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 번호 | 제목 | 등록자 | 등록일 | 추천 | 조회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오래된 게시물 및 이미지 정보 삭제 안내(수정) [12] | 01-19 | 0 | 162045 | |
![]() |
던전앤파이터 게임조선 에디터 변경 및 개선사항 안내 [6] | 06-24 | 0 | 283438 | |
![]() |
던전앤파이터 콘텐츠 모음 | 07-12 | 230 | 518733 | |
![]() |
팁과 정보 게시판 이용안내 [11] | 11-28 | 254 | 722893 | |
| 2640379 |
[잡담]
본캐 황금향 태초 1개 있는데 태초 파밍전략 어떻게 잡을까
[4] |
컬러풀쿠키 |
08-13 | 0 | 625 |
| 2640378 |
[잡담]
8캐릭 제한 넘무 서운하고
[1] |
도핑중독 |
08-13 | 0 | 604 |
| 2640377 | [잡담] 밸패가 더 절망적인 점은 [1] | 구조원 |
08-13 | 0 | 728 |
| 2640376 |
[잡담]
던잎갤 펌) 밸패반영 던담 순위표
[11] |
패왕뇌신검123 |
08-13 | 0 | 1642 |
| 2640375 |
[잡담]
????????????
[15] |
104309 |
08-13 | 1 | 1065 |
| 2640374 |
[잡담]
검제 뭘로 가지
[10] |
정수인임 |
08-13 | 0 | 704 |
| 2640373 |
[잡담]
밸패땜에 몰랐는데 이내 보상이;;;
[6] |
검182858신 |
08-13 | 1 | 930 |
| 2640372 | [잡담] 나오는거 보니 디레지에 컷은 진짜 에픽풀일듯 [4] | cycloid |
08-13 | 0 | 774 |
| 2640371 |
[잡담]
와 유리스 뽕 장난아니네
|
Recall_gate |
08-13 | 0 | 781 |
| 2640370 |
[잡담]
항아리 2번까봤는데 운 ㅁㅌㅊ?
[8] |
작두꽃 |
08-13 | 1 | 714 |
| 2640369 |
[잡담]
소울이랑 검귀만 보고 덤담 기준 줄세우기 표보고 밸패했나 싶었는데
|
카오스어벤져 |
08-13 | 0 | 597 |
| 2640368 |
[잡담]
캐릭별 최대 수치 대비 실전딜량 평균으로 한건가?
|
반다루 |
08-13 | 0 | 664 |
| 2640367 |
[잡담]
유리스 사이터스 패턴 개재밌어보이네
[3] |
나른하다 |
08-13 | 0 | 781 |
| 2640366 |
[잡담]
진짜 내부지표 정확하게 공개해야 할 거 같은데
[1] |
ひきこ... |
08-13 | 0 | 659 |
| 2640365 |
[잡담]
랜덤돌리기는 진짜 미친새끼들인가
[5] |
0verStray |
08-13 | 0 | 819 |
| 2640364 |
[잡담]
와ㅋㅋㅋ내가 키우는 캐릭들 왜이러지
|
존햄 |
08-13 | 0 | 490 |
| 2640363 |
[잡담]
오 점핑캡슐 안썻는데
|
커피집사장 |
08-13 | 0 | 567 |
| 2640362 |
[잡담]
이내 유리스 연출
[3] |
AstroB |
08-13 | 1 | 903 |
| 2640361 |
[잡담]
밸패받고 흉챌 다시칠거 조금 막막했는데
|
Tathata |
08-13 | 0 | 515 |
| 2640360 |
[잡담]
음 11퍼면 준배럭 검신이 ㄷㄷ
[1] |
104309 |
08-13 | 0 | 655 |
| 2640359 |
[잡담]
8월에 방송 한번 한다하지 않음?
[6] |
kikikoko |
08-13 | 0 | 621 |
| 2640358 |
[잡담]
직변권 한개만 더 다오
|
태릉 |
08-13 | 0 | 479 |
| 2640357 |
[잡담]
좆병신캐릭 오너는 마력단에 합류하라.
|
맥됴냘드 |
08-13 | 0 | 596 |
| 2640356 |
[잡담]
디레지에 연말엔 나오겠지?
[5] |
AstroB |
08-13 | 0 | 539 |
| 2640355 | [잡담] 내부지표 ㅋㅋㅋ 위업 랭킹 점수 아니야? ㅋㅋㅋ | 젤리젤로 |
08-13 | 0 | 579 |
| 2640354 |
[잡담]
잔흔 수급량 소모량 신경은 쓰고있는건가
[1] |
구조원 |
08-13 | 0 | 562 |
| 2640353 |
[잡담]
내부지표 공개좀
[3] |
㈜Dark-n... |
08-13 | 0 | 637 |
| 2640352 |
[잡담]
근데 보이드공급이 체감될만큼 늘어날려나
[6] |
토리보 |
08-13 | 0 | 858 |
| 2640351 | [잡담] 밸패 반은 평소의 네오플이겠지만 나머지 반절은 몹 크기때문같은데 [2] | cycloid |
08-13 | 0 | 600 |
| 2640350 |
[잡담]
소마 이거 템기준이 졸업 아니라서 그런거 아닐까요?
[3] |
소라이두 |
08-13 | 0 | 643 |
| 2640349 |
[잡담]
근데 이내도 ㅂㅅ이고 밸패도 ㅂㅅ이고 파업까지하니까 걍 좆망인데?
|
구조원 |
08-13 | 0 | 509 |
| 2640348 |
[잡담]
검신 첫빠따로 11퍼 있길래
[1] |
펩시제로 |
08-13 | 0 | 630 |
| 2640347 |
[잡담]
검제, 스마 5퍼씩만 되도 만족할랬는데 저따구로 쳐박으면 진짜 시발ㅋㅋ
[2] |
정수인임 |
08-13 | 0 | 583 |
| 2640346 |
[잡담]
닼랜은 듀얼로 직변해야할듯
[1] |
패왕뇌신검123 |
08-13 | 0 | 497 |
| 2640345 |
[잡담]
님들아 근데 영롱한 문패 강력한 존재가 나를 주시한다 이거
[3] |
패왕뇌신검123 |
08-13 | 0 | 692 |
| 2640344 |
[잡담]
던담이 실제랑 안맞는건 100% 던담 잘못임
[1] |
수업듣는미잘 |
08-13 | 0 | 688 |
| 2640343 |
[잡담]
던생지원딜 3퍼는 넘 짜
[2] |
펩시제로 |
08-13 | 1 | 561 |
| 2640342 | [잡담] 형님들 보소 항깡 한번은 해도 되죠 일단은? [1] | 조마조마 |
08-13 | 0 | 489 |
| 2640341 |
[잡담]
밸패도좆됏는데 마력단이나 할까 ㅋㅋ
[4] |
맥됴냘드 |
08-13 | 0 | 587 |
| 2640340 |
[잡담]
그래도 직변권은 마가년줘야겠지
[4] |
토리보 |
08-13 | 0 | 515 |



컬러풀쿠키
도핑중독
구조원
패왕뇌신검123
104309
정수인임
검182858신
cycloid
Recall_gate
작두꽃
카오스어벤져
반다루
나른하다
ひきこ...
0verStray
AstroB
Tathata
kikikoko
태릉
맥됴냘드
젤리젤로
㈜Dark-n...
토리보
소라이두
수업듣는미잘
조마조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