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DB
엘븐나이트 - 피스메이커 /
"우리가 사랑하는 것은 이 숲만이 아닙니다. 아라드 전체를 감싸고 있는 대자연이 우리가 사랑하며 지켜야 할 대상입니다."
무거운 판금과 단단한 방패를 중심으로, 방어 위주의 플레이를 펼치는 파티의 수호자입니다.
가디언 포니는 강력한 공격력과 사망 시 부활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아이콘 | 스킬명 | 습득레벨 | 포인트 | 공격타입 | 스킬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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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기 숙련 | 1 | 0 | 기본 공격, 대시 공격, 점프 공격, 어퍼 실드 스킬의 공격력을 증가 시킨다. | ||
엘븐 나이트의 판금 마스터리 | 1 | 0 | 판금 계열 갑옷 장착시 힘, 체력, 정신, HP MAX, MP MAX, MP 회복속도, 물리 방어력이 증가하고 MP 회복 속도, 캐스팅 속도의 페널티가 없어지고 공격 속도의 패널티가 사라진다. 장착한 판금의 수가 많을수록 효과가 커진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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퀵 스탠딩 | 1 | 10 | 다운 상태에서 바로 앉아있는 모션을 취하면서 적의 공격을 무시한채로 틈을 노릴수 있다. | ||
라이온 킥 | 1 | 15 | 물리 | 전방으로 강력한 발차기를 시전하여 데미지를 입히고 흙먼지를 일으킨다. 흙먼지는 적을 암흑에 빠트리고, 이동속도를 감소시키며 나이트가 흙먼지에 들어가면 회피율이 증가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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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퍼 실드 | 1 | 20 | 물리 | 방패로 적을 띄운다. | |
백스텝 | 1 | 30 | 약간 뒤로 뛰어서 적의 공격을 피한다. | ||
운명의 수레바퀴 | 5 | 15 | 물리 | 방패로 적을 끌어 당겨 공중으로 던진 후 운명의 수레바퀴로 적을 잡는다. | |
실드 스타크 | 5 | 15 | 물리 | 방패를 강하게 휘둘러 적을 밀어내며 기절 시킨다. 추가 조작시 방패를 들고 돌진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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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펙트 가드 | 5 | 15 | 자동으로 가드를 하는 능력으로 공격중이든 이동중이든 적의 공격을 확률적으로 방어하여 데미지를 낮춘다. | ||
인터셉트 | 10 | 15 | 물리 | 빠른 속도로 공중의 적에게 점프하여 방패로 내려친다. 내려쳐진 적은 충격파를 발생 시킨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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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탈 펀토 | 10 | 15 | 물리 | 힘을 모아 강력한 찌르기를 행한다. 힘을 모을수록 보다 강력한 공격과 길어진 찌르기를 행한다. 힘을 모을수록 범위와 공격력이 강력해진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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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니쉬! | 10 | 15 | 물리 | 전방으로 점프하여 적을 내려 찍는다. 다운된 적에게 피니시 적중시 높은 데미지를 입힌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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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패 방어 | 10 | 20 | 적의 공격을 방패로 방어한다. 방어 성공시 평타키로 방패 반격이 가능하며 전방으로 방향키를 입력하며 반격시 검으로 반격한다. 검 반격 후 키를 지속하면 적을 붙잡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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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약 | 10 | 20 | 일정 시간동안 점프력이 20% 향상된다. | ||
투척 마스터리 | 10 | 25 | 투척 무기를 던질 때 투척 무기의 공격력을 추가한다. 2차적인 공격을 하는 일부 투척무기(오일 등)에는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다. 투척 무기를 던질 때마다 MP가 일정량 소비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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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도 | 15 | 0 | 엘븐나이트는 오직 대검만 착용 가능하다. | ||
디멘션 몰트 | 15 | 0 | 죽음에 이르는 공격을 받은 경우 수호자가 나타나 엘븐 나이트를 부활 시킨다. 수호자는 일정시간동안 적을 공격해 아군을 보호해 준다. 수호자의 레벨은 엘븐 나이트의 레벨과 동일하며 수호자의 지속시간 동안 엘븐 나이트의 방어력이 증가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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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인지 실드 | 15 | 0 | 방패를 변경한다. 인벤토리의 방패고에서 변경할 방패를 선택할 수 있다. 방패 퀘스트를 완료해야한다. | ||
가디언 라이딩 | 15 | 15 | 일정시간동안 수호자 포니에 탑승하여 적들을 무착히 도륙하여 해치운다. 수호자에 탑승시 슈퍼아머 상태이며 포니의 체력이 0이 되면 탑승이 해제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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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션트 보어 | 15 | 15 | 물리 | 고대의 멧돼지를 불러들여 적을 밀어내고 스턴을 유발한다. | |
무장 해제 | 15 | 15 | 물리 | 검을 휘둘러 전방을 향해 톱니바퀴 모양의 검기를 발사한다. 맞은 적은 일정시간동안 적의 무기와 갑옷을 해제 시킨다. 스킬키를 지속하여 충전이 가능하며 충전 할수록 오랜시간동안 무장을 해제 시킨다. 결투장에서는 웨펀 브레이크 효과를 가진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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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한 신념 | 15 | 20 | 엘븐 나이트의 강인한 신념으로 물리 방어력이 증가할때마다 공격력이 증가한다. | ||
