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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레멘탈마스터 - 아크메이지 / 오버마인드

"제 손에서 불덩이가 날아가는 걸 봤다고요? 어머~ 저같이 연약한 여자아이가 어떻게 그런걸 할 수 있겠어요?"
태초의 마법사 그대로 이들은 화(火), 수(水), 명(明), 암(暗) 4속성의 힘을 이용, 이를 극대화시키며, 다수의 적을 순식간에 없애버리는 능력이 있다.

특화 장비

무기 : 스태프, 로드
방어구 : 천

소개 동영상

아이콘 스킬명 습득레벨 포인트 공격타입 스킬명
기본기 숙련 1 0 기본 공격, 대시 공격, 점프 공격, 천격 스킬의 공격력을 증가 시킨다.
엘레멘탈마스터의 천 갑옷 마스터리 1 0 천 계열 갑옷 장착시 MP MAX, HP MAX, MP회복 속도, 마법 크리티컬 히트, 캐스팅 속도와 지능, 정신력이 증가한다.
장착한 천 계열 갑옷의 수가 많을수록 효과가 커진다.
일반 천 갑옷 마스터리에 비해 MP MAX와 지능의 증가량이 크다.
퀵 스탠딩 1 10 다운 상태에서 바로 앉아있는 모션을 취하면서 적의 공격을 무시한채로 틈을 노릴수 있다.
매직 미사일 1 15 마법 매직 미사일을 발사한다.
캐스팅이 끝나고 매직 미사일을 발사할 때 누르고 있는 방향키로 날아가는 방향을 약간씩 조절할 수 있다.
방향키 : '위' '위+앞' '앞(혹은 중립)' '아래+앞' '아래'
천격 1 20 물리 무기로 적을 올려친다. 맞은 적은 공중으로 뜨게 된다.
발동시 위나 아래 방향키를 누르고 있으면 옆으로 미끄러졌다가 다시 돌아오면서 타격을 한다.
배틀메이지로 전직 시 1레벨 이상 투자할 수 없으며 체이서 : 명(明)의 스킬 레벨에 따라 천격의 스킬 레벨이 증가한다.
백스텝 1 30 약간 뒤로 뛰어서 적의 공격을 피한다.
용아 5 15 물리 무기로 강하게 찌른다. 맞은 적의 경직시간이 길며, 적중시 용아를 캔슬하고 '천격', '낙화장', '쇄패', '더블 스윙', '원무곤'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다.
용아 히트 천격 : 용아격
용아 히트 낙화장 : 용아장
용아 히트 쇄패 : 용아패
용아 히트 원무곤 : 용아곤
배틀메이지로 전직시에만 캔슬하여 사용가능하다.
배틀메이지로 전직 시 1레벨 이상 투자할 수 없으며 체이서 : 수(水)의 스킬 레벨에 따라 용아의 스킬 레벨이 증가한다.
랜턴 파이어 5 15 마법 화속성의 잭오랜턴을 앞으로 발사한다. 잭오랜턴은 장애물이나 적에게 부딪히면 작은 폭발을 일으킨다.
키를 계속 누르고 있으면 충전이 되어 더 크고 강한 잭오랜턴이 발사된다.
계약소환 : 기갑 호도르 5 15 마법 기갑 호도르를 계약 소환하여 같은 편으로 싸우게 한다.
만일 소환된 상태에서 소환자가 죽으면 소환수들은 사라진다.
기본 패턴 : 몽둥이질, 강화 헤이스트, 파워 스매셔
5레벨 추가패턴 : 돌멩이 투척, 돌멩이 3연속 투척, 돌멩이 퍼뜨려 투척
10레벨 추가 패턴 : 폭탄 투척
플로레 비비기 5 15 마법 명속성의 플로레상을 발사한다. 플로레상은 마법사의 주변을 돌면서 퍼져나간다.
키를 계속 누르고 있으면 충전이 되어 더 크고 강한 플로레상이 오래 발사된다.
오라 실드 5 20 데미지를 일정 비율을 HP 대신 MP가 깎이게 한다. 오라 실드 스킬을 한번 누르면 켜지고 켜진 상태에서 한번 더 누르면 꺼지게 된다.
