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DB
스트라이커 - 무극 / 패황
" 내 다리를 피할 수 있다고? 그림자라도 본다면 인정해주지. "
발기술 특화. 대부분의 기술에 발을 사용합니다.
발을 이용한 연계기가 특징.
강력한 발차기로 적을 멀리 밀어내고 빠르게 접근하여 공격하는 스타일.
아이콘 | 스킬명 | 습득레벨 | 포인트 | 공격타입 | 스킬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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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기 숙련 | 1 | 0 | 기본 공격, 대시 공격, 점프 공격, 올려차기 스킬의 공격력을 증가 시킨다. | ||
스트라이커의 경갑 마스터리 | 1 | 0 | 경갑 게열 착용시 힘, 정신력, MP 회복속도, MP MAX, 히트 리커버리가 증가한다. 장착한 경갑의 수가 많을수록 효과가 커진다. 일반 경갑 마스터리에 비하여 힘과 히트 리커버리의 증가량이 크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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퀵 스탠딩 | 1 | 10 | 다운 상태에서 바로 앉아있는 모션을 취하면서 적의 공격을 무시한채로 틈을 노릴수 있다. | ||
해머 킥 | 1 | 15 | 물리 | 적을 해머로 가격하는것과 같은 강력한 힘으로 적을 뒤로 멀리 날리는 킥을 사용한다. | |
올려차기 | 1 | 20 | 물리 | 적을 높이 띄우는 발차기, 발동 순간 슈퍼아머 판정이 있다. | |
백스텝 | 1 | 30 | 약간 뒤로 뛰어서 적의 공격을 피한다. | ||
로킥 | 5 | 15 | 물리 | 격투가 특유의 하단 차기. 맞은 적은 경직이 크며 쓰러진 적을 공격할 수 있다. | |
무릎 찍기 | 5 | 15 | 물리 | 적을 잡아 무릎으로 찍어 데미지를 준다. [그래플러로 전직시 추가기능] 공격 회수가 증가하고 방향키 입력으로 마지막 공격을 바꿀 수 있다. 상단 : 적을 공중에 띄우면서 함께 도약한다. 하단 : 적을 땅에 던져 주변 적에게 피해를 주는 충격파를 일으킨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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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신 | 5 | 20 | 분신을 생성하여 적을 혼란시키거나 날아오는 탄환을 막는다. 분신은 일정 시간이 지나거나 일정 데미지를 입으면 사라진다. | ||
철금강 | 10 | 15 | 몸을 철과 같이 단단하게 만들어, 무거운 장비를 입은 것과 같이 물리 방어력과 체력을 상승 시킨다. | ||
호신연격 | 10 | 15 | 물리 | 호랑이처럼 빠르게 적에게 연타를 하여 데미지를 입힌다. 호신연격을 배우면 대시 공격시 적이 다운되지 않게 된다. 대시공격후 X키를 누르거나 스킬키를 누르면 연타를 하게 되며 그 때마다 MP가 소모 된다. 기본은 1,2타까지만 사용가능하고 호포를 배우면 3,4타까지 추가로 공격이 가능하게 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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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약 | 10 | 20 | 일정 시간동안 점프력이 20% 향상된다. | ||
금강쇄 | 10 | 20 | 물리 | 전방으로 낮게 점프하여 양 발로 강력하게 바닥을 내려치면서 충격파를 발생시켜 적에게 데미지를 주고 다운시킨다. 금강쇄 시전중 방향키로 공격지점을 선정할 수 있다. 중심에서 맞는 적은 발차기 데미지와 충격파 데미지를 둘다 받게 된다. 레벨업을 할 수록 발동후 딜레이가 짧아진다. [그래플러로 전직시 추가기능] 캔슬하여 사용가능하며, 다운된 적에게 더 많은 피해를 입히는 팔꿈치 찍기로 변경된다. 또한 후딜레이를 캔슬하여 스냅 샷으로 이을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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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중 밟기 | 10 | 20 | 물리 | 공중에서 적을 밟은 뒤 다시 뛰어오른다. 일정 횟수까지 연속으로 밟을 수 있으며, 마지막 밟기가 가장 강하며 마지막 밟기가 끝나고 착지한 순간부터 쿨타임이 시작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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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척 마스터리 | 10 | 25 | 투척 무기를 던질 때 투척 무기의 공격력을 추가한다. 2차적인 공격을 하는 일부 투척무기(오일 등)에는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다. 투척 무기를 던질 때마다 MP가 일정량 소비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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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보 | 10 | 25 | 전방을 향해 일정거리로 빠르게 이동한다. | ||
크라우치 | 10 | 50 | 앉아서 적의 높은 공격을 피한다. 크라우치 중 공격 버튼을 누르면 어깨치기를 할 수 있으며, 일정 시간이 지나거나 점프 키를 누르면 일어나진다. 대시중 발동하면 미끄러지면서 앉는다. 레벨이 오를수록 더 많이 미끄러진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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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투글러브 사용 가능 | 15 | 10 | 권투글러브 계열의 무기를 장착할 수 있다. | ||
넨탄 | 15 | 15 | 마법 | 넨을 덩어리로 구체화해서 앞으로 날린다. 적에게 맞으면 폭발하여 주변에 근접한 적들에게 명속성 데미지를 입히고 감전 상태로 만든다. 넨마스터로 전직시에만 캔슬하여 사용가능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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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터 스켈터 | 15 | 15 | 물리 | 비겁하지만 모래를 뿌린다. 맞은 상대방은 암흑 상태에 걸린다. 암흑 상태에 걸린 적은 적중률과 시야 범위가 감소한다. 암흑 레벨이 대상의 레벨보다 낮다면 걸릴 확률과 효과가 감소되며 높다면 증가한다. 스트리트파이터로 전직시에만 캔슬하여 사용가능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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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권 | 15 | 20 | 일정 시간 동안 체내에 힘을 집중시켜 힘과 크리티컬 데미지를 올린다. | ||
