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DB
그래플러 - 자이언트 / 그랜드 마스터
"너희 중에 가장 강한 놈은 누구냐? 만약 내가 이긴다면 너희 모두는 아무것도 아닌 것이다. 승복하는가?"
다수보다는 1:1에 더 강력한 타입.
좁은 범위의 적만 잡지만 대미지는 더욱 강력합니다.
잡히지 않을시 강력한 발차기로 적의 기술을 끊어서 안정적인 공격을 하는 스타일.
아이콘 | 스킬명 | 습득레벨 | 포인트 | 공격타입 | 스킬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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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기 숙련 | 1 | 0 | 기본 공격, 대시 공격, 점프 공격, 올려차기 스킬의 공격력을 증가 시킨다. | ||
그래플러의 경갑 마스터리 | 1 | 0 | 경갑 계열 착용시 힘, 정신력, MP 회복속도, MP MAX, HP MAX, 히트 리커버리, 물리 방어력이 증가한다. 장착한 경갑의 수가 많을수록 효과가 커진다. 일반 경갑 마스터리에 비하여 히트 리커버리의 증가량이 크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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퀵 스탠딩 | 1 | 10 | 다운 상태에서 바로 앉아있는 모션을 취하면서 적의 공격을 무시한채로 틈을 노릴수 있다. | ||
해머 킥 | 1 | 15 | 물리 | 적을 해머로 가격하는것과 같은 강력한 힘으로 적을 뒤로 멀리 날리는 킥을 사용한다. | |
올려차기 | 1 | 20 | 물리 | 적을 높이 띄우는 발차기, 발동 순간 슈퍼아머 판정이 있다. | |
백스텝 | 1 | 30 | 약간 뒤로 뛰어서 적의 공격을 피한다. | ||
로킥 | 5 | 15 | 물리 | 격투가 특유의 하단 차기. 맞은 적은 경직이 크며 쓰러진 적을 공격할 수 있다. | |
무릎 찍기 | 5 | 15 | 물리 | 적을 잡아 무릎으로 찍어 데미지를 준다. [그래플러로 전직시 추가기능] 공격 회수가 증가하고 방향키 입력으로 마지막 공격을 바꿀 수 있다. 상단 : 적을 공중에 띄우면서 함께 도약한다. 하단 : 적을 땅에 던져 주변 적에게 피해를 주는 충격파를 일으킨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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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신 | 5 | 20 | 분신을 생성하여 적을 혼란시키거나 날아오는 탄환을 막는다. 분신은 일정 시간이 지나거나 일정 데미지를 입으면 사라진다. | ||
철금강 | 10 | 15 | 몸을 철과 같이 단단하게 만들어, 무거운 장비를 입은 것과 같이 물리 방어력과 체력을 상승 시킨다. | ||
호신연격 | 10 | 15 | 물리 | 호랑이처럼 빠르게 적에게 연타를 하여 데미지를 입힌다. 호신연격을 배우면 대시 공격시 적이 다운되지 않게 된다. 대시공격후 X키를 누르거나 스킬키를 누르면 연타를 하게 되며 그 때마다 MP가 소모 된다. 기본은 1,2타까지만 사용가능하고 호포를 배우면 3,4타까지 추가로 공격이 가능하게 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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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약 | 10 | 20 | 일정 시간동안 점프력이 20% 향상된다. | ||
금강쇄 | 10 | 20 | 물리 | 전방으로 낮게 점프하여 양 발로 강력하게 바닥을 내려치면서 충격파를 발생시켜 적에게 데미지를 주고 다운시킨다. 금강쇄 시전중 방향키로 공격지점을 선정할 수 있다. 중심에서 맞는 적은 발차기 데미지와 충격파 데미지를 둘다 받게 된다. 레벨업을 할 수록 발동후 딜레이가 짧아진다. [그래플러로 전직시 추가기능] 캔슬하여 사용가능하며, 다운된 적에게 더 많은 피해를 입히는 팔꿈치 찍기로 변경된다. 또한 후딜레이를 캔슬하여 스냅 샷으로 이을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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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중 밟기 | 10 | 20 | 물리 | 공중에서 적을 밟은 뒤 다시 뛰어오른다. 일정 횟수까지 연속으로 밟을 수 있으며, 마지막 밟기가 가장 강하며 마지막 밟기가 끝나고 착지한 순간부터 쿨타임이 시작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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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척 마스터리 | 10 | 25 | 투척 무기를 던질 때 투척 무기의 공격력을 추가한다. 2차적인 공격을 하는 일부 투척무기(오일 등)에는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다. 투척 무기를 던질 때마다 MP가 일정량 소비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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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보 | 10 | 25 | 전방을 향해 일정거리로 빠르게 이동한다. | ||