결투장에서 천칭 시스템 적용 전의 HP 비율로 변환되어 MP가 계산된다.
고대의 도서관 5 25 고대의 지식을 빌려, 일정 시간동안 MP 회복 속도를 비약적으로 상승시킨다.
마도학자로 전직하고 플로레상과 친하게 지내기를 배우면 파티원의 MP와 지능을 올려 줄 수 있고, 파티원에게 사용하면 지능은 마도학자와 해당 파티원이 같이 상승한다.
프로스트 헤드 10 15 마법 수속성의 프로스트 헤드를 발사한다. 발사된 프로스트 헤드는 통통 튀면서 이동하며, 튈 때마다 가장 가까운 적을 따라서 약간씩 방향을 바꾼다.
발사할 때 위쪽 방향키를 누르고 있으면 높게 발사되며, 아래를 누르고 있으면 아래쪽으로 발사된다.
최대 충전시 아이스 익스플로젼이 발생되고 공격 대상을 둔화 상태로 만들며, 일정 확률로 빙결 상태로 만든다.
키를 계속 누르고 있으면 충전이 되어 더 크고 강한 프로스트헤드가 발사된다.
빙결과 둔화레벨이 대상보다 낮다면 효과가 감소한다.
플루토 10 15 마법 암속성의 플루토를 발사한다. 플루토는 어느정도의 거리를 갖다가 되돌아오며, 최대 2번의 데미지를 입힌다.
플루토를 발사한 뒤 좌우를 이동하면 플루토 가 따라온다.
키를 계속 누르고 있으면 충전이 되어 더 크고 강한 플루토가 발사된다.
채찍질 10 15 마법 채찍질을 한다. 아군이 맞으면 1의 데미지를 입으며, 속도가 상승하는 버프에 걸리고 소환수는 호전성, 힘, 지능이 높아진다.
적을 때리면 데미지를 입힌다. 버프는 소환수 1회, 캐릭터 1회씩만 받는다.
소환사로 전직 시 기본 공격 중 캔슬하여 사용할 수 있다.
도약 10 20 일정 시간동안 점프력이 20% 향상된다.
위상변화 10 20 맞거나 다운되는 도중에 사용하면 어느정도 떨어진 곳으로 워프한다.
워프할 때 방향키를 누르고 있으며 ㄴ그쪽으로 이동하며, 누르지 않으면 뒤로 워프한다.
사라진 자리에 남는 디코이를 정령이 먹으면 일정 시간동안 파워업이 되며, 캐릭터가 먹으면 헤이스트에 걸린다.
워프 후에는 0.5초간 무적이 되며 일정 시간의 경직이 있다.
잡히거나 빙결, 기절, 석화, 수면, 구속 상태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
투척 마스터리 10 25 투척 무기를 던질 때 투척 무기의 공격력을 추가한다.
2차적인 공격을 하는 일부 투척무기(오일 등)에는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다.
투척 무기를 던질 때마다 MP가 일정량 소비된다.
메모라이즈 15 20 캐스트 속도가 상승하고 충전 스킬의 최대 충전시간이 감소하며, 하급 원소 스킬의 시전시간과 충전시간이 추가로 감소한다.
단, 결투장에서는 하급 원소 스킬 시전시간 및 충전시간 추가 감소효과가 적용되지않는다.
이동 캐스팅 15 20 충전이 가능한 캐스팅 스킬의 충전시간에 이동 / 대시를 할 수 있다.
키를 떼면 충전중인 스킬이 발동되며, 맞으면 캔슬된다.
이동중에는 무방비 상태가 되므로, 맞으면 마법사가 입는 데미지가 늘어난다.
도발 인형 : 슈르르 15 20 일정 거리 앞에 도발 인형 슈르르를 던진다.
슈르르 주변 일정 영역에 들어오는 적은 슈르르를 공격하게 되며, 마법 방어력이 낮아진다.
일정 시간이 지나거나 일정 데미지를 입으면 자동으로 사라진다.
단, 보스나 챔피언, 헬 몬스터는 슈르르를 공격하도록 끌어들일 수 없다.
낙화장 15 20 물리 손바닥으로 적을 쳐서 멀리 날린다.