고대의 기억 | 15 | 25 | 일정 시간동안 지능이 상승한다. | ||
불굴의 의지 | 15 | 25 | 발동 후 일정 시간동안 캐스팅 중 맞을 때 일정 확률로 캔슬되지 않고 캐스팅을 계속 진행한다. | ||
뇌격 | 15 | 25 | 물리 | 마치 번개처럼 빠르고 강력한 팔꿈치 치기로 적을 경직시킨다. 화살표키를 앞으로 하면 앞으로, 위로 하면 위로, 아래로 하면 아래로 이동하면서 공격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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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전각 | 19 | 40 | 마법 | 뇌전의 힘을 다리에 담아 힘껏 내려찍는다. 가격한 지점에 번개가 내리꽂혀 명속성 추가 데미지를 주고 감전 상태로 만든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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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병 투척 | 19 | 50 | 마법 | 독병을 전방의 적에게 던진다. 강화 투척을 이용하면 공중으로 독병을 던져서 터트려 일정범위에 잠시동안 독지대를 만든다. 뒷골목 싸움법과 뒷주머니를 적용한 상태에서는 두 번째 투척물로 화염병을 던진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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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 스냅 | 19 | 50 | 물리 | 적을 타격하여 뒤로 돌린다. 뒤로 돌아간 적은 잠시동안 경직상태가 되며 추가로 일정시간동안 크리티컬 히트를 당할 확률이 높아진다. 단, 고정형 몬스터는 뒤로 돌릴 수 없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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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아머 | 20 | 15 | 발동하면 일정 시간동안 물리 방어력과 체력이 상승하고 이동속도가 감소하며 적에게 맞아도 데미지는 입지만 쓰러지지는 않게 된다. | ||
물리 크리티컬 히트 | 20 | 20 | 정신을 집중하여 물리 크리티컬 히트의 확률을 올린다. | ||
마법 크리티컬 히트 | 20 | 20 | 정신을 집중하여 마법 크리티컬 히트의 확률을 올린다. | ||
물리 백 어택 | 20 | 20 | 적을 뒤에서 공격할 경우 물리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한다. | ||
마법 백 어택 | 20 | 20 | 적을 뒤에서 공격할 경우 마법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한다. | ||
호포 | 20 | 50 | 물리 | 호신연격 사용시 추가 2타 공격을 할 수 있다. | |
강습펀치 | 25 | 25 | 물리 | 공중밟기가 강습 펀치로 변경되어 공중 밟기 사용시 지상으로 내려꽂는 기습 펀치로 적을 타격한다. 공중 밟기의 물리 무기 공격력이 증가된 데미지로 지상을 내려친다. 첫 타격 펀치는 공중밟기의 1타, 막타 폭발은 공중밟기의 막타 공격력이 적용된다. 공중에서 머슬시프트 캔슬이 가능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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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크러셔 | 25 | 25 | 물리 | 적의 다리뼈를 부러트리는 로킥을 날린다. 일정 확률로 맞은 적에게 둔화 상태로 만든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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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산고 | 25 | 25 | 물리 | 앞으로 전진하며 적을 어깨로 강하게 밀어친다. 앞 화살표키를 누르며 사용하면 더 멀리 전진하며 공격한다. 타격에 맞은 적과의 거리가 50px 이내이면 공격력이 증가하고, 거리가 가까울수록 공격력 증가율이 높아진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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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보 | 30 | 10 | 전후방을 향해 일정거리로 빠르게 이동한다. 머슬시프트로 스킬을 캔슬하여 발동시 쿨타임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머슬 시프트로 캔슬 시전 시 후방키를 입력하면 시선은 전방으로 향하며 뒤로 이동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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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슬 시프트 | 30 | 15 | 순간적으로 몸을 유연하게 하여 마셜아츠 스킬을 사용하는 도중에 캔슬하고 또 다른 마셜아츠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일정획수를 사용하면 머슬 시프트 효과가 사라진다. 캔슬 가능한 스킬 목록 : 올려차기, 해머킥, 로킥, 공중 밟기, 강습펀치, 호신연격, 질풍각, 뇌격, 철산고, 본 크러셔, 홍염 질풍각, 클로즈 킥, 라이트닝 댄스, 헥토파스칼 킥, 스핀 킥, 연환퇴, 낙화, 아토믹 캐넌, 패황연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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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소 지정 | 30 | 15 | 적들의 급소를 지정하여, 자신의 물리 크리티컬 히트 확률과 물리 적중률을 증가 시킨다. | ||
