |
03-20 | 1 | 269 |
| 2484468 |
[잡담]
형님들 105제 악세 팔찌 목걸이쪽는 젤좋은게뭔가유??
[2] |
BET |
03-20 | 2 | 413 |
| 2484467 |
[잡담]
어우 머리아프다
|
Recall_gate |
03-20 | 1 | 271 |
| 2484466 | [잡담] 진짜 마나 과소비 컨셉 노블레스코드 돌기 좆같다 [9] | 패왕뇌신검123 |
03-20 | 1 | 916 |
| 2484465 | [잡담] 생각해보니까 같이 갈사람이 없네 [1] | 아차갑네 |
03-20 | 1 | 352 |
| 2484464 |
[잡담]
골드값은 떨어질수밖에 없음
[3] |
홍시우유 |
03-20 | 1 | 751 |
| 2484463 | [잡담] 노블레스코드 익스가니까 확 어려워지네 ㅋㅋ [1] | 음의상관관계 |
03-20 | 1 | 582 |
| 2484462 |
[잡담]
파죽성은 기존 오큘 같은 컨텐츠랑 다르긴 혀
|
hejdoofuw |
03-20 | 1 | 277 |
| 2484461 |
[잡담]
불안정한균열 카드 왜이래
[3] |
플레이어13 |
03-20 | 1 | 570 |
| 2484460 | [잡담] 던담이고 던오프고 버프력 105제 하나라도 들어가면 완전히 틀림 [3] | 수업듣는미잘 |
03-20 | 1 | 331 |
| 2484459 | [잡담] 근데 파죽성이 기존 던파 컨텐츠랑 크게 다른게 뭐 있나? [1] | 꼽장어 |
03-20 | 1 | 415 |
| 2484458 |
[잡담]
버퍼는 걍 105제 다 바르세요
[11] |
AstroB |
03-20 | 1 | 1135 |
| 2484457 |
[잡담]
너무 피곤한데 ...
|
로카이나 |
03-20 | 3 | 340 |
| 2484456 |
[잡담]
명성 2.5캐릭 하나랑 1.9 짜리 하나있는데
|
닉을뭐로할까 |
03-20 | 4 | 347 |
| 2484455 | [잡담] 팔찌는 리플레이서 끼려다가 걍 토시낄까함 | 패왕뇌신검123 |
03-20 | 2 | 321 |
| 2484454 |
[잡담]
패치 4일만에 짜증나고 질리고 욕나올정도면
[2] |
hejdoofuw |
03-20 | 2 | 461 |
| 2484453 | [잡담] 셋팅 갈아탈때 템렙 몇정도여야 갈아탈만 한가요? | 아크틱!! |
03-20 | 1 | 176 |
| 2484452 |
[잡담]
?무력화?
|
쨔..쨔응 |
03-20 | 2 | 291 |
| 2484451 |
[잡담]
버퍼 105제 낄때마다 버프력 감소하는데.
[2] |
시로코아디 |
03-20 | 3 | 525 |
| 2484450 | [잡담] 오즈마떄 싸지른캐릭들 | SeoReHan |
03-20 | 3 | 241 |
| 2484449 | [잡담] 지금 파밍빌드가 뭐에요?? [2] | 평택이 |
03-20 | 4 | 440 |
| 2484448 |
[잡담]
고심로 vs 아린
[4] |
아차갑네 |
03-20 | 3 | 363 |
| 2484447 |
[잡담]
븝퍼 무기만 바꾼후 & 다 바꾼후
[2] |
구조원 |
03-20 | 3 | 328 |
| 2484446 | [잡담] 지금 이게 재밌나요? 망한거같은데 [18] | 여유1250 |
03-20 | 6 | 928 |
| 2484445 | [잡담] 105제 계승으로만 아무셋 풀로 맞춰도 되나요? [1] | 마나미스릴 |
03-20 | 2 | 287 |
| 2484444 | [잡담] 버퍼 105렙제템 | 충2 |
03-20 | 3 | 232 |
| 2484443 |
[잡담]
몹 무력화 직업빨 큰 이유
[2] |
배메타임 |
03-20 | 2 | 542 |
| 2484442 |
[잡담]
벞잘알님들 이거 105제 넘어가는 각임?
[2] |
컬러풀쿠키 |
03-20 | 2 | 333 |
| 2484441 | [잡담] 소울 무력화의 신임 진짜 [1] | RoDem |
03-20 | 3 | 669 |
| 2484440 |
[잡담]
무력화 개ㅂㅅ같음
|
AstroB |
03-20 | 3 | 377 |
| 2484439 | [잡담] 싯팔 버퍼 파죽노말도 개힘든데 [3] | 냉풍기 |
03-20 | 2 | 482 |
| 2484438 |
[잡담]
3만ㅋㅋ
[7] |
아차갑네 |
03-20 | 2 | 556 |
| 2484437 | [잡담] 아 ㅋㅋㅋㅋㅋㅋㅋ 화염장판 장비랑 어썰트 워커 트롤... | erunile |
03-20 | 2 | 271 |
| 2484436 | [잡담] 생각 이상으로 신화 밸런스는 괜찮을듯 [1] | Dawnclass |
03-20 | 2 | 1012 |
| 2484435 | [잡담] 전 1.65로는 일던 마스타도 귀찬네 | 펩시제로 |
03-20 | 3 | 240 |
| 2484434 |
[잡담]
재질 변경은 또 왜 안 됨????
[2] |
갈기회색 |
03-20 | 3 | 360 |
| 2484433 | [잡담] 오늘 저만 클라 팅기나요? [1] | 본캐인페 |
03-20 | 4 | 168 |
| 2484432 | [잡담] 캐선 명성 버그땜에 노블을 못가네.. [1] | G노 |
03-20 | 3 | 236 |



패왕뇌신검123
AstroB
꼽장어
BET
Recall_gate
아차갑네
홍시우유
음의상관관계
hejdoofuw
플레이어13
로카이나
아크틱!!
쨔..쨔응
시로코아디
SeoReHan
평택이
구조원
여유1250
마나미스릴
충2
배메타임
컬러풀쿠키
냉풍기
erunile
Dawnclass
펩시제로
갈기회색
본캐인페
G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