키를 계속 누르고 있으면 충전이 되어 더 강하게 공격하며, 공격시 방향키를 뒤로 하고 있으면 제자리에서 공격한다.
날아간 적은 자신의 몸에 부딪히는 적들에게 데미지를 주며, 최대 충전으로 공격한 적이 벽에 빠르게 부딪힐 경우 추가 데미지와 함께 높이 튕긴다.
배틀메이지로 전직시에만 캔슬하여 사용가능하다.
배틀메이지로 전직 시 1레벨 이상 투자할 수 없으며 체이서 : 화(火)의 스킬 레벨에 따라 낙화장의 스킬 레벨이 증가한다.
디스인챈트 15 20 근방에 있는 적들의 버프를 해제시키고 적의 공격속도, 이동속도, 캐스팅속도를 감소 시킨다. 버프를 하나 해제 할 때마다 힘과 지능이 추가로 상승한다.
고대의 기억 15 25 일정 시간동안 지능이 상승한다.
불굴의 의지 15 25 발동 후 일정 시간동안 캐스팅 중 맞을 때 일정 확률로 캔슬되지 않고 캐스팅을 계속 진행한다.
플레임 스트라이크 15 25 마법 불기둥을 땅속에서부터 분출시킨다.
불기둥은 나오면서 화속성 데미지를 주고 적들을 높이 띄운다.
불기둥을 분출 시킬 위치는 시전시간 도중 이동키로 지정할 수 있다.
공중 랜턴 파이어 15 50 랜턴 파이어를 점프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공중에서 사용한 랜턴 파이어는 캐스팅 뒤 아래쪽으로 비스듬히 발사되며, 마법사는 반동으로 위쪽으로 약간 뜨게 된다.
공중에서 사용할 때는 충전할 수 없다.
물리 크리티컬 히트 20 20 정신을 집중하여 물리 크리티컬 히트의 확률을 올린다.
마법 크리티컬 히트 20 20 정신을 집중하여 마법 크리티컬 히트의 확률을 올린다.
물리 백 어택 20 20 적을 뒤에서 공격할 경우 물리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한다.
마법 백 어택 20 20 적을 뒤에서 공격할 경우 마법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한다.
쇼타임 20 25 일정 시간동안 마법을 난사할 수 있게 된다.
사용하는 마법 스킬의 쿨타임이 감소되어 적용되며, 캐스팅 속도가 상승하고 충전 가능 스킬의 최대 충전까지 걸리는 시간이 단축된다.
물리 스킬과 버프 스킬은 해당이 되지 않는다.
보이드 20 25 마법 무(無)로 이루어진 검은 구체를 앞으로 발사하여 암속성 데미지를 주며 0.5초마다 다단히트를 하며 주위의 적들을 끌어들인다.
날아가는 속도가 느리지만 데미지와 관통력이 높다. 키를 계속 누르고 있으면 충전이 되어 더 크고 강한 보이드가 멀리 발사된다. 일정 확률로 크기가 큰 왕보이드가 생성된다.
결투장에서는 끌어들이는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다.
엘레멘탈 번 20 25 다양한 속성의 마법을 교대로 사용할 때의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스킬.
발동 후 일정 시간동안 4속성의 마크가 주변에 뜨게 되며, 머리 위에는 마지막으로 사용한 스킬의 속성이 표시된다.
마지막으로 사용한 것과 다른 속성(무속성 제외)의 스킬을 사용하면 (체인 효과 발생) 새로 사용한 속성의 마크가 일정 시간동안 활성화된다.
활성화된 마크의 수에 따라 지능이 강화되어 사용하는 마법이 강해지게 된다.
썬버스트 25 25 마법 명속성의 플로레상이 마법사의 주변을 한바퀴 돌면서 적을 공격한다.
사정거리는 짧지만 발동이 빠르고 전방향 공격이 가능하다.
키를 계속 누르고 있으면 충전이 되어 더 강한 썬버스트가 발사된다.
칠링 팬스 25 25 마법 주변에 얼음 기둥을 불러낸다.
얼음 기둥은 나오면서 적들에게 수속성 데미지를 주고 뒤로 밀어내며, 얼음 기둥 안쪽에 있는 아군들은 원거리 공격에 데미지를 입지 않게 된다.