워크라이 | 15 | 25 | 함성을 질러 자신을 고무시킨다. 일정시간동안 공격력과 적중률이 증가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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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미 갑옷 | 15 | 25 | 장미 갑옷을 둘러 일정시간동안 피격시 적에게 데미지를 입힌다. 적에게 데미지를 입힐때마다 장미 개수가 줄어들며 장미가 유지 중 일때는 히트 리커버리가 증가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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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의 기억 | 15 | 25 | 일정 시간동안 지능이 상승한다. | ||
불굴의 의지 | 15 | 25 | 발동 후 일정 시간동안 캐스팅 중 맞을 때 일정 확률로 캔슬되지 않고 캐스팅을 계속 진행한다. | ||
방어 태세 | 15 | 50 | 방패 방어 후 이동 및 대시가 가능해지며 쿨타임이 증가한다. 일정 횟수 피격시 방어 태세가 풀린다. | ||
위대한 의지 | 20 | 10 | 자신에게 걸린 상태이상을 무효화 시킨다. 감전, 석화, 홀드, 출혈, 중독, 저주, 빙결, 둔화, 암흑, 수면, 화상, 혼란, 무기파괴, 갑옷파괴를 해제할 수 있다. 일부 특수 상태 이상은 해제 불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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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리 크리티컬 히트 | 20 | 20 | 정신을 집중하여 물리 크리티컬 히트의 확률을 올린다. | ||
마법 크리티컬 히트 | 20 | 20 | 정신을 집중하여 마법 크리티컬 히트의 확률을 올린다. | ||
물리 백 어택 | 20 | 20 | 적을 뒤에서 공격할 경우 물리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한다. | ||
마법 백 어택 | 20 | 20 | 적을 뒤에서 공격할 경우 마법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한다. | ||
에이션트 디어 | 20 | 25 | 물리 | 검에 성스러운 사슴 정령의 힘을 담아 공격한다. 타격된 적은 다단히트 공격을 받으며 위로 뜬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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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고 | 20 | 25 | 물리 | 자연의 힘을 방패에 주입해서 휘두른다. 맞은 적은 일정확률로 스턴에 걸리며 주위에 적이 있으면 방패가 튕긴다. 타격된 적은 피격시 고정 추가 데미지를 입는 선고 디버프에 걸린다. 선고 디버프는 일정 시간이 지나거나 최대 횟수가 지나면 사라진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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압도 | 25 | 25 | 물리 | 강력한 충격파를 발생시켜 주변 적에게 데미지를 주고 방어력을 감소 시킨다. | |
자연의 수호 | 25 | 25 | 자연의 수호를 받아서 일정시간 방어능력이 향상된다. 슈퍼 아머 상태가 되며 적에게 받는 데미지가 격감한다. 일정 횟수 피격시 능력이 해제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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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인러쉬 | 30 | 25 | 물리 | 일정시간동안 타 스킬 시전 후 캔슬하여 발동하는 스킬로써 쉴틈 없이방패 공격을 가한다. 방패 공격은 앞으로 전진하며 시전시 전진 밀치기로 공격한다. 타 스킬 시전시 체인 게이지가 나타나며 체인러쉬 타이밍을 성공하여 연속 시전시 체인러쉬 캔슬 후 시전한 스킬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실패시 중첩 횟수가 사라진다. 러쉬 불가 스킬 : 인터셉트, 체인지 실드, 위대한 의지, 자연의 수호, 장미갑옷, 워크라이, 천마섬광 [기본 지속 효과] 방패 방어로 가드 성공시 방패 방어, 퍼펙트 가드, 철벽방어의 쿨타임이 감소한다. 결투장에서는 캔슬하는 스킬의 공격력이 감소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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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록의 검 | 30 | 30 | 물리 | 검에 나무 정령의 힘을 담아 찌르고 빠진다. | |
엘비쉬 점프 | 30 | 30 | 물리 | 적에게 뛰어올라 덮친다. 적과 부딪히면 데미지를 입히며 지상에 착지시 충격파가 발생한다. 최대 충전시 점프 거리가 증가한다. 공중에서 사용 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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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벽방어 | 35 | 40 | 방패에 힘을 집중하여 적의 공격을 상쇄하고 파티원을 보호한다. 방패에 닿은 적은 데미지를 입고 밀려나며 오직 앞으로만 돌파가 가능하다. 방패 보호 영역의 파티원은 피격 데미지가 경감되고 경직이 발생하지 않는다. 돌파는 키를 누르고 있어야 지속 발동하며, 키를 떼면 캔슬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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뱅가드 스트랏슈 | 35 | 40 | 물리 | 강력한 투기를 발산하여 적을 일도양단 해 몸체를 분리 시킨다. 잡히지 않는 적은 몸체분리가 일어나지 않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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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의 속박 | 35 | 40 | 물리 | 검에 장미 넝쿨을 생성 후 전방에 던져 적을 잡아 당겨온다. 넝쿨에 맞은 적은 이동 할 수 없으며 피격 시 추가 데미지를 입고 주위에 넝쿨이 뿌린다. 뿌려진 넝쿨에 닿은 적은 데미지를 입고 홀딩에 걸린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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런지 에볼루션 | 40 | 50 | 물리 | 검을 회전시켜 적을 끌어들이며 다단히트를 준다. 