크라우치 | 10 | 50 | 앉아서 적의 높은 공격을 피한다. 크라우치 중 공격 버튼을 누르면 어깨치기를 할 수 있으며, 일정 시간이 지나거나 점프 키를 누르면 일어나진다. 대시중 발동하면 미끄러지면서 앉는다. 레벨이 오를수록 더 많이 미끄러진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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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랩캐넌 | 15 | 0 | 무릎 찍기, 로플링, 에어슈타이너, 블로우 스트라이크, 롱링 스파이크, 스냅 샷, 한놈만 팬다!!로 잡기 불가인 적을 잡을 때 강하게 밀어내면서 타격을 준다. 충격파가 발생하여 주변의 적들에게 데미지를 주며, 공격력은 원래 시도했던 스킬의 것과 동일하다. (단 뇌전 무릎찍기는 적용되지 않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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넨탄 | 15 | 15 | 마법 | 넨을 덩어리로 구체화해서 앞으로 날린다. 적에게 맞으면 폭발하여 주변에 근접한 적들에게 명속성 데미지를 입히고 감전 상태로 만든다. 넨마스터로 전직시에만 캔슬하여 사용가능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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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터 스켈터 | 15 | 15 | 물리 | 비겁하지만 모래를 뿌린다. 맞은 상대방은 암흑 상태에 걸린다. 암흑 상태에 걸린 적은 적중률과 시야 범위가 감소한다. 암흑 레벨이 대상의 레벨보다 낮다면 걸릴 확률과 효과가 감소되며 높다면 증가한다. 스트리트파이터로 전직시에만 캔슬하여 사용가능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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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의 기억 | 15 | 25 | 일정 시간동안 지능이 상승한다. | ||
불굴의 의지 | 15 | 25 | 발동 후 일정 시간동안 캐스팅 중 맞을 때 일정 확률로 캔슬되지 않고 캐스팅을 계속 진행한다. | ||
로플링 | 15 | 25 | 물리 | 적을 잡아서 멀리 차버린다. 차여진 대상은 벽이나 바닥에 부딪히면 데미지를 입으며, 이 전까지는 자신에게 부딪히는 다른 적에들에게도 간접 데미지를 입힌다. 벽에 부딪힐 때와 바닥에 부딪힐 때의 데미지가 다르며, 벽에 부딪힌 뒤에 떨어져도 데미지가 중복으로 들어가지는 않는다. 적을 잡았을 때, 방향키 추가 입력으로 차는 방향을 바꿀 수 있다. 상단 : 적을 위로 찬다. 하단 : 적을 아래로 찬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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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드시 잡는다! | 15 | 30 | 물리 | 일정 시간동안 무릎 찍기, 로플링, 롤링 스파이크, 흑진광풍 시전시 주변의 적을 모두 끌어오는 범위잡기로 변경되고, 무릎 찍기, 로플링, 브레이크 다운, 스냅 샷, 에어슈타이너, 블로우 스트라이크, 롤링 스파이크, 와일드 캐넌 스파이크, 나의 공격리듬은!!, 흑진광품, 오의 : 질풍노도, 일자전승 : 극의 진천노호 스킬들을 사용시 잡기를 시도하는 모션에서 슈파아머가 되며, 잡기의 적중률이 100%가 되고 타격 적중률이 소폭 증가하며 공격력이 증가한다. | |
강렬한 테이크 다운 | 15 | 30 | 금강쇄의 공격력이 증가하며, 무릎 찍기 하단 내던지기, 로플링 하단 내려차기, 브레이크 다운, 스냅 샷, 에어슈타이너, 블로우 스트라이크, 롤링 스파이크, 와이들 캐넌 스파이크, 나의 공격리듬은!!, 한놈만 팬다!!, 흑진광풍, 오의 : 질풍노도 사용 시 발생하는 충격파의 범위 및 공격력을 강화한다. 롤링 스파이크의 경우는 마지막 낙하 충격파가 강화되고, 일자전승 : 극의 진천노호는 마지막 충격파의 공격력만 강화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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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라이딩 그랩 | 15 | 100 | 무릎 찍기, 로플링, 에어슈타이너, 블로우 스트라이크, 롱링 스파이크, 나의 공격리듬은!!, 한놈만 팬다!!, 흑진광풍을 대시중에 사용할 경우, 앞으로 미끄러지면서 적을 잡는다. 슬라이딩 그랩 실행시 방향키를 이용하여 상하로도 이동이 가능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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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전각 | 19 | 40 | 마법 | 뇌전의 힘을 다리에 담아 힘껏 내려찍는다. 가격한 지점에 번개가 내리꽂혀 명속성 추가 데미지를 주고 감전 상태로 만든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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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격 | 19 | 50 | 물리 | 마치 번개처럼 빠르고 강력한 팔꿈치 치기로 적을 경직시킨다. 