적들은 얼음 기둥 영역을 지나올 때는 이동속도와 공격속도가 느려진다.
일정 시간이 지나거나 일정 데미지를 받으면 사라진다.
화속성 마스터리 30 30 화속성에 특화 되어 화속성 내성이 증가되고 화속성 원소 계열의 스킬을 사용시 효율이 증가된다.
화속성 스킬의 공격력 증가, 화속성 스킬의 MP 소모 감소, 화속성 내성 증가
암속성 마스터리 30 30 암속성에 특화 되어 암속성 내성이 증가되고 암속성 원소 계열의 스킬을 사용시 효율이 증가된다.
암속성 스킬의 공격력 증가, 암속성 스킬의 MP 소모 감소, 암속성 내성 증가
명속성 마스터리 30 30 명속성에 특화 되어 명속성 내성이 증가되고 명속성 원소 계열의 스킬을 사용시 효율이 증가된다.
명속성 스킬의 공격력 증가, 명속성 스킬의 MP 소모 감소, 명속성 내성 증가
수속성 마스터리 30 30 수속성에 특화 되어 수속성 내성이 증가되고 수속성 원소 계열의 스킬을 사용시 효율이 증가된다.
수속성 스킬의 공격력 증가, 수속성 스킬의 MP 소모 감소, 수속성 내성 증가
핼로윈 버스터 35 50 마법 잭오랜턴을 현재 위치에서 200px 앞의 자리에 대각선으로 낙하시켜 폭발을 일으킨다.
적이 잭오랜턴에 맞을 때와 잭오랜턴이 바닥에 충동했을때의 충격파에 적이 맞을 때 화속성 데미지를 준다.
키를 계속 누르고 있으면 충전이 되어 더 크고 강한 핼로윈 버스터가 발사된다.
썬더 콜링 35 50 마법 표적을 불러내어, 원하는 위치에 명속성 번개를 여러 번 떨어뜨린다.
표적은 방향키로 움직일 수 있으며, 공격키를 누르면 현재 위치에 번개가 떨어진다.
공격중에 마법사는 움직일 수 없으나 점프키를 누르거나 최대 수만큼 떨어뜨리면 풀리게 된다.
처음 사용시 충전해서 사용하면 더 강력한 번개가 떨어지며, 최대로 모으면 최대 번개 수가 늘어나고 번개에 맞은 적이 기절한다.
일정 거리 밖으로는 표적을 보낼 수 없다.
표적소환후 일정시간에 공격을 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발사가 된다.
나이트 할로우 40 50 마법 일정 시간동안 주변의 적을 끌어들이며 지속적으로 암속성 데미지를 준 뒤, 폭발하여 폭발 데미지와 함께 적들을 날려버리는 블랙홀을 만들어낸다.
모아서 사용하면 적을 끌어들이는 속도, 유지시간, 공격력이 강해진다.
아크틱 피스트 40 50 마법 전방에 마법진을 만들어낸 뒤, 얼음 기둥을 불러내어 마법진 영역 전체에 일정 시간마다 한번씩 공격을 가하고 일정 확률로 빙결에 걸린다.
공격중에 마법사는 움직일 수 없으며, 일정 횟수 공격하거나 점프키를 누르면 종료된다.
연타하면 더욱 빠르게 아크틱 피스트를 발사할 수 있다.
원소 집중 48 45 원소를 다루는 숙련도가 더욱 높아져 원소 마법 스킬을 적에게 성공 시켰을 경우 해당 적의 해당 속성 저항을 낮춘다.
단, 적의 속성 저항이 0이하로 내려갈 경우 일정수치까지만 낮추게 된다.
하급 원소 스킬 : 랜턴 파이어, 프로스트 헤드, 플로레 비비기, 플루토
중급 원소 스킬 : 플레임 스트라이크, 칠링 팬스, 썬버스트, 보이드
상급 원소 스킬 : 핼로윈 버스터, 아크틱 피스트, 나이트 할로우, 썬더 콜링, 애스트럴 스톰, 플레임 보이드 볼케이노, 샤이닝 칠링 펜스, 더 게이트, 제6원소
애스트럴 스톰 50 0 마법 우주에서 소환한 각 속성의 강력한 원소 결정체를 떨어뜨려 데미지를 준다. 원소 결정체는 지면에 떨어져 일정시간 박혀 있다가 폭발하여 적에게 2차 데미지를 준다.
