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4628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6082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21374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5559 | |
| 2494973 |
[잡담]
이쯤되면 과소모 어벨신은 트앵이라고 봐야할듯
|
율동이 |
04-13 | 2 | 427 |
| 2494972 |
[잡담]
뉴비고 자시고간에
[11] |
얍실얍실 |
04-13 | 3 | 618 |
| 2494971 |
[잡담]
세팅 어찌할지 정했다
|
서민의극한값 |
04-13 | 4 | 468 |
| 2494970 |
[잡담]
이거 먹었는디
[2] |
한잔아재 |
04-13 | 2 | 581 |
| 2494969 | [잡담] 아칸 고분목 vs 까만별 [8] | 젤리삐씨 |
04-13 | 3 | 878 |
| 2494968 |
[잡담]
솔직히 현시점에선 뉴비들 저격용 패치위주로 하긴 해야함
[2] |
율동이 |
04-13 | 4 | 521 |
| 2494967 |
[잡담]
ㅋㅋ 노블마 스쿼드 완성 ㅋㅋ
[4] |
백팔퇴마 |
04-13 | 2 | 631 |
| 2494966 | [잡담] 방금 알았음 게임의 방향성 [10] | Recall_gate |
04-13 | 4 | 795 |
| 2494965 | [잡담] 내일 서버 열자마자 파죽마 벞교하실 분 계신가요 [2] | 센Eㅣ넬 |
04-13 | 3 | 353 |
| 2494964 |
[잡담]
습관이 참 무섭다
[2] |
얼음하늘 |
04-13 | 3 | 377 |
| 2494963 | [잡담] 던전 진행중에도 큐계 막 바꿀 수 있대서 기대했는데.. | 키르아이나 |
04-13 | 3 | 401 |
| 2494962 |
[잡담]
배메 소검소마 저격패치에 뜬금포로 스플뎀 들어온 새끼
[2] |
Geniustory |
04-13 | 3 | 1023 |
| 2494961 | [잡담] 세팅이 점점 욕심만 그득해진다 | Dawnclass |
04-13 | 2 | 659 |
| 2494960 |
[잡담]
굴착강화파츠 감전셋팅이좋은거져?
[5] |
1달정지검은고냥 |
04-13 | 3 | 946 |
| 2494959 |
[잡담]
인방) 씹 ㅋㅋㅋ 뉴비들은 갓띵진 난리났네
[11] |
듣보솬미 |
04-13 | 4 | 1337 |
| 2494958 |
[잡담]
오느레 히마뺑
|
AstroB |
04-13 | 1 | 571 |
| 2494957 |
[잡담]
결론남
[1] |
Recall_gate |
04-13 | 3 | 623 |
| 2494956 | [잡담] 베리뺑 스펙따라 천국과 지옥이네 [1] | 구조원 |
04-13 | 2 | 529 |
| 2494955 |
[잡담]
글고보니 커스스피어 저주걸리는거 해결됨?
[1] |
밭갈기 |
04-13 | 4 | 391 |
| 2494954 |
[잡담]
명성 20-30올라가는 자근원도 먹이시나요??
[5] |
복귀뉴비 |
04-13 | 2 | 698 |
| 2494953 |
[잡담]
그나저나 소울 라사 저주가 버그였구나
|
내시 |
04-13 | 4 | 492 |
| 2494952 | [잡담] 마나 과소모 375퍼 벨트 1회복으로 커버 될까요? [1] | 멘첼 |
04-13 | 2 | 656 |
| 2494951 |
[잡담]
죠때따 히노뺑 파티잘못들왔다
[1] |
플레이어13 |
04-13 | 2 | 479 |
| 2494950 |
[잡담]
쿨감들 얼마나 챙기셨나요?
[3] |
구조원 |
04-13 | 5 | 709 |
| 2494949 |
[잡담]
일일미션 편의성개선은 왜...
|
케헥븜 |
04-13 | 2 | 400 |
| 2494948 |
[잡담]
그래서 버퍼문제 언제 해결됨?
[8] |
XiroDrop |
04-13 | 4 | 636 |
| 2494947 |
[잡담]
최근 패치들어서 실시간으로 후다닥 수정하는 공지 ㅈㄴ많은거 같지 않음?
|
꼽장어 |
04-13 | 3 | 465 |
| 2494946 |
[잡담]
다시는깝치지않겠습니다다시는깝치지않겠습니다다시는깝치지않겠습니다다시는깝치지않겠습니다
[1] |
퍼킹헤드보이 |
04-13 | 3 | 761 |
| 2494945 | [잡담] 그 혼자 싸우던걸 끌고와서 좀 미안한데 [9] | Recall_gate |
04-13 | 3 | 769 |
| 2494944 | [잡담] 리플레이서 쓰는 직업은 이제 거의 없겠네 [8] | Dawnclass |
04-13 | 2 | 1613 |
| 2494943 |
[잡담]
이와중에 병신하나..
|
내시 |
04-13 | 5 | 563 |
| 2494942 |
[잡담]
큐계 던전별 1회변경으로 바뀌는듯?
[4] |
[Chibi]푸루 |
04-13 | 2 | 706 |
| 2494941 |
[잡담]
제 셋팅인데 패치후에 마나통 커버 될려나요?
|
멘첼 |
04-13 | 3 | 381 |
| 2494940 |
[잡담]
며칠 일퀘하고 끄니까 편함
|
밭갈기 |
04-13 | 0 | 515 |
| 2494939 | [잡담] 커스텀픽 착용 갯수 제한 걸고 1/4 커스텀말고 4/4 커스텀좀 [3] | 시원한향 |
04-13 | 3 | 468 |
| 2494938 | [잡담] 근대 개씨발놈들이 [2] | 아차갑네 |
04-13 | 3 | 691 |
| 2494937 |
[잡담]
ㅎㅎㅎㅎㅎㅎ템종결 났당
[8] |
쨔..쨔응 |
04-13 | 3 | 975 |
| 2494936 |
[잡담]
이번시즌 퍼섭 처음나왔을때 썼던 퍼섭요약
[1] |
Recall_gate |
04-13 | 4 | 580 |
| 2494935 | [잡담] 진짜 김성욱 테이할렘시절이 가장 개노잼이었는데 이번시즌이 그걸 갱신함 | XiroDrop |
04-13 | 2 | 505 |
| 2494934 |
[잡담]
레전더리 탈리스만 / 에픽 길드 휘장은 안내서 다행입니다
[1] |
clearstars |
04-13 | 2 | 373 |



율동이
얍실얍실
서민의극한값
한잔아재
젤리삐씨
백팔퇴마
Recall_gate
센Eㅣ넬
얼음하늘
키르아이나
Geniustory
Dawnclass
1달정지검은고냥
듣보솬미
AstroB
구조원
밭갈기
복귀뉴비
내시
플레이어13
케헥븜
XiroDrop
꼽장어
퍼킹헤드보이
[Chibi]푸루
시원한향
쨔..쨔응
clearstar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