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4052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5471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0778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4997 | |
| 2488660 |
[잡담]
아칸이 진짜 교복 아님?
[3] |
ㄹㅇㄴ... |
03-30 | 3 | 468 |
| 2488659 | [잡담] 근데 어떻게 자기가 안쓰는템만 너프하라고 할 수가 있는거지 [3] | 시원한향 |
03-30 | 2 | 352 |
| 2488658 |
[잡담]
일단 마나 과소모는 존버닷..
|
멘첼 |
03-30 | 2 | 233 |
| 2488657 | [잡담] 대퇴갑하향은뭐임? | 콩고대제국 |
03-30 | 2 | 313 |
| 2488656 |
[잡담]
대퇴갑 너프의 본질은 옵션 가치에 있음
[6] |
듣보솬미 |
03-30 | 2 | 423 |
| 2488655 | [잡담] 안되겠다 마나과소모 버려야지 걍 | 패왕뇌신검123 |
03-30 | 3 | 316 |
| 2488654 |
[잡담]
대퇴갑 돈없어서 안쓸려고 했음
|
펩시제로 |
03-30 | 2 | 282 |
| 2488653 | [잡담] 걍 자기가 배메니까 자기입맛에 패치해줘 라고밖에 안들림 ㅋㅋ [1] | 패왕뇌신검123 |
03-30 | 3 | 388 |
| 2488652 |
[잡담]
교복을 잘못 알고 있나
[8] |
헬로우월드 |
03-30 | 3 | 392 |
| 2488651 |
[잡담]
슈아하나보고 아바타 100개 산 사람은 슈아떼면 뭐
[8] |
센Eㅣ넬 |
03-30 | 3 | 572 |
| 2488650 |
[잡담]
대퇴갑 하향보다는
[6] |
vkdlfl |
03-30 | 4 | 381 |
| 2488649 |
[잡담]
대퇴갑 근데 딜링 능력은 꽤나 떨어지던데
[5] |
에픽갈갈러 |
03-30 | 2 | 441 |
| 2488648 |
[잡담]
상변 세팅 살짝 수정좀 해줬으면 좋겠는뎅..
[1] |
clearstars |
03-30 | 2 | 234 |
| 2488647 |
[잡담]
나도 대퇴갑 슈아 뗐으면 좋겠는데
[7] |
수업듣는미잘 |
03-30 | 2 | 531 |
| 2488646 |
[잡담]
큐계좀 시발 죽고나면 바로 적용되게 하지
[2] |
닉을뭐로할까 |
03-30 | 1 | 246 |
| 2488645 |
[잡담]
오히려 2억목걸이를 상향해야지
[5] |
ㅇㅈㄲ |
03-30 | 1 | 396 |
| 2488644 |
[잡담]
전 이게 훨 사기템이라고 보는데
[9] |
디럭스건샷 |
03-30 | 4 | 691 |
| 2488643 |
[잡담]
템 몇개만 때려잡으면 될 것 가틈
|
ㄹㅇㄴ... |
03-30 | 4 | 253 |
| 2488642 |
[잡담]
대퇴갑이 ㄹㅇ 공정한템이라고 봄
[7] |
초식용 |
03-30 | 2 | 530 |
| 2488641 |
[잡담]
대퇴갑은 너프 먹을 만한 템이지 않나요?
[25] |
시뇨느니 |
03-30 | 8 | 2619 |
| 2488640 |
[잡담]
밑에 패치했으면 하는템 쓰신분 ㅋㅋㅋ개웃기네
[15] |
쨔..쨔응 |
03-30 | 2 | 741 |
| 2488639 |
[잡담]
야신하나는 기가막히게 잡는목걸이 ㄹㅇ..
[1] |
북눈 |
03-30 | 1 | 335 |
| 2488638 | [잡담] 단타케릭은 항상 ㅈ같네 [6] | AstroB |
03-30 | 1 | 337 |
| 2488637 |
[잡담]
띵진이 너프는 지나친 듯
|
ㄹㅇㄴ... |
03-30 | 2 | 258 |
| 2488636 |
[잡담]
안전증폭 골드 오질나게 빨리네
|
엘마마인드♥ |
03-30 | 1 | 306 |
| 2488635 |
[잡담]
청면 그냥 롤백해도 될거같은데
[1] |
누가하냐 |
03-30 | 2 | 344 |
| 2488634 |
[잡담]
대퇴갑이 하향론이 나올만한 템이 맞나?
[19] |
율동이 |
03-30 | 2 | 654 |
| 2488633 |
[잡담]
패황 세팅이 진짜 난관에 봉착...
|
플레이어13 |
03-30 | 2 | 267 |
| 2488632 |
[잡담]
무지성 아칸실드가 왜 이렇게 많나..
[5] |
킹갓신 |
03-30 | 3 | 468 |
| 2488631 |
[잡담]
암속 단타 근접케릭은 도대체 뭘껴야해 ㅅㅂ
[3] |
초식용 |
03-30 | 2 | 331 |
| 2488630 |
[잡담]
장비 레벨 입니다
[2] |
시로코아디 |
03-30 | 3 | 304 |
| 2488629 |
[잡담]
공홈 상변효과 이거 몹한테도 적용 중인거임?
|
랩터로지지직 |
03-30 | 2 | 294 |
| 2488628 |
[잡담]
105 어깨랑 보장정도는 5개조 기준으로 스증 높이면 안되느
[2] |
아말리온 |
03-30 | 3 | 283 |
| 2488627 | [잡담] 이게 양자 폭탄이지 [2] | 디럭스건샷 |
03-30 | 2 | 296 |
| 2488626 |
[잡담]
노블마 로봇 자꾸 버그걸리네
[4] |
플레이어13 |
03-30 | 4 | 268 |
| 2488625 |
[잡담]
옵션 레벨을 안알려주시면 명성이 얼마 오를지 알 수가 없어요
[2] |
센Eㅣ넬 |
03-30 | 3 | 333 |
| 2488624 |
[잡담]
감전셋팅 고수님들 계시나요
[1] |
떨어진과자 |
03-30 | 3 | 451 |
| 2488623 |
[잡담]
상변 어깨 패치좀..
[3] |
clearstars |
03-30 | 3 | 324 |
| 2488622 | [잡담] XX장비에 YY장비를 먹이면 얼마나 오를까요? | 수업듣는미잘 |
03-30 | 3 | 280 |
| 2488621 |
[잡담]
1700초반장비에 1600후반장비 맥이면 얼마나 오르는지 아시는분
[1] |
시로코아디 |
03-30 | 5 | 374 |



ㄹㅇㄴ...
시원한향
멘첼
콩고대제국
듣보솬미
패왕뇌신검123
펩시제로
헬로우월드
센Eㅣ넬
vkdlfl
에픽갈갈러
clearstars
수업듣는미잘
닉을뭐로할까
초식용
시뇨느니
쨔..쨔응
북눈
누가하냐
율동이
플레이어13
킹갓신
시로코아디
아말리온
떨어진과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