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DB
다크템플러 - 암제 / 네메시스
"저 자가 죽음의 신 우시르를 수호하는 기사에 불과하다고? 우시르 본인이 아니라? 고대의 신이 인간에게 받은 모멸에 분노하여 이 세상에 현현한 화신이 아니란 말인가?"
우시르의 권능을 기본으로 적의 영혼을 흡수하거나 그림자를 통한 자유로운 이동과 공격을 하는 마법 검사입니다..
아이콘 | 스킬명 | 습득레벨 | 포인트 | 공격타입 | 스킬명 |
---|---|---|---|---|---|
기본기 숙련 | 1 | 0 | 기본 공격, 대시 공격, 점프 공격, 승천검 스킬의 공격력을 증가 시킨다. | ||
다크템플러의 판금 마스터리 | 1 | 0 | 판금 계열 갑옷 장착시 지능, 정신력, MP 회복속도, MP MAX, HP MAX, 캐스트 속도가 증가하고 MP 회복 속도, 캐스팅 속도, 공격 속도 패널티가 사라진다, 캐스팅속도, 공격속도가 증가한다. 장착한 판금 계열 갑옷의 수가 많을수록 효과가 커진다. |
||
냉정함 | 1 | 0 | 전투를 하는 동안 콤보에 비례하여 물리/마법 크리티컬이 증가된다. 전투를 하지 않는 동안에는 증가되지 않고, 콤보를 기록하는 순간의 크리티컬 증가량 만큼 일정시간동안 지속된다. |
||
퀵 스탠딩 | 1 | 10 | 다운 상태에서 바로 앉아있는 모션을 취하면서 적의 공격을 무시한채로 틈을 노릴수 있다. | ||
암흑참 | 1 | 15 | 마법 | 마왕의 힘을 이용하여 전방에 강력한 암흑 베기를 시전한다. | |
승천검 | 1 | 20 | 물리 | 아래에서부터 올려 베어서 적을 띄운다. 공격시 슈퍼아머 판정이 있다. |
|
백스텝 | 1 | 30 | 약간 뒤로 뛰어서 적의 공격을 피한다. | ||
혈십자검 | 5 | 15 | 물리 | 십자모양으로 교차하며 베고, 검기를 발생시켜 적을 공격한다. 기본 공격키 또는 스킬키 추가 조작을 통해 내려치기 추가타를 연계할 수 있다. | |
시륜검 | 5 | 15 | 하이브리드 | 전방을 향해 검기를 지정된 횟수만큼 날린다. | |
태산압정 | 5 | 15 | 물리 | 공중에서 수직으로 떨어지며 적을 내려 찍는다. 지면에는 사용할 수 없다. 마지막에 지면에 닿으면 충격파가 생성되어 주변 적들도 데미지를 입는다. 결투장에서는 일정 높이 이상에서만 발동이 가능하다. |
|
검막 | 5 | 20 | 전방에서 가해지는 공격을 막아 데미지를 감소시킨다. 공격을 막을시에 약간 뒤로 밀린다. |
||
사영검 | 10 | 15 | 물리 | 발도술을 사용하여 전방의 적을 바로 앞까지 끌어온다. 방향키 조작을 통해 상단, 하단으로 공격 방향을 변경할 수 있다. 하단 공격은 넘어져 있는 상태의 적을 끌어올 수 있다. | |
회전격 | 10 | 15 | 물리 | 피격시 발동이 가능하다. 피격시에 활성화되며, 활성화 되었을때 사용하면 적의 뒤로 회전하여 충격파를 발생 시킨후 벤다. | |
처단 | 10 | 15 | 마법 | 전방에 마인을 소환하여 적들을 잡는다. 적이 잡히면 강력한 찌르기 공격으로 적에게 데미지를 입힌다. |
|
도약 | 10 | 20 | 일정 시간동안 점프력이 20% 향상된다. | ||
투척 마스터리 | 10 | 25 | 투척 무기를 던질 때 투척 무기의 공격력을 추가한다. 2차적인 공격을 하는 일부 투척무기(오일 등)에는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다. 투척 무기를 던질 때마다 MP가 일정량 소비된다. |
||
우시르의 저주 | 15 | 0 | 던전에 입장하면 해당 던전의 몬스터들에게 우시르의 저주가 걸린다. 저주에 걸린 몬스터를 공격시마다 일정퍼센트의 추가 데미지효과가 부여된다. 파티원들도 혜택을 받고, 동일한 버프 효과는 중첩 부여되진 않는다. |
||
쉐도우 랜서 | 15 | 15 | 마법 | 우시르의 힘을 검에 담아 강력한 마법검으로 적에게 암속성 공격을 가한다. 방향키를 앞이나 뒤로 쓰면 이동거리를 조절할 수 있다. 정해진 다단히트 수만큼 적을 공격하며, 맞은 적은 뒤로 밀려난다. |
|
연환격 | 15 | 15 | 물리 | 미끄러져 나가면서 적을 연속으로 벤다. 스킬키를 눌러 지정된 횟수만큼 연속적으로 베기 공격이 가능하며, 방향키 조절에 따라 좌우로 움직일 수 있다. |