끌어들인 적이 많을수록 회전 공격력이 증가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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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쇄 | 45 | 60 | 물리 | 강력한 연쇄공격으로 적을 분쇄한다. 시전시 : 전방 점프 베기 추가 조작 : 공중 - 공중 베기, 지상 - 회전 올려 베기 마무리 조작 : 섬광 내려 베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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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자연의 가호 | 48 | 45 | 세계수가 피스메이커와 파티원에게 가호를 내린다. 던전 입장시 혹은 코인부활시 피스메이커와 파티원은 일정시간 동안 대자연의 가호를 받아 공격력, 이동속도, 공격속도 그리고 화, 수, 명, 암 속성 저항력이 증가한다. 파티원은 일부 능력치만 적용된다. 파티원이 동일한 직업이라면 자신의 스킬만 받고 파티원의 능력치는 적용받지 않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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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마 섬광 | 50 | 0 | 물리 | 십자 베기 후 날아올라 천마 페가수스에 탑승후 지상의 적을 강타하여 멸한다. 방향키에 따라 거리를 조절 할 수 있다. 3레벨:강력한 빛으로 적의 눈을 멀게함 6레벨:가호를 받아 HP, MP 회복 9레벨:검기 사거리와 폭발 범위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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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의 전조 | 60 | 60 | 물리 | 전방으로 뛰어 올라 자연의 기운을 폭발시켜 생명의 전조를 피운다. 생명의 전조에 닿으면 강력한 버프 효과가 발생해 모든 스킬의 쿨타임이 감소하고 공격력이 증가한다. 파티원이 생명의 전조에 닿은 경우 일정시간동안 스킬 쿨타임 감소 버프를 효과를 받는다. 스킬키를 누르고 있는 충전이 가능하며 공격력이 증가한다. 최대 유지시간동안 충전 자세를 유지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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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뢰의 돌파 | 70 | 70 | 물리 | 거대한 방패를 생성 후 타격하여 적을 공격한다. 타격시 방패가 부숴지며 방패가 부숴지면 강력한 빛으로 적에게 암흑을 유발하고, 자신에게는 실드 배리어를 생성한다. 스킬 키를 지속하여 누르고 있으면 방패를 앞세워 전방으로 빠르게 대쉬 후 충격파를 생성하고 방패를 부셔 적을 공격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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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기 숙련 강화 | 50 | 0 | 기본기 숙련의 효과를 상승시킨다. 1레벨당 기본기 숙련의 공격력 증가값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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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퍼 실드 강화 | 50 | 0 | 어퍼 실드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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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온 킥 강화 | 50 | 0 | 라이온 킥의 공격력과 흙먼지 크기가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8% 1레벨당 흙먼지 크기 증가량 : 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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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드 스타크 강화 | 50 | 0 | 실드 스타크의 공격력과 기절 레벨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8% 1레벨당 기절레벨 증가량 : 1Lv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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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명의 수레바퀴 강화 | 50 | 0 | 운명의 수레바퀴의 공격력과 유지시간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8% 1레벨당 유지시간 증가량 : 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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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탈 펀토 강화 | 50 | 0 | 리탈 펀토의 공격력이 증가하고 최대 충전시간이 감소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8% 1레벨당 최대 충전시간 감소량 : 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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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니쉬! 강화 | 50 | 0 | 피니쉬!의 공격력과 다운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8% 1레벨당 다운 공격력 증가량 :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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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셉트 강화 | 50 | 0 | 인터셉트의 공격력과 충격파 범위가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8% 1레벨당 충격파 범위 증가량 :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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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장 해제 강화 | 50 | 0 | 무장 해제의 공격력이 증가하고 최대 충전시간이 감소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8% 1레벨당 최대 충전시간 감소량 :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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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미 갑옷 강화 | 55 | 0 | 장미 갑옷의 지속시간과 히트 리커버리가 증가, 가시 발사 쿨타임이 감소한다. 