질풍각 | 30 | 30 | 물리 | 제자리에서 빠르게 회전하며 주변의 적을 발로 공격하는 질풍각을 사용한다. 지상과 공중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며, 맞은 적을 끌어당기는 효과가 있다. 사용 중 이동은 불가하며, 점프 키를 누르면 취소된다. 스트라이커로 전직시에만 캔슬하여 사용가능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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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로즈 킥 | 35 | 40 | 물리 | 근접 킥. 파괴력은 막강하지만 빗나가면 허점이 크다. 맞출 경우 충격파가 발생하여 뒤의 적들은 데미지를 주며, 맞은 적들은 뒤로 밀려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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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염 질풍각 | 35 | 40 | 물리 | 회전하며 주변의 적을 불꽃을 담은 발로 공격하는 질풍각을 사용하며 위로 올라간 후 내려찍는다. 총 6회 공격하며 맞은 적들에게 물리 데미지를 준다. 사용 도중 점프키를 누르면 취소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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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트닝 댄스 | 40 | 50 | 물리 | 바로 앞의 적을 발로 찬 뒤, 그 반동으로 주변의 일정 범위 안의 적에게 빠르게 이동해 공격하여 적들을 한 곳에 모은 후 강력한 피니시 공격을 한다. 일정 횟수만큼 이동하며, 주변에 적이 아무도 없다면 정지한다. 투명, 무적, 카모플라쥬 상태의 적이나 일정 높이 이상의 적에게는 이동해서 공격할 수 없다. 스킬 시전 시 방향키로 이동 거리를 조절 가능하며, 스킬 시전 도중 점프키 입력시 이동을 멈추고 막타가 바로 시전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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헥토파스칼 킥 | 45 | 60 | 물리 | 스트라이커의 상위 마셜아츠 비기 중의 하나로서 상대의 뚫어버릴듯한 강력한 날아차기로 적에게 큰 데미지를 입힌다. | |
효율적인 연소 | 48 | 45 | 화염의 각 스킬의 유지시간이 늘어나며, 유ㅣ지시간 동안 스킬 MP 소모량이 감소한다. 컨버전 스킬 목록에서 화염의 각 바닥 데미지를 on/off 가능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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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의 각 | 50 | 0 | 물리 | 지옥의 화염을 불러와 자신의 발을 감싼다. 마셜아츠 기술에 대한 쿨타임과 후 딜레이가 감소하고, 적의 경직시간이 증가하며 스킬 및 평타 공격력 증가를 얻는다. 3레벨:발동시 주위 적 및 바닥에 남는 화염에 데미지 6레벨:지속시간동안 머슬시프트 충전시간 감소 9레벨:지속시간 중 스킬키를 한번 더 누르면 힘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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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환퇴 | 60 | 60 | 물리 | 3번의 발차기를 끊이지 않고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연결하여 찬다. | |
스핀 킥 | 70 | 70 | 물리 | 몸을 회전하며 낮게 점프해서 원심력의 힘으로 강한 발차기 공격을 한다. 맞은 적들은 뒤로 날아가며 쓰러진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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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력개방 | 75 | 80 | 몸 안의 내재된 힘을 영혼까지 끌어올려 전신으로 개방한다. 습득시 화염의 각 데미지 증가율이 증가하고 쿨타임이 감소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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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화 | 75 | 80 | 물리 | 앞으로 전진하며 적들을 경직시키고 일정거리에 모은 후, 강력한 내려찍기를 시전하여 적들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준다. 단 슈퍼아머 몬스터는 모으거나 띄울수 없다. 공중에서 머슬시프트로 캔슬이 가능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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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토믹 캐넌 | 80 | 100 | 물리 | 강력한 돌진 펀치로 적을 타격하여 날려버린다. 스킬키 차징을 통해 돌격 타이밍을 조절이 가능하며, 시전 준비 자세 중 방향키 입력을 통해 돌격 거리를 조정할 수 있다. 화살표키를 앞으로 하면 앞으로, 뒤로 하면 제자리로 이동거리를 조정한다. 최소 전진시의 펀치 공격력엔 관통 공격력이 합산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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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황연격 | 85 | 300 | 물리 | 전광석화처럼 내지르는 펀치를 통해 전방의 적을 타격 지점에 끌어모아 좌우로 번갈아 2번 타격 한 후, 전신의 힘을 다리 끝에 모아 전방을 관통하는 강력한 날아차기로 적에게 큰 데미지를 입힌다. | |
기본기 숙련 강화 | 50 | 0 | 기본기 숙련의 효과를 상승시킨다. 1레벨당 기본기 숙련의 공격력 증가값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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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머 킥 강화 | 50 | 0 | 해머킥의 공격력이 상승하고, 날리는 힘이 감소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 : 8% 1레벨당 날리는 힘 감소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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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신 강화 | 50 | 0 | 분신의 생성수가 늘어난다. 1레벨당 분신 생성수 증가량 : 1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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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릎 찍기 강화 | 50 | 0 | 무릎 찍기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려겨 증가값 : 