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4628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6082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1374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5559 | |
| 2494733 |
[잡담]
40레벨 1스증 넘어오면 유저 모두 딜 엄청 오르는건가?
[8] |
자연의야생의곰 |
04-13 | 3 | 600 |
| 2494732 |
[잡담]
콤보 달성시 역으로 피증 까이면 그게 단타템 아닌가
[2] |
강한원기 |
04-13 | 4 | 405 |
| 2494731 |
[정보]
(추가)장비데미지로 보는 퍼섭 패치
[3] |
Dawnclass |
04-13 | 28 | 3191 |
| 2494730 | [잡담] 무큐 팔찌에 무큐 2배 1스택당 스증 10퍼 붙여~ | 살아남아라!버복치! |
04-13 | 1 | 259 |
| 2494729 | [잡담] 인력이 그정도로 없나? [1] | Recall_gate |
04-13 | 3 | 299 |
| 2494728 | [잡담] 단타캐용 옵션 만들게 진짜 없는 거 같기도... [3] | 블러드퍼지 |
04-13 | 2 | 331 |
| 2494727 | [잡담] 던파 다양성 입터는거 꼭 디즈니같아 [2] | TIHID |
04-13 | 2 | 278 |
| 2494726 |
[잡담]
딱대
|
쨔..쨔응 |
04-13 | 4 | 325 |
| 2494725 | [잡담] 크게 세팅 바꿀건 없네 | 펩시제로 |
04-13 | 2 | 254 |
| 2494724 |
[잡담]
좆맨드 씹큐과소모는 리턴적다고 말이라도 나오지
[1] |
구글링해보든가 |
04-13 | 2 | 461 |
| 2494723 |
[잡담]
과소모패치는 형평성문제를잡은거고
[2] |
lililppp |
04-13 | 2 | 500 |
| 2494722 | [잡담] 퍼섭 넘어오면 사령은 묘상석+굴착+룸버스 가야겠다 [1] | Arrowhead |
04-13 | 4 | 652 |
| 2494721 | [잡담] 단타캐가 받을 만한 옵션 사실 있긴 함 [1] | 살아남아라!버복치! |
04-13 | 2 | 453 |
| 2494720 |
[잡담]
현상황 패치 강평
[4] |
밭갈기 |
04-13 | 2 | 894 |
| 2494719 | [잡담] 엑셀은 딱히 떡상의 기회가 없구만 | 컬러풀쿠키 |
04-13 | 2 | 398 |
| 2494718 | [잡담] 퍼섭 375(천재) 1회복으로 마나회복보단 마나유지 정도던데 아칸 되나 [4] | clearstars |
04-13 | 2 | 652 |
| 2494717 |
[잡담]
다단 하향한거 잘못한거 맞음
[8] |
비비시시 |
04-13 | 5 | 842 |
| 2494716 | [잡담] 속강 몇정도되야 방무8퍼이김? [4] | Ⅰ |
04-13 | 3 | 626 |
| 2494715 |
[잡담]
단타가 좋은셋팅 뭘까 생각해봄
|
도미노피지2 |
04-13 | 2 | 373 |
| 2494714 |
[잡담]
지금 본섭 과소모도 잡몹이 부족하진 않아씀;;
[1] |
ㄹㅇㄴ... |
04-13 | 3 | 377 |
| 2494713 | [잡담] 개성있는 세팅은 손 좀 보면 금방 나올텐데 [3] | 그루미짱짱맨 |
04-13 | 2 | 335 |
| 2494712 | [잡담] 벚꽃같네 [1] | 에라인간 |
04-13 | 2 | 317 |
| 2494711 |
[잡담]
다단이 좋은 세팅이 있으면 단타가 좋은 세팅도 있고
[5] |
배메타임 |
04-13 | 2 | 492 |
| 2494710 |
[잡담]
나사우앤 파이터 시즌 1.5 개같이 시작 ㅋㅋㅋㅋ
[1] |
듣보솬미 |
04-13 | 2 | 640 |
| 2494709 |
[잡담]
어제 375퍼 과소모 1회복으로 마나 부족했는데 ㄷㄷ
|
서민의극한값 |
04-13 | 3 | 441 |
| 2494708 |
[잡담]
돌고 돌아 빠따 엔딩
[6] |
대략볼록할철 |
04-13 | 2 | 973 |
| 2494707 | [잡담] 45제는 낭만이니까 상향좀 ㅇㅇ | 시원한향 |
04-13 | 3 | 335 |
| 2494706 | [잡담] 걍 과소모끼던사람들 퍼섭가서함쳐보셈 | SeoReHan |
04-13 | 4 | 500 |
| 2494705 |
[잡담]
그러고보니 이제 아칸 여포짓은 못하겠네요
[1] |
시로코아디 |
04-13 | 2 | 516 |
| 2494704 |
[잡담]
애초에 본섭기준 과소모가 좀 이상한거긴 했음
[2] |
율동이 |
04-13 | 2 | 507 |
| 2494703 |
[잡담]
롤리팝 결전근윈 스위칭 막히는군
[1] |
[Chibi]푸루 |
04-13 | 3 | 440 |
| 2494702 |
[잡담]
아칸과소모 세팅별 비교감상(feat.고분목vs검별)
[7] |
초보초보초보 |
04-13 | 3 | 1058 |
| 2494701 |
[잡담]
좆명진 패치방식 존나 역한게 저거 본섭 오면 유저끼리 존나 싸울듯
[10] |
배메타임 |
04-13 | 4 | 774 |
| 2494700 |
[잡담]
100시즌 교복화랑 110시즌 교복화 느낌
[5] |
꼽장어 |
04-13 | 4 | 505 |
| 2494699 |
[잡담]
천재 벨트 너프아님?
[11] |
매혹스럽게 |
04-13 | 2 | 1050 |
| 2494698 |
[잡담]
여스핏 섬광류탄 감전딜안오르는 문의 결과
[1] |
젤리삐씨 |
04-13 | 2 | 427 |
| 2494697 | [잡담] 상변과소모 아칸과소모 말고 다른세팅 뭐있음? | Recall_gate |
04-13 | 4 | 318 |
| 2494696 |
[잡담]
전 엑셀아칸 가는걸로
|
로카이나 |
04-13 | 2 | 516 |
| 2494695 |
[잡담]
100레벨이하 장비 장착시 미적용
[3] |
박계똥 |
04-13 | 3 | 458 |
| 2494694 |
[잡담]
걍 45제 자체를 상체에서 허리라인 스킬로 떨궈야할거 같은데
|
율동이 |
04-13 | 2 | 316 |



자연의야생의곰
강한원기
Dawnclass
살아남아라!버복치!
Recall_gate
블러드퍼지
TIHID
쨔..쨔응
펩시제로
구글링해보든가
lililppp
Arrowhead
밭갈기
컬러풀쿠키
clearstars
Ⅰ
도미노피지2
ㄹㅇㄴ...
에라인간
배메타임
듣보솬미
서민의극한값
대략볼록할철
시원한향
SeoReHan
시로코아디
초보초보초보
꼽장어
매혹스럽게
젤리삐씨
박계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