습득시 반사 데미지에 출혈 확률이 추가된다. 습득시 출혈 유발 1레벨당 지속시간 증가량 : 10% 1레벨당 히트 리커버리 증가량 : 10% 1레벨당 가시 발사 쿨타임 감소량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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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크라이 강화 | 55 | 0 | 주변 적의 공격력과 적중률을 떨어뜨리는 기능이 추가된다. 1레벨당 공격력 감소량 : 2% 1레벨당 적중률 감소량 :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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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션트 보어 강화 | 55 | 0 | 에이션트 보어의 공격력과 기절레벨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 1레벨당 기절레벨 증가량 : 1Lv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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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션트 디어 강화 | 55 | 0 | 에이션트 디어의 공격력과 다단히트, 크기가 증가한다. 습득시 공격력 증가율 : 10% 다단히트 증가량 : 1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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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고 강화 | 55 | 0 | 선고의 공격력과 디버프 지속시간이 증가한다. 디버프 공격력은 증가하지 않는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1레벨당 지속시간 증가율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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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의 수호 강화 | 55 | 0 | 자연의 수호의 피격 제한 횟수와 피격 데미지 감소율이 증가한다. 1레벨당 피격 제한 횟수 증가량 : 2회 1레벨당 피격 데미지 감소 증가율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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압도 강화 | 55 | 0 | 압도의 공격력이 증가하고 공중에서 사용이 가능해지며 높은곳에서 사용시 공격력이 증가한다. 습득시 공중에서 사용가능하며 높이에 따라 공격력 증가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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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인러쉬 강화 | 55 | 0 | 체인러쉬의 공격력과 캔슬 후 시전 스킬 공격력 증가율, 지속시간이 증가하고 게이지 유지시간이 감소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1레벨당 버프 지속 시간 증가율 : 10% 1레벨당 캔슬 후 시전 스킬 공격력 증가율 증가량 : 3% 1레벨당 게이지 유지시간 감소 : 0.1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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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록의 검 강화 | 55 | 0 | 신록의 검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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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비쉬 점프 강화 | 55 | 0 | 엘비쉬 점프의 공격력이 증가하고 공중에서 사용이 가능해지며 높은곳에서 사용시 공격력이 증가한다. 습득시 공중에서 사용가능하며 높이에 따라 공격력 증가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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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벽방어 강화 | 65 | 0 | 철벽방어의 공격력이 증가하고 후방으로 이동이 가능해진다. 습득시 후방으로 이동 가능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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뱅가드 스트랏슈 강화 | 65 | 0 | 뱅가드 스트랏슈의 공격력이 증가하고 잡히지 않는 적 타격시 공격력 증가 기능이 추가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1레벨당 잡히지 않는 적 공격력 증가율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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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의 속박 강화 | 65 | 0 | 자연의 속박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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런지 에볼루션 강화 | 65 | 0 | 런지 에볼루션의 공격력과 적을 끌어들이는 힘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1레벨당 끌어들이는 힘 증가율 :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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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쇄 강화 | 65 | 0 | 분쇄의 공격력이 증가하고 시전 점프 베기 없이 자동으로 공격한다. 습득시 회전 올려 베기 후 섬광 내려 베기 자동 시전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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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디언 라이딩 강화 | 65 | 0 | 가디언 라이딩의 HP와 지속시간이 증가한다. 1레벨당 HP 증가량 : 10% 1레벨당 지속시간 증가량 :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