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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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킥 강화 | 50 | 0 | 로킥의 공격력이 증가되고 경직시간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8% 1레벨당 경직시간 증가량 : 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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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터 스켈터 강화 | 50 | 0 | 헬터 스켈터의 공격력과 공격영역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값 : 8% 1레벨당 공격영역 증가값 : 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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넨탄 강화 | 50 | 0 | 넨탄의 크기와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값 : 8% 1레벨당 넨탄 크기 증가량 : 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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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금강 강화 | 50 | 0 | 피격시 일정확률로 상대방 공격의 경직을 무시하는 슈퍼아머 효과가 추가된다. 1레벨당 슈퍼아머 확률 증가값 : 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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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라우치 강화 | 50 | 0 | 크라우치 사용시 앉을때 일정시간 동안 무적이 되는 효과가 추가된다. 1레벨당 무적 지속시간 증가량 : 0.2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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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중 밟기 강화 | 50 | 0 | 공중 밟기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중 밟기의 공격력 증가량 : 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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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강쇄 강화 | 50 | 0 | 금강쇄 시전시 더 높게 뛰어서 적에게 더 큰 피해를 입힌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값 : 8% 1레벨당 점프 높이 20%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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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풍각 강화 | 50 | 0 | 질풍각의 회전 수가 증가한다. 회전수 증가량 : 2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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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격 강화 | 55 | 0 | 뇌격의 발동속도가 증가하고,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발동속도 증가율 : 5%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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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크러셔 강화 | 55 | 0 | 본 크러셔의 공격력과 발동속도가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1레벨당 발동속도 증가율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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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산고 강화 | 55 | 0 | 철산고의 공격력이 증가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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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려차기 강화 | 65 | 0 | 올려차기의 발동속도가 증가하고,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 : 8% 1레벨당 발동속도 증가 :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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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염 질풍각 강화 | 65 | 0 | 홍염 질풍각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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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로즈 킥 강화 | 65 | 0 | 클로즈킬의 공격력이 증가하고, 발동속도가 빨라진다. 1레벨당 발동속도 증가량 : 5%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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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트닝 댄스 강화 | 65 | 0 | 라이트닝 댄스의 최대 이동거리와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이동거리 증가값 : 50px 1레벨당 공격력 증가값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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헥토파스칼 킥 강화 | 65 | 0 | 헥토파스칼 킥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