|
히든 블레이드 | 15 | 15 | 마법 | 스킬을 습득하면 기본공격이 다크템플러 고유의 자세로 변경되며, 검에 검기를 씌워 적을 공격한다. | |
고대의 기억 | 15 | 25 | 일정 시간동안 지능이 상승한다. | ||
불굴의 의지 | 15 | 25 | 발동 후 일정 시간동안 캐스팅 중 맞을 때 일정 확률로 캔슬되지 않고 캐스팅을 계속 진행한다. | ||
물리 크리티컬 히트 | 20 | 20 | 정신을 집중하여 물리 크리티컬 히트의 확률을 올린다. | ||
마법 크리티컬 히트 | 20 | 20 | 정신을 집중하여 마법 크리티컬 히트의 확률을 올린다. | ||
물리 백 어택 | 20 | 20 | 적을 뒤에서 공격할 경우 물리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한다. | ||
마법 백 어택 | 20 | 20 | 적을 뒤에서 공격할 경우 마법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한다. | ||
쉐도우 바인딩 | 20 | 20 | 마법 | 마물이 담긴 암속성의 그림자를 앞으로 쏘아보내 적을 묶는다. 스킬키를 다시 누르거나 그림자 근처에서 벗어나거나, 묶은적에게 가까이 다가가면 유지시간이 끝나기전에 피니쉬공격을 사용할 수 있다. |
|
쉐도우 하베스트 | 20 | 20 | 마법 | 우시르의 힘을 검에 담아 지면에 던져 암속성 데미지를 입힌다. 점프 중이나 백스텝 중에도 사용할 수 있다. 지면에 박힌 마법검을 기준으로 마법진이 발동되어 마법진이 유지되는 동안 다단히트 마법 공격력을 입히고, 맞은 적은 물리/마법 방어력이 일정시간 동안 감소된다. On/Off기능을 이용하여 흡입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
|
쉐도우 하이딩 | 20 | 100 | 적을 공격을 피해 그림자속에 숨어서 이동할수 있다. 이동가능 시간 동안 이동할 수 있고, 스킬키를 다시 한번 누르거나, 시간이 끝나면 다시 나타날 수 있다. |
||
이보브 | 25 | 25 | 적의 영혼을 흡수하여 영혼의 힘을 통해 스킬들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영혼을 소모하는 스킬들을 통해 영혼을 사용하면 스킬 공격력 증가 버프가 일정시간동안 유지된 후 사라진다. |
||
스카폴드 | 25 | 25 | 마법 | 우시르의 기운을 손에 담아 전방에 구체의 형태로 던져 적을 잡아 가두며 암속성 공격을 가한다. 범위안의 모든적을 가둘수 있고, 일정시간이 지나면, 폭발 하면서 다시 한번 암속성 데미지를 입힌다. |
|
소울드레인 | 25 | 25 | 마법 | 전방의 적을 환영으로 잡아 지속적으로 데미지와 함께 적의 영혼을 흡수한다. | |
리버레이트 - 벅샷 | 30 | 30 | 마법 | 이보브를 통해 흡수한 영혼들을 적에게 인장을 심어 인장이 심어진 적을 추적해서 폭발하는 에너지를 발사하여 암속성 공격을 가한다. 보스/네임드/일반의 등급의 우선순위에 따라 타겟을 잡고, 적보다 발사할 수 있는 개수가 많으면 중복하여 타겟을 잡는다. |
|
쉐도우 퍼펫 | 30 | 30 | 마법 | 전방에 환영을 만들어 적을 끌어모은 다음 강력한 검기를 뿌려 암속성 데미지를 입힌다. 생성된 환영에 맞은적은 캐릭터를 향해 끌려오고 검기 다단히트로 맞음녀서 다시 밀려난다. |
|
리버레이트 - 매드니스 | 35 | 30 | 마법 | 마법진을 생성하여 적을 묶어 두고 영혼을 발사하여 마법진내의 범위를 무작위로 폭격해 적을 공격한다. 영혼이 없는 상태라면 스킬을 사용할 수 없다. |
|
블랙 미러 | 35 | 40 | 마법 | 전방에 환영의 거울을 생성해 적에게 암속성 공격을 가한다. 거울이 생성될때 근처에 있던 적은 거울에 의해 타격을 입고, 거울의 HP가 다 소모되거나, 공격시간이 끝나야지만 거울밖으로 이동할 수 있다. 캐릭터가 거울안에 들어가면 피격 데미지를 감소 시켜주는 버프에 걸린다. |
|
컨제스트 | 35 | 100 | 스킬을 사용할수록 다음 스킬의 공격력이 강해진다. 스킬이 유지되어 있는 동안 다음 스킬을 사용하면 다음 스킬에 대한 공격력 증가 보너스가 있다. 스킬을 많이 사용할수록 다음 스킬에 대한 공격력이 점점 강해진다. 최대 중첩 횟수가 있다 중첩 가능 스킬 : 쉐도우 하이딩을 제외한 액티브 전직 스킬 공격력 증가 보너스 적용 받는 스킬 : 쉐도우 하이딩을 제외한 액티브 전직 스킬 |
