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DB
스트리트파이터 - 독왕 / 용독문주
"모두 우리를 비겁하다고 얘기하지만 그들은 전부 우리에게 패배했기 때문이야. 이기는 것이 뭐가 나쁘지?"
이기기 위해서는 무슨 짓이라도 하는 격투가.
격투가 직업 중 유일하게 날이 있는 무기를 주무기로하며 무기에 독을 바르기까지 한다.
아이콘 | 스킬명 | 습득레벨 | 포인트 | 공격타입 | 스킬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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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기 숙련 | 1 | 0 | 기본 공격, 대시 공격, 점프 공격, 무즈 어퍼 스킬의 공격력을 증가 시킨다. | ||
스트리트파이터의 중갑 마스터리 | 1 | 0 | 중갑 계열 착용시 힘, 지능, 체력, 정신력, MP 회복속도, MP MAX, HP MAX가 증가하고 MP 회복 속도, 캐스팅 속도와 공격 속도의 패널티가 상쇄된다. 장착한 중갑의 수가 많을수록 효과가 커진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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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에 익숙함 | 1 | 0 | 독에 대한 수련의 결과로 중독 상태 변화 저항이 강해진다. | ||
퀵 스탠딩 | 1 | 10 | 다운 상태에서 바로 앉아있는 모션을 취하면서 적의 공격을 무시한채로 틈을 노릴수 있다. | ||
해머 킥 | 1 | 15 | 물리 | 적을 해머로 가격하는것과 같은 강력한 힘으로 적을 뒤로 멀리 날리는 킥을 사용한다. | |
무즈 어퍼 | 1 | 20 | 물리 | 적을 높이 띄우는 어퍼컷. 발동 순간 슈퍼아머 판정이 있다. | |
백스텝 | 1 | 30 | 약간 뒤로 뛰어서 적의 공격을 피한다. | ||
로킥 | 5 | 15 | 물리 | 격투가 특유의 하단 차기. 맞은 적은 경직이 크며 쓰러진 적을 공격할 수 있다. | |
수플렉스 | 5 | 15 | 물리 | 적을 잡아서 몸 뒤쪽으로 넘겨 땅에 찍어 데미지를 준다. 수플렉스 중에는 무적이 되며, 땅에 찍는 순간 주변의 적들에게도 데미지를 준다. 잡기 판정 : 슈퍼아머와 가드를 잡을 수 있으나, 일부 적에게는 잡기 불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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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신 | 5 | 20 | 분신을 생성하여 적을 혼란시키거나 날아오는 탄환을 막는다. 분신은 일정 시간이 지나거나 일정 데미지를 입으면 사라진다. | ||
헬터 스켈터 | 10 | 15 | 물리 | 비겁하지만 모래를 뿌린다. 맞은 상대방은 암흑 상태에 걸린다. 암흑 상태에 걸린 적은 적중률과 시야 범위가 감소한다. 암흑 레벨이 대상의 레벨보다 낮다면 걸릴 확률과 효과가 감소되며 높다면 증가한다. 스트리트파이터로 전직시에만 캔슬하여 사용가능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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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금강 | 10 | 15 | 몸을 철과 같이 단단하게 만들어, 무거운 장비를 입은 것과 같이 물리 방어력과 체력을 상승 시킨다. | ||
호신연격 | 10 | 15 | 호랑이처럼 빠르게 적에게 연타를 하여 데미지를 입힌다. 호신연격을 배우면 대시 공격시 적이 다운되지 않게 된다. 대시공격후 X키를 누르거나 스킬키를 누르면 연타를 하게 되며 그 때마다 MP가 소모 된다. 기본은 1,2타까지만 사용가능하고 호포를 배우면 3,4타까지 추가로 공격이 가능하게 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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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약 | 10 | 20 | 일정 시간동안 점프력이 20% 향상된다. | ||
금강쇄 | 10 | 20 | 물리 | 전방으로 낮게 점프하여 주먹으로 강력하게 바닥을 내려치면서 충격파를 발생시켜 적에게 데미지를 주고 다운시킨다. 금강쇄 시전중 방향키로 공격지점을 선정할 수 있다. 중심에서 맞는 적은 주먹 데미지와 충격파 데미지를 둘다 받게 된다. 레벨업을 할 수록 발동후 딜레이가 짧아진다. 그래플로 전직시에만 캔슬하여 사용가능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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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중 밟기 | 10 | 20 | 물리 | 공중에서 적을 밟은 뒤 다시 뛰어오른다. 일정 횟수까지 연속으로 밟을 수 있으며, 마지막 밟기가 가장 강하며 마지막 밟기가 끝나고 착지한 순간부터 쿨타임이 시작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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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척 마스터리 | 10 | 25 | 투척 무기를 던질 때 투척 무기의 공격력을 추가한다. 2차적인 공격을 하는 일부 투척무기(오일 등)에는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다. 투척 무기를 던질 때마다 MP가 일정량 소비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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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라우치 | 10 | 50 | 앉아서 적의 높은 공격을 피한다. 크라우치 중 공격 버튼을 누르면 어깨치기를 할 수 있으며, 일정 시간이 지나거나 점프 키를 누르면 일어나진다. 대시중 발동하면 미끄러지면서 앉는다. 