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DB
아수라 - 대암흑천 / 인다라천
"나의 온 몸이 곧 나의 '눈'이다. 심장이 뛰어 진동을 일으키는 한 내 '눈'을 피할 수 없다."
눈을 대가로 얻은 강한 방어력을 앞세워 파티의 선두에서 전투에 임한다.
방어력이 좋아 잘 죽지 않으며 마법 공격력이 높은 귀검사.
아이콘 | 스킬명 | 습득레벨 | 포인트 | 공격타입 | 스킬명 |
---|---|---|---|---|---|
기본기 숙련 | 1 | 0 | 기본 공격, 대시 공격, 점프 공격, 어퍼 슬래쉬 스킬의 공격력을 증가 시킨다. | ||
아수라의 판금 갑옷 마스터리 | 1 | 0 | 판금 계열 갑옷 장착시 지능, 정신력, MP 회복속도, MP MAX, HP MAX, 캐스트 속도가 증가하고 MP 회복 속도, 캐스팅 속도, 공격 속도 패널티가 사라진다. 장착한 판금 계열 갑옷의 수가 많을수록 효과가 커진다. |
||
퀵 스탠딩 | 1 | 10 | 다운 상태에서 바로 앉아있는 모션을 취하면서 적의 공격을 무시한채로 틈을 노릴수 있다. | ||
귀참 | 1 | 15 | 마법 | 무기에 귀신을 소환하여 전방 넓은 범위에 강력한 암속성 베기를 행한다. [소울브링어 귀참 드라이브 습득시] 귀참 스킬 키를 지속하여 충전이 가능해지고 타격 후 추가조작으로 귀참 드라이브가 가능해진다. 흑염의 칼라 검은 불꽃이 붙은 적에게 귀참 드라이브 타격시 불꽃을 발화시켜 데미지를 준다. |
|
어퍼 슬래쉬 | 1 | 20 | 물리 | 아래에서부터 올려 베어서 적을 띄운다. 공격시 슈퍼아머 판정이 있다. |
|
백스텝 | 1 | 30 | 약간 뒤로 뛰어서 적의 공격을 피한다. | ||
에쉔 포크 | 5 | 15 | 물리 | 점프상태에서 상대를 찍는 공격을 한다. 매우 높은 곳에서 떨어져 공격하면 공격력이 추가되며, 착지시 충격파로 주변의 적을 쓰러뜨린다. 공격력은 높이가 높을수록 커지며 충격파는 일정높이 이상에서 발생한다. 웨펀마스터일 경우 대검마스터리를 3레벨이상 배우면 추가 다단히트 공격을 할 수 있게 되며, 둔기 마스터리가 7레벨 이상일 때 에쉔 포크의 찌르기와 충격파의 데미지 특성이 변화하고 충격파의 크기 또한 더욱 확대된다. |
|
쓰러스트 | 5 | 15 | 물리 | 대시 공격 중 공격키를 누르면 추가 찌르기 공격을 시도하여 적에게 데미지를 준다. 누를 때마다 MP가 소모되며, 추가 찌르기 공격은 적중률이 증가하고 적을 넉백으로 밀어낸다. |
|
카잔 | 5 | 15 | 일정 시간동안 카잔을 소환하여 소환 영역 안 아군의 힘과 지능을 올린다. 카잔이 소환된 상태에서 카잔을 시전하면 기존의 카잔을 회수 후 전방에 소환한다. [소울브링어 전직시] 카잔 영역 위의 적에게 주기적인 데미지를 가한다. |
||
가드 | 5 | 20 | 전방에서 가해지는 공격의 데미지를 감소시킨다. 입력키를 누르고 있는 동안 계속 가드하며, MP는 처음 가드를 실행할 때 한번 소비한다. |
||
공중 연속 베기 | 5 | 50 | 물리 | 공중에서 베기를 여러 번 실행할 수 있다. 공중에서 두번째 베기부터 공중 연속 베기 스킬의 공격력을 따르게 된다. |
|
붕산격 | 10 | 15 | 물리 | 전방으로 낮게 점프하여 무기로 바닥을 내려치면서 다단히트로 적에게 데미지를 주며 마지막 타격에 맞은 적을 다운 시킨다. 스킬 시전시 커맨드 버튼을 오래 누를 수록 점프 길이와 충격파의 범위가 증가한다. 혈기왕성을 습득시 충격파가 나가며 충격파에 맞은 적은 출혈에 걸린다. 버서커로 전직시에만 캔슬해서 사용가능하다. |