||
데들리 케이프 | 40 | 50 | 마법 | 전방의 적들을 어둠의 망토로 무의 구체에 가두어 암속성 공격을 가한다. 점프키를 누르면 연타 중 피니쉬를 사용할 수 있다. 구체에 적을 가둔후 지정된 횟수만큼 적을 공격할수 있고, 스킬 사용 중 리버레이트 - 벅샷을 사용하면, 쿨타임이 감소한다. 건물형이나, 설치형 몬스터 타격시엔 스킬은 발동되나 무의 구체에 가둘수는 없다. |
|
디스트로이어 | 45 | 60 | 마법 | 공중으로 뛰어올라 지면을 향해 검기를 날려 암속성 공격을 가한다. 맞은적은 즉시 데미지를 입고 카운트가 쌓이고, 일정시간이 지나면, 우시르의 인장이 발동되면서 그동안 쌓은 카운트 만큼 암속성 데미지를 받는다. |
|
충실한 종 | 48 | 45 | 공격시 일정 확률로 적에게 달라붙어 적의 암속성 저항을 낮추고, 영혼을 흡수한다. 적에게 달라붙은 하수인은 붙어있는시간동안 암속성 저항 수치를 낮추고, 일정 간격으로 적의 영혼을 흡수하여 암제에게 보낸다. |
||
둠스데이 | 50 | 0 | 마법 | 우시르의 권능으로 이루어진 암속성 마법의 검을 만들어 전방에 찔러서 무의 구체로 적을 끌어 당긴후, 구체에서 생성된 환영과 함께 적에게 암속성 공격을 가한다. 찔린적은 데미지를 입고, 구체에서 나타난 환영와 서로 마주서서 연속베기를 시전한뒤, 환영을 흡수한 힘으로 좌우로 번갈아 이동하면서 적을 공격한 후, 구체가 폭발한다. 3/6/9레벨마다 새로운 기능이 추가됩니다. 3레벨 : 일정시간동안 마법크리티컬 확률 증가 6레벨 : 시전시 일정시간동안 지능 증가 9레벨 : 시전 후 일정시간동안 벅샷 사용시 영혼 소모 하지 않는 기능 추가. |
|
스타폴 | 60 | 60 | 마법 | 검을 지면으로 꽂아 지면을 통해 우시르의 기운을 내보내어 적에게 암속성 공격을 가한다. 타겟을 잡아 적을 쫓아서 폭발하고, 폭발시에 주변에 있는 적도 같이 맞는다. 일정 회이상 타겟을 바꾸면서 쫓아가 폭발하고, 타겟이 없다면 진행방향으로 나아가며 터진다. |
|
이몰레이션 | 70 | 70 | 마법 | 캐릭터 주변으로 암속성 마법진을 생성하여 적의 공/이속을 낮추고, 다단히트 데미지를 주다가 폭발하여 적을 공격한다. 스킬키를 누르고 있으면, 최대시간동안 지속적으로 데미지를 줄 수 있고, 최소 지속시간이 지나면 스킬키를 떼는 순간 바로 폭발 공격을 할 수 있다. 마법진 유지시간이 길어질수록 폭발 크기가 커지고, 폭발 공격력이 강해진다. |
|
베스퍼스 | 75 | 80 | 전투 전 기도를 통해 스킬들을 강화 시킨다. [공격력 증가] 쉐도우 랜서, 쉐도우 바인딩, 소울드레인, 쉐도우 퍼펫, 스카폴드, 쉐도우 하베스트, 블랙 미러, 데들리 케이프, 둠스데이,스타폴, 디스트로이어, 데우스 엑스 레이, 지하드, 퍼니쉬먼트 [기능변경] 이몰레이션 : 최소/최대 유지시간과 다단히트 간격이 감소한다. 쉐도우 퍼펫 : 검기 발사 전 환영이 사라지고 환영의 공격력만큼 스킬 공격력이 증가한다. 리버레이트 - 매드니스 : 스킬 사용시 필요한 영혼 개수가 감소한다. |
||
데우스 엑스 레이 | 75 | 80 | 마법 | 모든것을 파괴하는 죽음의 광선. 검끝에 신의 기운을 모아 에너지 포 형태로 전방으로 쏘아낸다. 스킬 사용 시 영혼을 가지고 있다면, 충전시간에 따라 영혼을 소모하며, 소모한 영혼 1개당 일정 수치만큼 공겨력이 증가한다. |
|
지하드 | 80 | 100 | 마법 | 성전을 알리는 신의검 스킬키와 방향키 이동으로 좌표를 지정하여 원하는 위치에 검을 소환하여 내려 꽂는다. 떨어진 위치에 폭발이 일어나며 주변의 적을 공격한다. 스킬 사용 시 영혼을 가지고 있다면, 영혼을 소모하며, 소모한 영혼 1개당 일정 수치만큼 공격력이 증가한다. |
|
퍼니쉬먼트 | 85 | 300 | 마법 | 이단을 징벌하는 굳은 신념 마법진을 생성한 후, 마법진 내의 적을 잡아두고, 이단을 징벌하는 신의 기사로 변신한 후, 적을 공격한다. 스킬 사용 시 영혼을 가지고 있다면, 영혼을 소모하며, 소모한 영혼 1개당 일정 수치만큼 공격력이 증가한다. |
|
기본기 숙련 강화 | 50 | 0 | 기본기 숙련의 효과를 상승시킨다. 1레벨당 기본기 숙련의 공격력 증가값 : 10% |