화살표키를 앞으로 하면 앞으로, 위로 하면 위로, 아래로 하면 아래로 이동하면서 공격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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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병 투척 | 19 | 50 | 마법 | 독병을 전방의 적에게 던진다. 강화 투척을 이용하면 공중으로 독병을 던져서 터트려 일정범위에 잠시동안 독지대를 만든다. 뒷골목 싸움법과 뒷주머니를 적용한 상태에서는 두 번째 투척물로 화염병을 던진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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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리 크리티컬 히트 | 20 | 20 | 정신을 집중하여 물리 크리티컬 히트의 확률을 올린다. | ||
마법 크리티컬 히트 | 20 | 20 | 정신을 집중하여 마법 크리티컬 히트의 확률을 올린다. | ||
물리 백 어택 | 20 | 20 | 적을 뒤에서 공격할 경우 물리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한다. | ||
마법 백 어택 | 20 | 20 | 적을 뒤에서 공격할 경우 마법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한다. | ||
넥 스냅 | 20 | 25 | 물리 | 적을 타격하여 뒤로 돌린다. 뒤로 돌아간 적은 잠시동안 경직상태가 되며 추가로 일정시간동안 크리티컬 히트를 당할 확률이 높아진다. 단, 고정형 몬스터는 뒤로 돌릴 수 없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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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팩트 콤비네이션 | 20 | 50 | 슬라이딩 그랩으로 적을 잡거나 기본 공격, 숄더 태클, 피어스 적중 후 캔슬하여 무릎 찍기, 로플링, 브레이크 다운, 블로우 스트라이크, 롤링 스파이크, 스냅 샷, 나의 공격리듬은!!, 한놈만 팬다!!, 흑진광풍, 오의 : 질풍노도 사용 시 스킬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또한 공중에서 하강 시작 순간에 브레이크 다운, 에어슈타이너, 와일드 캐넌 스파이크, 일자전승 : 극의 진천노호 사용 시 스킬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일자전승 : 극의 진천노호를 예약 연계하여 사용했을 경우도 공격력이 증가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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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포 | 20 | 50 | 물리 | 호신연격 사용시 추가 2타 공격을 할 수 있다. | |
브레이크 다운 | 25 | 25 | 물리 | 전방을 향해 돌진한다. 적과 부딪힐 경우 강하게 업어쳐 잡힌 적과 주변 적에게 피해를 주는 충격파를 일으킨다. 잡을 수 없는 적일 경우 피해를 주고 돌진을 계속한다. 돌진 공격력은 강렬한 테이크 다운의 효과를 받지 못한다. 공중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나 잡기 불가 적에게는 피해를 줄 수 없다. 공중 잡기 실패 시 쿨타임이 소비되지 않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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숄더 태클 | 25 | 25 | 물리 | 앞으로 미끄러지면서 어깨로 강하게 밀어 치는 공격을 한다. 맞은 적은 뒤로 날아가면서 부딪히는 적들에게 데미지를 입히며, 타격 직후에는 캔슬하고 무릎 찍기, 로플링, 스냅 샷, 브레이크 다운, 블로우 스트라이크, 롤링 스파이크, 나의 공격리듬은!!, 한놈만 팬다!!, 흑진광풍, 오의 : 질풍노도를 사용할 수 있다. 키를 계속 누르고 있으면 충전되어 더 빠르고 강한 숄더 태클을 하며, 최대 충전시 슈퍼아머 상태로 태클한다. 대시 중 사용할 경우 약간 미끄러지면서 충전할 수 있다. 날아가지 않는 건물형 몬스터의 경우 직접 데미지와 간접 데미지를 합산해서 준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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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냅 샷 | 30 | 20 | 물리 | 넘어진 적을 일으켜 세워 강력한 돌려차기로 타격하여 데미지를 주고 충격파를 발생시켜 주변의 적에게도 데미지를 준다. | |
에어슈타이너 | 30 | 30 | 물리 | 공중에서 적을 다리 사이에 끼워 잡은 뒤 땅에 강하게 찍는다. 잡기가 불가능한 적일 경우 차면서 뛰어올라 데미지를 준다. 공중에 떠있는 적을 잡으면 공격력이 증가한다. | |