레벨이 오를수록 더 많이 미끄러진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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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공 수련 | 15 | 10 | 힘/지능 스탯과 물리/마법 크리티컬 확률 스탯 중 높은 계열 스탯의 일정 비율만큼 반대 스탯의 최소값이 생성되고, 데미지형 상태 이상 공격 시 물리/마법 크리티컬 확률의 평균값 확률으로 극대화 데미지를 준다. 사공을 수련한 부작용으로 넨 계열의 스킬(넨탄, 분신)을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주화입마(기절)에 빠지게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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넨탄 | 15 | 15 | 마법 | 넨을 덩어리로 구체화해서 앞으로 날린다. 적에게 맞으면 폭발하여 주변에 근접한 적들에게 명속성 데미지를 입히고 감전 상태로 만든다. 약간의 유도성능이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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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발화약성 | 15 | 20 | 하이브리드 | 앞의 적을 훅으로 공격하여 맞은 적 1명을 바로 잡아올린 뒤 손에 든 한줌의 화약을 터뜨려 공격한다. 폭발시 주변의 적들에게도 데미지를 입히며, 지속시간이 긴 화상 상태이상을 건다. 타격 잡기 판정 : 슈퍼아머, 가드거나 잡기 불가능한 적에게는 훅의 데미지만 들어간다. 적에게 걸려 있는 상태 이상의 개수에 따라 보너스 공격력을 가진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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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 바르기 | 15 | 20 | 무기에 독을 바름으로서 일정 시간동안 기본공격과 헬터 스켈터, 전직 후 스킬 사용시 적을 중독 상태로 만든다. 독 레벨이 대상의 레벨보다 낮다면 걸릴 확률과 효과가 감소되며 높다면 증가한다. 독바르기가 지속되는 도중에 스킬을 한번 더 사용하면 독바르기 효과를 제거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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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의 기억 | 15 | 25 | 일정 시간동안 지능이 상승한다. | ||
불굴의 의지 | 15 | 25 | 발동 후 일정 시간동안 캐스팅 중 맞을 때 일정 확률로 캔슬되지 않고 캐스팅을 계속 진행한다. | ||
수플렉스 썬더 | 19 | 0 | 마법 | 수플렉스를 수플렉스 썬더로 파워업시킨다. 수플렉스를 당한 적에게 번개가 내리꽂혀 명속성 추가 데미지를 주고 감전 상태로 만든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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붕권 | 19 | 0 | 물리 | 강력한 펀치로 적을 타격하여 적을 경직시킨다. 화살표키를 앞으로 하면 앞으로, 위로 하면 위로, 아래로 하면 아래로 이동하면서 공격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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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 스냅 | 19 | 0 | 물리 | 적을 타격하여 뒤로 돌린다. 뒤로 돌아간 적은 잠시동안 경직상태가 되며 추가로 일정시간동안 크리티컬 히트를 당할 확률이 높아진다. 단, 고정형 몬스터는 뒤로 돌릴 수 없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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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리 크리티컬 히트 | 20 | 20 | 정신을 집중하여 물리 크리티컬 히트의 확률을 올린다. | ||
마법 크리티컬 히트 | 20 | 20 | 정신을 집중하여 마법 크리티컬 히트의 확률을 올린다. | ||
물리 백 어택 | 20 | 20 | 적을 뒤에서 공격할 경우 물리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한다. | ||
마법 백 어택 | 20 | 20 | 적을 뒤에서 공격할 경우 마법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한다. | ||
이중 투척 | 20 | 20 | 발동하면 일정 시간동안 헬터 스켈터, 정크스핀과 투척 무기를 던질 때 연속으로 두개를 던진다. 투척 아이템을 두개 소바히며, 투척 속도도 두배로 빨라진다. 일발화약성과 블록 버스터, 천라지망의 크기가 커지고 베놈 마인 지뢰 개수가 증가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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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든 스팅 | 20 | 25 | 물리 | 근육을 경직시키는 주사기로 적을 찔러, 히트 리커버리를 감소시킨다. 일정 확률로 출혈과 둔화, 중독을 유발한다. 히든 스팅으로 인해 감소된 히트 리커버리는 다운되거나 공중에 뜨면 해제된다. 결투장에서는 둔화와 중독이 걸리지 않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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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포 | 20 | 50 | 물리 | 호신연격 사용시 추가 3타, 4타 공격을 할 수 있다. | |