원소 결정체의 속성 개수는 배운 각 속성 원소 스킬 레벨에 따라 달라지고 가중치는 상위 스킬 일수록 높다.
캐스팅시 표적을 이동할 수 있으며 캐스팅이 완료 후 원소 결정체들이 떨어진다. 이 때, 마법사는 움직일 수 없고 슈퍼아머 상태가 되며 잡기 공격이 통하지 않게 된다.
표적 이동시 표적의 크기가 줄어들어 원소 결정체들의 화력집중이 쉬워지고 정지시에는 표적의 크기가 커져 보다 넓은 범위 적들을 공격할 수 있게 되지만 화력집중이 어렵게 된다.
3레벨:마법진 이동속도 증가
6레벨:발사간격 감소
9레벨: 폭발 공격력 증가
샤이닝 칠링 펜스 60 60 마법 지면에서 전기가 깜사여 있는 얼음 기둥이 솟아 오른다.
솟아오른 얼음 기둥은 원거리 공격을 막아주며, 얼음 기둥의 영역 에 있는 적들은 이동속도와 공격속도가 느려진다.
전기에 감싸여 있는 얼음 기둥이 솟아 오른 후 일정 시간 동안 플로레상이 기둥들을 이동하면서 적에게 다단히트로 마법 데미지를 입힌다.
일정시간이 지나거나 데미지를 입으면 얼음기둥이 깨지면서 주변으로 전기 충격파가 퍼져나가 데미지를 입히고 사라진다.
얼음 기둥은 일정 데미지를 입거나 화속성, 암속성 데미지를 입으면 사라진다.
얼음기둥이 사라지거나 스킬 버튼을 한번 더 누르면 얼음기둥을 터트릴 수 있다.
플레임 보이드 볼케이노 70 70 마법 지면에서 화산이 솟아 오르며, 화속성, 암속성을 가지고 있는 플레임보이드들을 분출한다.
지면이 폭발하며 화속성,암속성 데미지를 주면서 화산이 솟아오른다. 솟아 오른 화산에서 플레임 보이드 들을 분출한다. 분출된 플레임 보이드는 일정거리 적에게 유도된다.
플레임 보이드에 타격시 다단히트가 되며 플레임 보이드가 바닥에 떨어지면 폭발 데미지를 입는다.
플레임 보이드를 전부 분출한 화산은 폭발하며 적에게 데미지를 주고 사라진다.
모든 타격에는 화속성, 암속성 중 낮은저항을 가지고 있는 속성의 마법데미지를 입힌다. 충전 시 공격력이 증가한다.
엘레멘탈 포텐셜 75 80 원소에 대한 친화력이 강화되어 원소마법을 좀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나이트 할로우[유지시간, 끌어들이는 범위 증가], 핼로윈 버스터[미니 핼로윈 버스터가 함께 낙하], 썬더 콜링[떨어지는 번개가 적을 모으는 기능 추가], 아크틱 피스트[스킬 시전 후 움직일 수 있도록 변경]의 기능이 변경되거나 효과가 추가된다.
초월의 룬 75 80 다양한 버프 효과를 초월의 룬으로 통합하여 사용한다. 스킬 시전 후 사용한 원소마법의 속성에 따라 룬이 활성화되고, 활성화 된 룬의 개수에 따라 아래 버프가 변화된 효과로 발동 된다.
룬 1개 : 엘레멘탈 번
룬 2개 : 원소 집중
룬 3개 : 속성 마스터리
룬 4개 : 쇼타임
스킬 습득시 엘레멘탈 번과 쇼타임 스킬은 비활성화되며 초월의 룬 스킬을 통해서만 발동 가능하다.
더 게이트 80 100 마법 적의 머리 위로 게이트를 생성하여 원소 마법을 쏟아붓는다.
시전 후 속성을 선택하면 해당 원소 마법을 '인 게이트'로 집어넣었다가 적의 머리 위에 생성된 '아웃 게이트'를 통해 사출한다.
'아웃 게이트'는 적을 따라다니며 마법을 쏟아부어 적을 공격한다.