질풍각 | 30 | 30 | 물리 | 제자리에서 빠르게 회전하며 주변의 적을 발로 공격하는 질풍각을 사용한다. 지상과 공중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며, 맞은 적을 끌어당기는 효과가 있다. 사용 중 이동은 불가하며, 점프 키를 누르면 취소된다. 스트라이커로 전직시에만 캔슬하여 사용가능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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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우 스트라이크 | 35 | 30 | 물리 | 올려차기로 적을 띄운 후 공중에서 강력한 내려찍기로 적을 내리 꽂는다. 땅에 부딪힐 때 충격파를 발생시켜 주변 적들에게도 데미지를 입힌다. 추가 방향키 익력으로 마무리 공격을 바꿀 수 있다. 상단 : 적을 앞으로 보낸다. 역방향 : 적을 뒤로 보낸다. 하단 : 적을 잡아 땅에 내려꽂는다. 착지 딜레이를 캔슬하고 스냅 샷으로 연계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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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링 스파이크 | 40 | 50 | 물리 | 앞의 적을 돌려메쳐서 바닥에 튕겨 충격파를 발생시킨 뒤 돌려차기로 적을 굴려서 날려버린다. 적이 굴러 날아갈때 경로에 있는 적도 데미지를 입고 떨어질 때 충격파를 발생시켜 주변 적들에게도 데미지를 입힌다. 방향키를 상단/전방/중립/하단으로 추가 입력하여 날아가는 거리를 조절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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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일드 캐넌 스파이크 | 45 | 60 | 물리 | 공중에서 급하강 하면서 적을 잡고 그 적과 주변의 적들을 끌고 땅에 내리 꽂는다. 내리꽂아서 바닥에 닿을때 데미지를 주고, 잠시 후 폭발을 일으켜 충격파 데미지를 준다. 잡히지 않는 적은 내리 꽂을때 타격 데미지를 입힌다. 공중에 있을때 방향키로 떨어지는 방향을 조절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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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격 | 48 | 45 | 잡기 스킬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카운터로 적을 잡을 시 더 많이 증가한다. | ||
나의 공격리듬은!! | 50 | 0 | 물리 | 적을 끌어오는 강력한 바람을 일으켜 범위안의 적을 모아 데미지를 입힌다. 그 이후 적을 띄우고 피니쉬로 내려찍으며, 띄울 수 없는 적은 올려차기 시 더 많은 피해를 입힌다. 내려찍을때 충격파가 생겨 주변적들도 데미지를 입는다. X버튼을 연타하면 진행속도가 빨라진다. (단 내려찍기 순간부터는 원래 속도로 진행된다.) 3레벨:잡기 및 타격 범위 증가 6레벨:잡은수 비례해서 일정시간 힘 증가 9레벨:타격 횟수 증가, 공격력 감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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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어스 | 60 | 60 | 물리 | 앞으로 날아가면서 범위안의 적들을 끌고가 날려버리는 공격을 한다. 반드시 잡는다!의 공격력 증가 효과를 받는다. 맞은 적들은 스킬 시전이 끝날때까지 끌려가며, 충전 시간에 따라 더 멀리 날아갈 수 있다. 적을 타격한 직후에는 캔슬하고 무릎 찍기, 로플링, 스냅 샷, 블로우 스트라이크, 롤링 스파이크, 나의 공격리듬은!!, 한놈만 팬다!!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적을 타격하지 않더라도 사용 중 캔슬하여 질풍각을 사용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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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놈만 팬다!! | 70 | 70 | 물리 | 한명의 적을 잡고 여러회 공격하여 물리 데미지를 주고, 잡아 메쳐버린 후 공중으로 도약하여 자신의 몸으로 찍어 누른다. 마지막 메치기 전 방향키로 던지는 방향을 바꿀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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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강한 녀석은 누구냐? | 75 | 80 | 전직 스킬의 공격력과 물리 크리티컬 확률이 증가한다. 방에 보스나 네임드 몬스터가 있다면 스킬 공격력 수치가 추가로 증가한다. 추가 스킬 공격력 증가 효과는 중복되지 않으며, 가장 강한 몬스터의 것으로 적용된다. | ||
흑진광풍 | 75 | 80 | 물리 | 적을 잡아 크게 회전시킨 뒤 업어쳐 바닥에 메다 꽂는다. 반드시 잡는다! 사용 시 주위의 적을 휘몰아 잡는다. 바닥에 꽂힌 적들은 매회전마다 피해를 입으며, 꽂혀 있는 동안 더 많은 피해를 입는다. 시간이 지나면 지면이 폭발하여 꽂힌 적들을 튕겨낸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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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의 : 질풍노도 | 80 | 100 | 물리 | 짧은 거리를 빠르게 전진하여 적을 잡은 다음, 일정 거리 내의 적을 연속하여 잡아 한점에 모은다. 모든 이동 횟수를 소진했거나 더 이상 공격할 대상이 없다면 잡고 있는 적을 발판 삼아 도약한 뒤 최후의 일격을 가한다. 이때 충격파를 발생시켜 잡히지 않은 주변 적들에게도 피해를 준다. 적을 잡는 도중 스킬 키를 한번 더 입력하면 곧바로 마지막 공격을 한다. | |