클로 마스터리 | 25 | 20 | 클로 계열의 무기로 공격할 때 물리 무기공격력, 마법 무기공격력, 적중률이 상승하고 공격시 적을 일정 확류로 출혈 상태로 만든다. 마우스 우클릭으로 공격 시 출혈 효과를 on/off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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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록 버스터 | 25 | 30 | 물리 | 손에 벽돌을 쥐고 상대방을 가격한다. 첫번째로 누군가를 때릴 때 벽돌이 파괴되어 파편이 주변의 적들을 공격한다. 백어택으로 가격시 기절 확률이 2배가 된다. (파편에는 적용되지 않음) 기절 레벨이 대상의 레벨보다 낮다면 걸릴 확률과 효과가 감소되며 높다면 증가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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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운트 | 30 | 30 | 물리 | 적을 눕히고 위에 올라타 7회 가격한다. 잡기 실패시 지상에 마지막 충격파 공격을 가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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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풍각 | 30 | 30 | 물리 | 회전하며 주변의 적을 발로 공격하는 질풍각을 사용하며 앞으로 나간다. 지상과 공중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며, 마지막 발차기로는 맞은 적을 쓰러뜨린다. 사용 중 상하 키로 이동이 어느정도 가능하며, 점프 키를 누르면 취소된다. 스트라이커로 전직시에만 캔슬하여 사용가능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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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발 | 35 | 30 | 근처의 적들을 도발해서 자신에게로 공격을 집중시킨다. 도발당한 적들은 흥분해서 명중률이 낮아지고, 상태 변화 내성이 일정량 감소되며 도발 시전자를 공격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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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라지망 | 35 | 30 | 마법 | 그물을 던져서 맞은 적에게 데미지를 주고 구속을 건후 자신의 앞으로 끌어온다. 구속레벨이 대상의 레벨보다 낮다면 걸릴 확률과 효과가 감소되며 높다면 증가한다. 천라지망에 맞은 적은 물리/마법으로 인한 피해를 피해 증폭량 만큼 더 입는다. 잡히지 않는 적은 추가 데미지를 준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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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라운드 킥 | 35 | 30 | 물리 | 기를 모아 강력한 발차기로 지면을 강하게 차서, 돌과 모래를 적에게 날린다. 그라운드 킥에 맞은 적은 일정확률로 암흑과 기절 상태이상에 빠진다. | |
크레이지 발칸 | 40 | 15 | 물리 | 마운트 공격 횟수가 1회 증가하고 매 공격이 범위 공격으로 변경된다. 적에게 걸려 있는 상태 변화에 따라 보너스 공격력과 범위를 가진다. | |
베놈 마인 | 40 | 40 | 마법 | 전방에 독 지뢰를 던진 후, 충격파로 땅을 울려 터뜨린다. 독 지뢰는 하늘로 솟아오르는 독기둥을 뿜어내머 적을 공격하고, 독 기둥에 맞은 적은 독에 걸린다. | |
정크 스핀 | 45 | 60 | 물리 | 자신의 주변에 뒷골목 필수 생활 용품을 던진다. 생활 용품에 맞은 적은 일정한 피해를 입음과 동시에 기절에 걸리며, 기절에서 풀리는 순간 중독 된다. 일정한 확률로 리어카, 돌기둥과 같은 특별한 물체가 나가기도 한다. | |
혈관을 흐르는 맹독 | 48 | 45 | 독에 대한 수련을 극성으로 하여 중독 내성이 더욱 강해진다. 타격을 하거나 공격을 당할 때 일정 확률로 독이 튀어 나와 적을 중독 상태에 빠지게 한다. 출혈 상태에서는 튈 확률이 2배가 된다. 독 레벨이 대상의 레벨보다 낮다면 걸릴 확률과 효과가 감소되며 높다면 증가한다. 독 바르기, 정크 스핀, 베놈 마인, 독무, 혈관을 흐르는 맹독, 맹독 일발화약성, 비기 : 폭독, 만병지왕 - 파진포로 인한 독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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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무 | 50 | 0 | 마법 | 공중에서 사용하면 땅에 든 독 주머니를 던져 터뜨린다. 주변 일정 영역은 독의 안개가 서서히 퍼져나가 독 지대가 되며, 이 영역 안에 있는 적은 중독에 걸린다. 안개가 완전히 퍼진 상태에서 스킬 버튼을 한번 더 누르면 안개가 연쇄 폭발을 일으켜 안의 적들에게 무속성 데미지를 준다. 독 안개 안에서는 스트리트 파이터는 이동시 적에게 보이지 않는 상태가 된다. 3레벨:독무 내의 적의 상태이상 내성과 방어력 감소 6레벨:독무 안에서 힘과 지능, 이동속도와 공격 속도가 증가 9레벨:독 레발과 지속시간, 독무 범위와 유지시간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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맹독 일발화약성 | 60 | 50 | 마법 | 앞의 적을 훅으로 공격하여 맞은 적 1명을 바로 잡아올린 뒤 손에서 독 폭발을 일으켜 공격한다. 폭발시 암속성 폭발이 일어나며 폭발에 맞은 주위의 적들도 암속성 데미지를 입고 중독과 둔화 상태가 된다. 적을 잡고 있을 동안에 주변의 적들을 끌어당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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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록 봄 | 70 | 70 | 물리 | 강하게 땅을 내리쳐서 벽돌을 땅에서 꺼낸다. 꺼낸 벽돌을 주먹으로 강하게 내리쳐 앞으로 날려 적에게 데미지를 입힌다. 벽돌은 날아감녀서 일정시간 간격으로 폭발을 한다. 