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처, 여거너 신캐 일러 [1]
- ㆍ[정보] 화무기, 규율 등 특수 옵젝도 정상화 됐습니다 [3]
- ㆍ[정보] 무력화시 얼녹 증댐 버그가 고쳐진것같습니다 [5]
- ㆍ[정보] G-STAR 2024ㅣ정예던전ㅣ프로젝트 오버킬
- ㆍ[정보] G-STAR 2024ㅣ시나리오던전ㅣ프로젝트 오버킬
거너셈 | 날짜 : 2018-01-11 03:48 | 조회 : 31487 / 추천 : 52 |
---|---|---|
[정보] 홀리오더 200% 활용 가이드서론 같은 버퍼로서 세라핌과 가장 비교가 많이 되는 홀리오더. 하지만 마수가 나온 현재 홀리오더는 상대적으로 입지가 줄어들었습니다. 편의성 / 안정성 / 버프력 모든 곳에서 부족하다는 평이 지배적
하지만 이는 홀리오더를 100퍼센트 활용 하지 못 함으로서 생긴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홀리 활용법을 쓰려고 합니다.
초보자 용이아닌 완전 상급자용 가이드를요.
홀리오더 200% 활용 가이드 에반과 홀리의 가장큰 차이점은 스위칭과 그로 인한 버프의 잠재력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편의성은 뒤편으로 넘기더라도 말이지요.]
홀리와 세라핌의 차이 제 1 장 세분화된 버프 / 세분화된 셋팅.
좌측부터 우측으로 스트라이킹 / 지혜의 축복 / 영광의 축복
홀리오더는 세라핌과는 다르게 버프가 3가지로 나뉘게 되면서 좀 더 세분화된 셋팅을 가지고 버프를 더욱 강하게 줄 수 있습니다. 물론, 아이러니하게도 이점이 가장 큰 단점으로 꼽히며 불편함으로 남을 수 밖에 없고 재화도 배로 든다는 점도 있지만요.
좌- [인벤토리 아이템 - 영광의 축복 셋팅] 우-[ 스위칭 강화 박스 적용아이템 - 지혜의 축복 셋팅]
제 2장 던전 안에서의 차이.
그다음으로 가장 큰 차이점이라고 한다면 역시 던전 버프형 아이템의 적용 미적용의 차이입니다. 세라핌은 던전 안에서 스탯이 증가하는 형태의 아이템은 버프에 적용시킬 수 없지만. 홀리오더는 가능하죠. 이는 생각보다 엄청난 차이를 만듭니다.
[던전안에서만 적용되는 아이템들.]
[파티원의 도움이 있다면 세인트의 버프를 더더욱 증폭시킬수있다.]
정신력 오오라 셋팅 적용전 5875 -> 정신력 오오라 셋팅 적용 후 6117
던전 안에서 사용 가능한 도핑 아이템들도 예외는 아닙니다.
세인트의 2차 각성기인 디바인 퍼니쉬 먼트 또한 세인트의 버프 잠재력을 올려주죠.
16* 30 = 480 * 1.05(솔리움) 4레벨 기준 504 의 체력 / 정신력 증가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90레벨 달인의 계약 + 솔리움 폰스]
디바인 퍼니쉬 먼트가 실시간으로 바뀌면서 스위칭이 불가능해졌지만 예외적으로 스위칭 박스에 있는 스킬은 아직도 2차 각성 스킬의 스위칭이 가능합니다. 60 *5 * 1.05[솔리움 폰스] = 정확히 315 의 체력 /정신력 차이. 2차 각성 레벨링 아이템.
독립 공격력 딜러가 많다면 영광의 축복을 스위칭 박스에 마법/물리 퍼센트 딜러가 많다면 스트라이킹이나 지혜의 축복을 스위칭 박스에 넣고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버프 외의 서포팅에도 차이가 있습니다.
세라핌은 모든 속성 저항을 60 감소시키지만 홀리오더는 명속성을 70 ~ 최대 110 까지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물론 유피테르는 액티브인데다 쿨도 길고 유피테르로 직접 타격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레벨링의 경우에는 의외로 따로 셋팅할 필요 없이 아포칼립스 셋팅을 이용하면 됩니다.