일자전승 : 극의 진천노호 | 85 | 300 | 물리 | 이 스킬은 점프 중 발동하거나 블로우 스트라이크, 와일드 캐넌 스파이크, 나의 공격리듬은!!, 오의 : 질풍노도 사용 중에 예약하여 발동할 수 있다. 블로우 스트라이크는 방향키 입력 없이 기본 상태일 때만 연계가 가능하다. 발동 순간 바닥을 파괴하는 강렬한 충격파를 일으켜 적들을 홀드시킨 다음 바위 파편을 박차며 연타 후 적 중 가장 강한 한 명을 잡아 던진 뒤 메다 꽂는다. 적을 던질 수 없는 상황이라면 내려찍기로 마무리한다. 연계 사용 시, 앞서 사용한 스킬이 반격 카운터 효과를 받고 있다면 진천노호도 해당 효과를 받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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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기 숙련 강화 | 50 | 0 | 기본기 숙련의 효과를 상승시킨다. 1레벨당 기본기 숙련의 공격력 증가값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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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머 킥 강화 | 50 | 0 | 해머킥의 공격력이 상승하고, 날리는 힘이 감소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 : 8% 1레벨당 날리는 힘 감소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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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신 강화 | 50 | 0 | 분신의 생성수가 늘어난다. 1레벨당 분신 생성수 증가량 : 1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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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릎 찍기 강화 | 50 | 0 | 무릎 찍기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려겨 증가값 : 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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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킥 강화 | 50 | 0 | 로킥의 공격력이 증가되고 경직시간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8% 1레벨당 경직시간 증가량 : 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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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터 스켈터 강화 | 50 | 0 | 헬터 스켈터의 공격력과 공격영역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값 : 8% 1레벨당 공격영역 증가값 : 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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넨탄 강화 | 50 | 0 | 넨탄의 크기와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값 : 8% 1레벨당 넨탄 크기 증가량 : 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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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금강 강화 | 50 | 0 | 피격시 일정확률로 상대방 공격의 경직을 무시하는 슈퍼아머 효과가 추가된다. 1레벨당 슈퍼아머 확률 증가값 : 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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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라우치 강화 | 50 | 0 | 크라우치 사용시 앉을때 일정시간 동안 무적이 되는 효과가 추가된다. 1레벨당 무적 지속시간 증가량 : 0.2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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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중 밟기 강화 | 50 | 0 | 공중 밟기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중 밟기의 공격력 증가량 : 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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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강쇄 강화 | 50 | 0 | 금강쇄 시전시 더 높게 뛰어서 적에게 더 큰 피해를 입힌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값 : 8% 1레벨당 점프 높이 20%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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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풍각 강화 | 50 | 0 | 질풍각의 회전 수가 증가한다. 