폭발에 맞은 적은 일정 확률로 기절 상태가 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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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독술 | 75 | 80 | 독에 걸린 적을 타격시 물리, 마법 크리티컬 확률이 증가한다. 독에 걸린 적을 공격시 방어구를 부식시켜 일정시간 물리, 마법 방어력을 감소 시킨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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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기 : 폭독 | 75 | 80 | 하이브리드 | 적에게 용독문주의 비기 '폭독'을 심는다. 폭독은 일정 시간이 지나면 폭발하고 중독을 유발하며 주위의 적에게 전이된다. 폭독에 걸렸던 적은 전이 되지 않는다. 폭독이 붙어있는 동안 이동속도가 공격속도가 감소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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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병지왕 - 파진포 | 80 | 100 | 하이브리드 | 모든 병기 중 최강의 무기인 파진포로 적을 멸한다. 파진포 폭발시 적에게 4회 데미지를 입히고 중독 상태를 유발한다. 폭발 이후 일정시간 땅에 독지대가 유지 되며 독지대 위의 적들은 이동속도가 감소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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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문무공 | 85 | 300 | 하이브리드 | 용독문주의 고유 전투술인 독문무공로 적을 제압한다. 기본기의 자세(평타,대쉬,점프공격)가 변화하고 공격시 뱀이 뻗어나간다. 독문 무공으로 타격시 일정 확률로 뱀이 달라붙어 적의 모든 상태 이상 저항값을 감소시킨다. 독문 무공의 평타 중 스킬을 캔슬하여 사용시 해당 스킬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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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기 숙련 강화 | 50 | 0 | 기본기 숙련의 효과를 상승시킨다. 1레벨당 기본기 숙련의 공격력 증가값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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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머 킥 강화 | 50 | 0 | 해머킥의 공격력이 상승하고, 날리는 힘이 감소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 : 8% 1레벨당 날리는 힘 감소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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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즈 어퍼 강화 | 50 | 0 | 무즈어퍼의 발동속도가 상승하고, 공격력이 상승한다. 1레벨당 발동속도 증가 : 2% 1레벨당 공격력 증가 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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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신 강화 | 50 | 0 | 분신의 생성수가 늘어난다. 1레벨당 분신 생성수 증가량 : 1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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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킥 강화 | 50 | 0 | 로우킥의 공격력이 증가되고 경직시간이 증가하며 쓰러진 적에게 공격시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8% 1레벨당 경직시간 증가량 : 5 1레벨당 다운 추가 데미지 증가량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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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플렉스 강화 | 50 | 0 | 수플렉스의 공격력이 증가되며 충격파의 범위가 넓어진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8% 1레벨당 스플래시 공격력 증가량 : 8% 1레벨당 수플렉스 충격파 범위 증가량 : 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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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신연격 강화 | 50 | 0 | 호신연격의 공격속도가 빨라지고, 공격력이 높아진다. 1레벨당 호신연격의 공격력 증가값 : 8% 1레벨당 호신연격의 공격속도 증가값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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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터 스켈터 강화 | 50 | 0 | 헬터 스켈터의 공격력과 공격영역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값 : 8% 1레벨당 공격영역 증가값 : 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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넨탄 강화 | 50 | 0 | 넨탄의 공격력이 증가하며 약간의 유도성능이 추가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8% 