|
열파참 | 10 | 15 | 마법 | 전방에 적을 위로 올려 벤후, 파동륜을 시전하여 적들에게 다단히트하고 뒤로 튕겨낸다. 올려베기와 내려베기는 잡힌 적에게만 데미지를 주고 파동륜은 잡힌 적과 주변적에게 모두 데미지를 준다. 잡기 판정 : 슈퍼아머와 가드를 잡을 수 있으나, 일부 적에게는 잡기 불가. 파동각인 스킬을 습득했을 경우 열파참 시전시 파동인이 1개 생성된다. |
|
도약 | 10 | 20 | 일정 시간동안 점프력이 20% 향상된다. | ||
투척 마스터리 | 10 | 25 | 투척 무기를 던질 때 투척 무기의 공격력을 추가한다. 2차적인 공격을 하는 일부 투척무기(오일 등)에는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다. 투척 무기를 던질 때마다 MP가 일정량 소비된다. |
||
살기감지 | 15 | 0 | 눈을 가리고 살기를 감지함으로서 암흑 상태내성이 100%가 되고, 백어택에 대한 회피율이 3% 상승한다. 피격시 방어구 내구도 감소율이 감소한다. |
||
파동각인 | 15 | 15 | 마법 | 일정시간 마다 파동인을 생성한다. 처음 시전시 1개가 생성이 되며 일정 간격으로 1개씩 추가 생성이 된다. 파동인이 생성되어 있으면 지능과 캐스팅속도가 증가하고 파동인의 개수가 많을수록 더 많이 증가한다. 일반 공격과 어퍼슬래쉬 사용시 파동검기가 발생한다. |
|
파동검 지열 | 15 | 15 | 마법 | 전방에 빠르게 무속성 파동검 지열을 시전한다. 파동검 지열은 적을 뒤로 밀어내며 다운 시킨다. 레벨을 올릴 수록 파동검 지열의 크기가 커진다. [아수라로 전직시 추가기능] 캔슬하여 사용가능 시전시 파동검 빙인, 파동검 폭염, 극파동검 빙인, 극파동검 폭염, 파동검 : 인다라망 쿨타임 감소 빙결 상태의 적에게 아이스 익스플로전 발생 화상 상태의 적에게 파이어 익스플로전 발생 |
|
단공참 | 15 | 15 | 물리 | 사용하면 미끄러져 나가면서 적을 공격한다. 최대 3번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마지막 공격은 공격력이 매우 높다. 쿨타임은 단공참이 모두 완료되거나, 중단된 시점부터 적용된다. 웨펀마스터일 경우 도 또는 광검 마스터리르 5레벨이상 배우면 5연속 베기가 가능하게 된다. |
|
고어 크로스 | 15 | 15 | 물리 | 십자 모양으로 2회 무기를 휘둘러 적을 베고, 출혈을 일으키는 붉은 십자가를 소환하여 타격한다. 혈기왕성을 배운 상태에서는 MP소모를 하지 않고 사용시 HP소모를 하게 된다. 버서커로 전직시에 캔슬이 가능하며, 붉은 십자가 소환시 스킬키를 누르면 적을 밀어내는 추가타가 발생한다. |
|
달빛 베기 | 15 | 15 | 마법 | 한손 왼베기로 적에게 암속성 데미지를 주고 추가 조작을 하면 한손 올려베기가 발동되는 달빛 베기를 한다. 달빛 베기는 약간씩 전방으로 전진하면서 베며 방향키 조작으로 이동거리를 조절할 수 있다. [소울브링어로 전직시] 캔슬하여 시전 가능 만월 달빛 베기 습득 가능 만월 달빛 베기를 습득하면 한손 올려베기후 추가 조작으로 양손 올려베기가 발동된다. 흑염의 칼라 검은 불꽃을 벨 수 있으며 베인 불꽃은 발화되어 데미지를 입힌다. |
|
