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4433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5867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1174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5371 | |
| 2489007 |
[잡담]
ㅋㅋㅋㄱ투톤링 정가하러간다
|
쨔..쨔응 |
03-30 | 4 | 403 |
| 2489006 |
[잡담]
고오오맙다 억마팔!
|
프레이야사기캐맞음 |
03-30 | 4 | 605 |
| 2489005 | [잡담] 과소모는 다단캐의 특권으로 그대로 냅두는갑네 [6] | 神의祝福 |
03-30 | 2 | 836 |
| 2489004 | [잡담] 패치 맘에 너무드는데 딱 한가지 불만인점 [6] | ㅇㅈㄲ |
03-30 | 3 | 792 |
| 2489003 | [잡담] 이제 어지간한 캐릭터는 고분목 고정인가요? | 냄들알리오 |
03-30 | 2 | 363 |
| 2489002 | [잡담] 투톤링 저렇게할거면 전술링도 상향 같이해야될꺼같은데 [9] | 블러드퍼지 |
03-30 | 4 | 972 |
| 2489001 |
[잡담]
와 헤시테그 기능 추가
|
플레이어13 |
03-30 | 3 | 349 |
| 2489000 | [잡담] 영보보장 바로 개같이 뒤졌네? | 컬러풀쿠키 |
03-30 | 2 | 506 |
| 2488999 | [잡담] 크리쳐법석 이거 장착중인 크리쳐도 카운팅되나요? [4] | 케헥븜 |
03-30 | 3 | 557 |
| 2488998 |
[잡담]
남메카 고분목 적용 잘 됩니당
[1] |
Doyle719 |
03-30 | 2 | 544 |
| 2488997 |
[잡담]
출혈 지연딜감소 0.3초 감소인데 체감되려나
[6] |
닉을뭐로할까 |
03-30 | 2 | 738 |
| 2488996 | [잡담] 해줘도 지랄인 새끼들 입장할 차례 맞음 ㅇㅇ | 꼽장어 |
03-30 | 2 | 366 |
| 2488995 |
[잡담]
다음 중 어벤저가 무력화 까는 스킬은?
|
MattHorner |
03-30 | 3 | 365 |
| 2488994 | [잡담] 전술링 직업빨 많이타지않음? [6] | 칼라짱짱묀 |
03-30 | 4 | 886 |
| 2488993 | [잡담] 오큘 피로도8? 바로 한무 노가다 간다 | 컬러풀쿠키 |
03-30 | 2 | 429 |
| 2488992 | [잡담] 블레이드 개같이 출혈세팅으로 선회 | 꼽장어 |
03-30 | 3 | 459 |
| 2488991 | [잡담] ?즉사가아니었던거 | 스크럼블에그 |
03-30 | 2 | 286 |
| 2488990 |
[잡담]
고분목 못쓰는 캐릭은 임펄스 트리거 좋을듯?
[3] |
Redsentinel |
03-30 | 2 | 583 |
| 2488989 | [잡담] 생각보다 커뮤에서 징징나왔던 내용들 많이 들어준 듯? [2] | 센Eㅣ넬 |
03-30 | 3 | 406 |
| 2488988 |
[잡담]
단타캐 목걸이 속강 목걸이 채용해도 되는부분?
[2] |
베놈도광 |
03-30 | 1 | 394 |
| 2488987 | [잡담] 노블코드 - 전술링 / 파죽 - 투톤링 이렇게 포지션이 잡힌듯 [7] | 플루오르안티몬 |
03-30 | 2 | 818 |
| 2488986 |
[잡담]
출혈이 살아났네
[8] |
StarPlatina |
03-30 | 1 | 1255 |
| 2488985 | [잡담] 익스까진 갈만하겠네 | 레몬사자 |
03-30 | 1 | 254 |
| 2488984 |
[잡담]
시발 솬사 버그는 수정 없네 ㅈ같다
[1] |
프리지드스냅 |
03-30 | 1 | 278 |
| 2488983 |
[잡담]
아니 이게 1번루트를가네
[2] |
[프레이]구스타프... |
03-30 | 1 | 733 |
| 2488982 | [잡담] 구상세팅 다 갈아엎어야지 | 레몬사자 |
03-30 | 1 | 320 |
| 2488981 | [잡담] 상급던전 노말 명성치 완화는 꽤 좋은듯 [6] | 떨어진과자 |
03-30 | 2 | 554 |
| 2488980 |
[잡담]
퍼컨 청면 옵션 조정 되겠나
[3] |
볼베형 |
03-30 | 2 | 586 |
| 2488979 | [잡담] 재료 환급까지 때렸으면 빛명진 소리나왔을텐데 [1] | 퍼킹헤드보이 |
03-30 | 1 | 301 |
| 2488978 | [잡담] 기존의 정형화된 딜링 패턴을 깨야겠다 그냥 | 플레이어13 |
03-30 | 1 | 286 |
| 2488977 | [잡담] 사실 지금 모던 잘풀리고 있어서 그런게 아닐까싶다.. [1] | 플레게 |
03-30 | 2 | 350 |
| 2488976 | [잡담] 고분목은 여전히 못가네 [5] | 플레이어13 |
03-30 | 3 | 784 |
| 2488975 |
[잡담]
어깨검신가려했는데 대격이죽어버렸네
|
明; |
03-30 | 2 | 294 |
| 2488974 | [잡담] 그래도 2주만에 이만큼 고쳤으면 괜찮은거같다 [2] | 퍼킹헤드보이 |
03-30 | 3 | 416 |
| 2488973 |
[잡담]
플포주는 업적퀘 다들 미셧나여
[1] |
복귀뉴비 |
03-30 | 2 | 402 |
| 2488972 |
[잡담]
오 상변어깨들 개꿀
|
태릉 |
03-30 | 2 | 471 |
| 2488971 |
[잡담]
매주 그냥 혼파망이다
|
복슬로랸 |
03-30 | 1 | 262 |
| 2488970 |
[잡담]
천재신이 살아써!!!
[1] |
ㄹㅇㄴ... |
03-30 | 2 | 520 |
| 2488969 | [잡담] 템레벨링 관련해선 뭐 바뀐거 없죠? | 수업듣는미잘 |
03-30 | 3 | 192 |
| 2488968 |
[잡담]
조건부 허들 낮추는 건 괜찮네
|
remic |
03-30 | 2 | 338 |



쨔..쨔응
프레이야사기캐맞음
神의祝福
ㅇㅈㄲ
냄들알리오
블러드퍼지
플레이어13
컬러풀쿠키
케헥븜
Doyle719
닉을뭐로할까
꼽장어
MattHorner
칼라짱짱묀
스크럼블에그
센Eㅣ넬
플루오르안티몬
StarPlatina
레몬사자
프리지드스냅
[프레이]구스타프...
떨어진과자
볼베형
퍼킹헤드보이
플레게
明;
복귀뉴비
복슬로랸
ㄹㅇㄴ...
수업듣는미잘
remi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