1레벨당 유도력 비율 증가량 :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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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금강 강화 | 50 | 0 | 피격시 일정확률로 상대방 공격의 경직을 무시하는 슈퍼아머 효과가 추가된다. 1레벨당 슈퍼아머 확률 증가값 : 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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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중 밟기 강화 | 50 | 0 | 공중 밟기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중 밟기의 공격력 증가량 : 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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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강쇄 강화 | 50 | 0 | 금강쇄 시전시 더 높게 뛰어서 적에게 더 큰 피해를 입힌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값 : 8% 1레벨당 점프 높이 10%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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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라우치 강화 | 50 | 0 | 크라우치 사용시 앉을때 일정시간 동안 무적이 되는 효과가 추가된다. 1레벨당 무적 지속시간 증가량 : 0.2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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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풍각 강화 | 50 | 0 | 질풍각의 회전 속도가 매우 빨라진다. 회전속도 증가량 : 18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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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발화약성 강화 | 55 | 0 | 일발 화약성의 공격력이 상승한다. 잡기 불가능 적에게 사용시 폭발 시전.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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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든 스팅 강화 | 55 | 0 | 히든 스팅의 지속시간을 증가시키고, 상태이상 레벨이 증가한다. 추가로 히트리커버리가 더 감소되고, 공격력과 출혈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증가하는 히트 리커버리 감소량 : 150 1레벨당 히트 리커버리 감소 시간 증가 : 0.4초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 1레벨당 출혈 공격력 증가량 : 10% 1레벨당 상태이상 레벨 증가량 : 1레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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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레이지 발칸 강화 | 55 | 0 | 잡기 불가능한 적에게 사용 시 강력한 직접타격 공격을 1회 가하는 기능이 추가된다. 추가로 크레이지 발칸의 공격횟수와 충격파 공격력, 상태변화 보너스가 증가된다. 1레벨당 공격횟수 증가량 : 1회 1레벨당 충격파 공격력 증가량 : 10% 1레벨당 상태 이상 보너스 공격력 추가량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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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라지망 강화 | 65 | 0 | 천라지망을 던지는데 걸리는 시간이 감소된다. 습득 시 준비시간이 50% 감소하고, 이후 레벨1당 추가로 10%씩 더 감소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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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라운드 킥 강화 | 65 | 0 | 그라운드 킥의 공격력이 증가하고, 잡히지 않는 적에게 추가 데미지가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 1레벨당 잡히지 않는 적 추가 데미지 증가량 : 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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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놈 마인 강화 | 65 | 0 | 베놈 마인의 공격력과 독 레벨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 독 레벨 증가량 : 1Lv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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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크 스핀 강화 | 65 | 0 | 특수 용품이 나올 확률이 증가하고, 특수 용품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특수 오브젝트 확률 증가치 : 10% 1레벨당 특수 오브젝트의 공격력 증가값 :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