둔기 마스터리 | 15 | 20 | 둔기 계열의 무기로 공격할 때 둔기의 물리 공격력과 물리 적중률, 마법 공격력이 증가한다. 웨펀 마스터의 경우 3레벨까지 올리면 백스텝 커터시 적을 띄우는 물리 충격파가 발생하며 리귀검술시 기절 상태의 적에게 추가 공격력이 부여. 5레벨까지 올리면 점프공격시 가격한 적을 내려꽂으면서 물리 충격파 발생 가능 7레벨까지 올리면 차지 크래시 이후 추가 조작 내려치기시 충격파가 발생하며 환영검무시 마지막 공격에 검풍이 발생하지 않고 충격파를 생성시킨다. 또한 에쉔 포크 습득시 데미지 특성이 퍼센트 기반 데미지로 변화되며, 에쉔 포크 스킬 레벨업으로 충격파 크기 증가 보너스를 얻게 된다. |
||
소검 마스터리 | 15 | 20 | 소검 계열의 무기로 공격할 때 소검의 물리 공격력과 물리 적중률, 마법 공격력이 증가한다. 웨펀마스터일 경우 소검 마스터리를 3레벨까지 올리면 어퍼슬래쉬 추가 공격이 가능해지며 일반 공격, 리귀검술, 어퍼슬래쉬 시전시 검기가 발생하며 스킬 공격력이 증가된다. 차지 크래시, 류심 충, 단공참 시 검기는 발생하지 않으나, 스킬 공격력이 증가됨 5레벨까지 올리면 가드시 적에게 물리 데미지를 주고 일정 확률로 기절 상태로 만듬 7레벨까지 올리면 맹룡단공참 사용시 2회의 추가 공격이 가능하며 발도시 검기 발생. |
||
도 마스터리 | 15 | 20 | 도 계열의 무기로 공격할 때 도의 물리 공격력과 물리 적중률, 마법 공격력이 증가한다. 5레벨까지 올리면 단공참 사용시 5번 타격이 가능하고 마지막 타격에 적을 띄움 7레벨까지 올리면 발도시 추가 공격이 가능하며 환영검무 베는 속도가 증가 웨펀마스터의 경우 도 마스터리를 10레벨까지 올리면 공격에 비전의 자상 효과가 생기고 공중 연속베기시 자상 상태의 적에게 공격력이 증가한다. 자상은 최대 17개를 중첩시킬 수 있으며, 최대 수량 중첩시 모든 자상을 소진함과 동시에 폭발하여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또한 자상은 3개가 중처됩 순간부터 3초간 중첩시킬 수 있으며, 3초가 경과된 시점에서도 폭발을 일으키게 된다. |
||
대검 마스터리 | 15 | 20 | 대검 계열의 무기로 공격할 때 대검의 물리 공격력과 물리 적중률, 마법 공격력이 증가한다. 웨펀마스터의 경우 대검 마스터리를 3레벨 달성시 에쉔포크시 슈퍼아머 상태 및 다단히트가 가능, 키 지속으로 리귀검술 2타와 발도를 차지 가능, 리귀검술1타시 회오리가 발생 5레벨까지 올리면 가드시 적에게 물리 데미지를 주고 일정 확률로 기절 상태로 만들수 있음 7레벨까지 올리면 차지 크래시 이후 추가 조작시 내려베기 가능. |
||
귀문반 | 15 | 25 | 마법 | 파동인을 파동에너지 구슬로 변환하여 전방으로 날린다. 파동에너지 구슬은 다단히트하고 히트하는 동안에는 구슬 속도가 느려지고 적의 이동속도도 느려진다. 구슬은 사라지며 폭발데미지를 준다. 파동인을 많이 모아서 쓸수록 공격력이 상승하고 크기가 커지며 다단히트 가능횟수도 증가한다. 추가로 원거리 공격에 피격되기 직전에 가드를 하면, 받는 피해를 0으로 만들어 주며 파동인을 생성한다. |
|
고대의 기억 | 15 | 25 | 일정 시간동안 지능이 상승한다. | ||
불굴의 의지 | 15 | 25 | 발동 후 일정 시간동안 캐스팅 중 맞을 때 일정 확률로 캔슬되지 않고 캐스팅을 계속 진행한다. | ||
몽롱한 눈의 브레멘 | 15 | 50 | 일정 시간동안 브레멘을 소환하여 소환 영역 안에 있는 적들의 상태이상 내성과 마법 방어력을 낮춘다. 브레멘이 소환된 상태에서 브레멘을 시전하면 기존의 브레멘을 회수하고 전방에 소환한다. [소울브링어 전직시] 브레멘 영역 위의 적에게 주기적인 데미지를 가한다. |
||
물리 크리티컬 히트 | 20 | 20 | 정신을 집중하여 물리 크리티컬 히트의 확률을 올린다. | ||