||
승천검 강화 | 50 | 0 | 승천검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8% |
||
암흑참 강화 | 50 | 0 | 암흑참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8% |
||
시륜검 강화 | 50 | 0 |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8% |
||
검막 강화 | 50 | 0 | 물리/마법 공격 흡수율이 증가한다. 1레벨당 물리공격 흡수율 증가량 : 10%, 1레벨당 마법공격 흡수율 증가량 : 5% |
||
태산압정 강화 | 50 | 0 | 다단히트 횟수가 증가한다. 1레벨당 다단히트수 증가량 : 2회 |
||
처단 강화 | 50 | 0 |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8% |
||
연환격 강화 | 50 | 0 | 1레벨 마스터시 베는 횟수가 증가한다. 1레벨 이후 공격력이 8% 증가한다. 1레벨 마스터시 횟수 증가량 : 2 1레벨 이후 공격력 증가량 : 8% |
||
회전격 강화 | 50 | 0 |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8% |
||
혈십자검 강화 | 50 | 0 | 혈십자검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8% |
||
사영검 강화 | 50 | 0 | 사영검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8% |
||
쉐도우 랜서 강화 | 55 | 0 | 쉐도우 랜서의 공격력이 증가하고, 맞은적에 대한 넉백거리가 감소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8% |
||
쉐도우 바인딩 강화 | 55 | 0 | 쉐도우 바인딩의 공격력이 증가되고, 시전 후에 자유롭게 움직일수 있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8% |
||
쉐도우 하베스트 강화 | 55 | 0 | 마법진 유지시간, 물리/마법 방어력 감소시간, 영혼 흡수 마법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마법진 유지시간 증가율 : 0.5초 1레벨당 물리/마법 방어력 감소시간 증가율 : 0.5초 1레벨당 영혼흡수 마법 공격력 증가율 : 10% |
||
이보브 강화 | 55 | 0 | 적의 영혼을 흡수할 수 있는 최대 개수가 증가한다. 1레벨당 최대 개수 증가율 : 2개 |
||
스카폴드 강화 | 55 | 0 | 잡아두고 있는 적에게 다단히트 마법 공격력을 입히는 기능이 추가된다. | ||
리버레이트 - 벅샷 강화 | 55 | 0 | [1레벨] 발사하는 에너지 1개당 소모되는 영혼의 수 감소와, 공격력 감소. [2레벨 이후] 공격력 증가. |
||
쉐도우 퍼펫 강화 | 55 | 0 | 쉐도우 퍼펫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
||
소울드레인 강화 | 55 | 0 | 다단히트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다단히트 공격력 증가량 : 10% |
||
블랙 미러 강화 | 65 | 0 | 블랙 미러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
||
데들리 케이프 강화 | 65 | 0 | 데들리 케이프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
||
디스트로이어 강화 | 65 | 0 | 점프 중 사용가능 하고, 폭발에 맞은적은 즉시 데미지를 입도록 기능이 변경되며,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6% |
||
리버레이트 - 매드니스 강화 | 65 | 0 | 폭발 마법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폭발 마법 공격력 증가량 :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