게이트의 개수가 적을수록 공격력이 증폭된다.
제6원소 85 300 마법 빛을 포함한 모든 주변 원소들을 한 점으로 끌어 모은 후 새로운 원소로 융합시켜 강력한 폭발을 일으킨다.
폭발의 속성은 자신의 가장 높은 원소속성을 따른다.
기본기 숙련 강화 50 0 기본기 숙련의 효과를 상승시킨다.
1레벨당 기본기 숙련의 공격력 증가값 : 10%
천격 강화 50 0 천격의 공격력과 공격 속도가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8%
1레벨당 공격 속도 증가치 : 2%
매직 미사일 강화 50 0 매직 미사일의 공격력과 관통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8%
1레벨당 관통률 증가량 : 5%
플로레 비비기 강화 50 0 플로레 비비기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8%
랜턴 파이어 강화 50 0 랜턴 파이어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8%
용아 강화 50 0 용아의 공격력과 공격 속도가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8%
1레벨당 공격 속도 증가치 : 8%
오라 실드 강화 50 0 오라 실드의 데미지 흡수율이 증가하고 HP MP변환율을 감소시킨다.
1레벨당 HP MP 변환 감소율 : 2%
1레벨당 데미지 흡수율 증가량 : 2%
고대의 도서관 강화 50 0 고대의 도서관의 MP 회복량과 지능 상승치가 증가한다.
1레벨당 MP 회복량 증가량 : 10%
1레벨당 지능 증가량 : 3%
플루토 강화 50 0 플루토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8%
프로스트 헤드 강화 50 0 프로스트 헤드의 빙결 레벨과 충전 공격력이 증가된다.
빙결 레벨 증가량 : 1레벨
충전 공격력 증가량 : 8%
채찍질 강화 50 0 채찍질의 버프 능력치와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버프 능력 증가율 : 5%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5%
1레벨당 지속 시간 증가율 : 10%
도발 인형 : 슈르르 강화 50 0 슈르르의 마법방어력 감소치가 높아지고, 지속 시간이 늘어난다.
1레벨당 적 마법방어력 감소 증가값 : 2%
1레벨당 지속 시간 증가값 : 1초
낙화장 강화 50 0 레벨에 따라 낙화장의 공격력이 증가하고, 이동거리가 증가한다.
1레벨당 이동거리 증가값 : 5%
1레벨당 공격력 증가값 : 8%
엘레멘탈 번 강화 50 0 엘레멘탈 번의 지능 증가량이 증가한다.
1레벨당 지능 증가량 : 3%
플레임 스트라이크 강화 50 0 플레임 스트라이크의 공격력과 범위가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1레벨당 범위 증가율 : 4%
칠링 팬스 강화 50 0 칠링 팬스의 공격력과 HP, 이동속도 감소율이 증가하고 후 딜레이가 감소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1레벨당 후딜레이 감소율 : 10%
1레벨당 HP 증가율 : 100%
1레벨당 이동속도 감소율 : 10%
보이드 강화 55 0 보이드의 공격력이 증가하고 타격 간격과 사거리가 감소한다. 스킬 습득시 적을 끌어들이는 힘이 삭제된다.
1레벨당 보이드 공격력 증가량 : 10%
1레벨당 타격 간격 감소율 : 5%
1레벨당 사거리 감소율 : 10%
스킬 습득시 끌어들이는 힘이 없어짐
썬버스트 강화 55 0 썬버스터의 공격력과 범위가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1레벨당 범위 증가율 : 4%
나이트 할로우 강화 65 0 나이트 할로우의 끌어들이는 힘과 범위가 증가한다.
1레벨당 끌어들이는 범위 증가율 : 5%
1레벨당 끌어당기는 힘 증가율 : 5%
핼로윈 버스터 강화 65 0 핼로윈 버스터의 공격력이 강화되고 낙하 속도가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
1레벨당 낙하속도 증가량 : 10%
썬더 콜링 강화 65 0 최초 습득시 썬더 콜링의 공격 횟수가 감소하지만 레벨에 따라 썬더 콜링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최초 습득시 번개 횟수 감소치 : 2발
1레벨당 공격력 증가치 : 20%
아크틱 피스트 강화 65 0 아크틱 피스트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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