회전수 증가량 : 2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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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플링 강화 | 55 | 0 | 로플링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공격력 증가율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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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이크 다운 강화 | 55 | 0 | 데미지가 증가한다. 1레벨당 데미지 증가율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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숄더 태클 강화 | 55 | 0 | 숄더 태클의 공격력과 이동거리가 증가되고 최대 충전시간이 감소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1레벨당 충전시간 감소량 : 0.05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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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 스냅 강화 | 55 | 0 | 넥 스냅의 공격력이 증가하고, 크리티컬 상승치가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 1레벨당 크리티컬 히트 확률 증가량 :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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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냅 샷 강화 | 55 | 0 | 스냅 샷의 공격력이 증가하고, 넘어진 적에게 보너스 데미지가 증가한다. 습득 시 적을 날려버리는 힘과 사용 후 딜레이가 감소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7% 1레벨당 넘어진 적 보너스 데미지 증가량 : 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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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슈타이너 강화 | 55 | 0 | 에어슈타이너의 공격력이 증가하고, 공중에 뜬 적을 잡았을때의 보너스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7% 1레벨당 공중 보너스 증가량 : 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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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려차기 강화 | 65 | 0 | 올려차기의 발동속도가 증가하고,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 : 8% 1레벨당 발동속도 증가 :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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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우 스트라이크 강화 | 65 | 0 | 블로우 스트라이크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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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링 스파이크 강화 | 65 | 0 | 롤링 스파이크의 공격력과 충격파 범위가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 1레벨당 충격파 범위 증가량 : 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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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일드 캐넌 스파이크 강화 | 65 | 0 | 와일드 캐넌 스파이크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