홀리오더 200퍼센트 활용 가이드 제 2장 실전편 마수를 잡아봅시다.
이전에도 글을 쓴 적이 있는데 그것은 이론적으로만 가능한 것이고 실전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는 평이 지배적이었고 대다수가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래서 이번엔 영상과 함께 홀리의 마수에서의 실전 공략/ 응용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 이전 글 링크. http://df.gamechosun.co.kr/board/view.php?bid=job9_1&num=3030999&col=nickname&kw=%EA%B1%B0%EB%84%88%EC%85%88&mode=all
버프의 순서는 디바인 퍼니쉬 먼트를 30스택 쌓은뒤
정신력 강화 소모아이템을 사용한 뒤.
정신력 도핑 아이템
디바인 퍼니쉬 먼트 + 도핑 아이템 +오오라 증폭된 정신력
스위칭 박스에 없는 스킬을 시전합니다. [ 영광의 축복] 그뒤 디바인 퍼니쉬 먼트 레벨링 아이템을 착용한 뒤 스위칭 박스 안에 있는 스킬을 사용합니다. 디바인 퍼니쉬먼트 스위칭 아이템 착용 아수라의 도움으로 정신력 오오라 + 메탈라인 오오라를 다 받은 버프 6768 정신력의 영광의 축복 7519 정신력의 지혜의 축복 아수라의 도움으로 지혜의 축복 영광의 축복 레벨이 2씩 올르고 정신력도 증폭되었습니다.
단순 계산으로 치환할 때는 영광의 축복은 7520 지능의 세라핌의 버프와 비슷하고 지혜의 축복은 8354 지능의 세라핌의 버프와 비슷하다고 보면 됩니다. 계산 방법 정신력 / 630 * 700
버프가 끝났다면 바로 아포칼립스 레벨링 아이템을 착용한뒤 은시계와 정제된 마석 반지를 착용하고 디바인 플래쉬 중첩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주의점: 생존력을 책임지는 보호의 징표와 하모니를 꼭 수시로 걸어줘야 합니다.
보호의 징표와 하모니가 없는 홀리오더
홀리오더는 디바인 플래쉬를 자신에게 쓰지 않기 때문에 홀리오더는 모든 버프가 사라집니다. 이때 공격당하면 쉽사리 치명상이들어오니 보호의 징표와 하모니를 자주 확인해야합니다.
실전 영상 -버프
디바인 30스택- > 영광의 축복- > 디바인 스위칭 -> 지혜의 축복 -> 아포칼립스 쿨초 스위칭 -> 디바인 플래쉬 중첩
-조우
조우 시작과 함께 아포칼립스를 시전하고 유피테르를 사용한뒤 디트를 착용하고 방어력 디버프와 명속성저하를 함께 시전해줍시다. 또한 쿨마다 순백의 칼날 혹은 공참타로 아포칼립스 쿨타임 초기화를 같이 노려봅시다.
2페이지
조우와 1페이지 에서는 디바인 플래쉬 혹은 유피테르의 쿨타임이 걸려서 저격 쿨타임 초기화는 못하는 일명 기도메타 였지만.
2페이지로 넘어가면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디바인 플래쉬를 더 이상 사용하지않아도 조우와 1 페이지에서 충분히 중첩해두었기 때문에 버프의 지속시간은 3분이 넘게 남아있기 때문이죠.
2페이지 동안 디바인 플레쉬를 쓰지 않았지만 아직 버프가 남아있다.
그리고 은시계의 효과로 유피테르를 사용해도 쿨타임이 남지 않기에 아포칼립스만 저격해서 쿨타임 초기화 하는게 가능하게 됩니다.
[풀 영상 원본 ] 첨삭 없는 완전 실전영상
PS. 친구 曰 세라핌: ↑↑ + SPACE / →→ + SPACE ㄱㄱ |
4
108,877
프로필 숨기기
신고
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