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2045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3439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18734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2893 | |
| 2640299 | [잡담] 작년 밸패도 그렇고 데이터 분석 수준 참 실망스럽네 | 무큐좀씀 |
08-13 | 0 | 505 |
| 2640298 |
[잡담]
ㅋㅋㅋㅋㅋㅋ 결국 무기타입별 따로밸패 그딴건없었구나~~
[1] |
패왕뇌신검123 |
08-13 | 0 | 536 |
| 2640297 |
[잡담]
개노 읽었는데 이내 신규장비 파밍없는거죠?
[2] |
정지당한푸에 |
08-13 | 0 | 664 |
| 2640296 | [잡담] 지표 수호 소마단 더 늘어나겠네 [1] | 얼음하늘 |
08-13 | 0 | 547 |
| 2640295 | [잡담] 무녀3퍼 여스핏4.1퍼 빙결사5.5퍼 ㅋㅋㅋ | 나른하다 |
08-13 | 0 | 495 |
| 2640294 |
[잡담]
이중에 키메라 왼쪽이 있단거네
[3] |
구조원 |
08-13 | 0 | 610 |
| 2640293 | [잡담] 10% 이상 상향 목록 : 웨펀 여스커 남렌저 로그 닼나 [7] | cycloid |
08-13 | 0 | 706 |
| 2640292 |
[잡담]
암제, 염제, 인파 키우는데 나름 만족 ㅋㅋㅋㅋ
[1] |
§권황§ |
08-13 | 0 | 509 |
| 2640291 |
[잡담]
ㅋㅋ
[4] |
kikikoko |
08-13 | 0 | 560 |
| 2640290 |
[잡담]
sp조정으로 3차밸패 맞지..?
[2] |
건우건우 |
08-13 | 0 | 522 |
| 2640289 |
[잡담]
웨펀 광검마 쿨감 왜 공용안함?
[1] |
0verStray |
08-13 | 0 | 526 |
| 2640288 |
[잡담]
아 이제 빡딜 안해야지
[6] |
정지당한푸에 |
08-13 | 0 | 568 |
| 2640287 |
[잡담]
철우씨는 365일 파업하는거야?
|
수업듣는미잘 |
08-13 | 0 | 441 |
| 2640286 |
[잡담]
오늘부터 공팟가서 트롤할개오
|
ひきこ... |
08-13 | 0 | 427 |
| 2640285 |
[잡담]
컨 격차가 엄청난가 보네
[2] |
AstroB |
08-13 | 0 | 595 |
| 2640284 |
[잡담]
누락목록
[7] |
캡틴망토 |
08-13 | 1 | 631 |
| 2640283 | [잡담] 와 소마 상향 진짜 ㄹㅇㄹ 이해안된다 [1] | 시로코인임 |
08-13 | 0 | 614 |
| 2640282 | [잡담] 이전 시즌부터 로그 했던 던붕아 고맙다!!!!!!!!! [3] | 나른하다 |
08-13 | 0 | 568 |
| 2640281 |
[잡담]
황혼전은 팔찌 마부 2% 갱신이네요
[2] |
[Chibi]푸루 |
08-13 | 0 | 564 |
| 2640280 |
[잡담]
이쯤되면 걍 일부러 트롤해야됌 ㅋㅋ
[1] |
Rta너구리 |
08-13 | 0 | 504 |
| 2640279 |
[잡담]
웨펀 소마 무기 차등없이 좆괄 상향 ㅋㅋㅋ
|
수업듣는미잘 |
08-13 | 0 | 480 |
| 2640278 |
[잡담]
아수라 ㅇㄷ??
|
너란존재 |
08-13 | 0 | 416 |
| 2640277 | [잡담] 닼랜, 빙결 상향폭에 99번 놀라고 [2] | 검182858신 |
08-13 | 0 | 540 |
| 2640276 | [잡담] 혹시 내가 모르는 잔흔이 솟아나는 샘이 있음? [1] | Recall_gate |
08-13 | 0 | 477 |
| 2640275 |
[잡담]
로그 예상은 했는데 수치가 높게 뽑히긴 한듯
[3] |
블러드퍼지 |
08-13 | 0 | 542 |
| 2640274 |
[잡담]
진짜 지표대로 가는건가
|
AstroB |
08-13 | 0 | 518 |
| 2640273 | [잡담] 닼랜 장난치냐 ㅋㅋㅋㅋ [1] | 태릉 |
08-13 | 0 | 452 |
| 2640272 | [잡담] 옵티 생각보다 괜찮게 줫네 | 그게뭐든지 |
08-13 | 0 | 392 |
| 2640271 |
[잡담]
아수라 왜
|
정지당한푸에 |
08-13 | 0 | 398 |
| 2640270 |
[잡담]
문패보상 이거뭐지??
[2] |
시로코인임 |
08-13 | 0 | 1107 |
| 2640269 | [잡담] 이내 8캐릭 제한 | 신비로운은하 |
08-13 | 0 | 484 |
| 2640268 |
[잡담]
걍 소마 로그 이런애들은 이정도면 던담컷을 따로잡아야 되는수준아님?
[2] |
구조원 |
08-13 | 0 | 542 |
| 2640267 | [잡담] 아니 근데 아수라 누락은 뭐여 [1] | 얼음하늘 |
08-13 | 0 | 432 |
| 2640266 | [잡담] 아수라는 시발 ㅁㄴㅇㄹ [1] | 로키의속삭임 |
08-13 | 0 | 435 |
| 2640265 |
[잡담]
닼랜30퍼에서 0빠진거아님?
[1] |
구조원 |
08-13 | 0 | 432 |
| 2640264 |
[잡담]
트블이닼랜보다약햇노 ㅋㅋㅋㅋㅋㅋㅋ
|
맥됴냘드 |
08-13 | 0 | 422 |
| 2640263 |
[잡담]
개븅신씹창겜 닼랜3퍼 빙결5.5퍼 ㅋㅋㅋㅋㅋㅋㅋ...
|
맥됴냘드 |
08-13 | 0 | 411 |
| 2640262 |
[잡담]
검신 11.9 프로 미쳤네ㅋㅋ
|
BJ샷건 |
08-13 | 0 | 464 |
| 2640261 |
[잡담]
로그10퍼 남멬 무녀 섀댄3퍼ㅋㅋㅋㅋㅋㅋㅋ
[1] |
구조원 |
08-13 | 0 | 430 |
| 2640260 | [잡담] 흠 난 모르겠다~ | 얼음하늘 |
08-13 | 0 | 381 |



무큐좀씀
패왕뇌신검123
정지당한푸에
얼음하늘
cycloid
§권황§
kikikoko
0verStray
수업듣는미잘
ひきこ...
AstroB
캡틴망토
시로코인임
[Chibi]푸루
Rta너구리
너란존재
검182858신
Recall_gate
태릉
신비로운은하
맥됴냘드
BJ샷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