마법 크리티컬 히트 | 20 | 20 | 정신을 집중하여 마법 크리티컬 히트의 확률을 올린다. | ||
물리 백 어택 | 20 | 20 | 적을 뒤에서 공격할 경우 물리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한다. | ||
마법 백 어택 | 20 | 20 | 적을 뒤에서 공격할 경우 마법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한다. | ||
진공참 | 20 | 25 | 마법 | 검을 휘둘러 거대한 검기를 앞으로 날린다. 적 타격시 다단히트 한다. 현재 가지고 있는 파동인이 적을수록 검기의 힘이 강해진다. |
|
수라 진공참 | 20 | 50 | 마법 | 힘을 모아 진공참을 수라 진공참으로 파워업시킨다. 진공참의 시전 시간이 끝난 순간부터 모으기가 시작된다. 모을 수록 공격력과 발사속도, 사정거리가 늘어나며, 최대로 모을 경우 맞는 적을 넉백시키도록 속성이 바뀐다. 최대로 모을경우 파동각인 스킬을 습득했을경우 파동인이 1개 생성되고 생성되는 파동인은 파동각인 레벨을 따른다. 파동검 빙인, 극파동검 빙인, 파동검 폭염, 극파동검 폭염 스킬의 후딜을 캔슬하고 사용시 자동으로 풀차지 상태의 수라 진공참이 시전된다. 결투장에서는 후딜을 캔슬 할 수 없다. |
|
정신이 번쩍! | 25 | 15 | 적에게 맞거나 회피하면 잠시동안 스킬 데미지가 상승하고 MP리젠율이 증가한다. 지속시간 안에 다시 맞거나 회피시 유지 시간이 갱신된다. 파동 해제, 무쌍파, 작영 파동진, 부동명왕진 시전시 정신이 번쩍1 효과를 얻는다. |
||
파동 해제 | 25 | 20 | 마법 | 몸 안에 응축했던 파동의 힘을 일시에 해제시켜, 주변의 적들을 시전자가 바라보는 방향으로 날려버린다. 시전시 파동인을 생성한다. 현재 가지고 있는 파동인이 적을수록 강력한 파동을 방출한다. |
|
블러드러스트 | 25 | 50 | 물리 | 손을 뻗어 적 하나를 잡은 뒤, 기를 빨아들였다가 빨아들인 기를 분출시켜 물리 데미지를 준다. 분출된 기에는 뒤쪽의 적들도 함께 데미지를 입으며, 성공시킨 뒤에는 일정 시간동안 힘이 상승하는 버프가 걸린다. 빨아들이는 판정이 있어, 직접 손에 닿지 않은 적도 어느정도의 거리까지는 잡을 수 있다. 잡기 판정 : 슈퍼아머와 가드를 잡을 수 있으나, 일부 적에게는 잡기 불가. 출혈상태의 적에게 사용시 물리데미지와 힘이 상승하는 시간이 증가한다. 갈증 완충 상태에서 사용시 흡수 횟수가 증가한다. |
|
파동검 빙인 | 30 | 25 | 마법 | 수속성의 작은 얼음 기둥이 땅을 타고 발사된다. 느리고 거리가 짧지만 다단 히트하며, 맞은 적을 일정 확률로 빙결 상태로 만든다. 빙결 상태의 적을 타격시 공격력이 대폭 증가한다. 뇌신의 기운 스킬 습득시 감전 상태의 적을 타격시 공격력이 증가하는 기능이 추가된다. 빙결과 감전 증가 데미지 옵션은 가장 높은 수치만 적용된다. 시전시 파동인을 생성한다. |
|
살의의 파동 | 30 | 25 | 강한 살의를 품은 파동을 내뿜어, 자신의 주변에 있는 적들에게 지속적으로 방어력을 무시한 데미지를 입힌다. 자신을 포함한 주변의 파티원들에게는 물리, 마법 크리티컬 확률을 증가시킨다. 한번 사용하면 발동이 되고, 다시 한번 사용하면 해제된다. 발동중에는 지속적으로 MP가 소모되며, MP가 모자라면 자동 해제된다. 너무 높은 곳에 있는 적에게는 적용되지 않는다. 상대가 캐릭터라면 25%의 데미지만 들어간다. |
||
이면 뒤집기 | 30 | 40 | 물리 | 뒤에서 타격이 들어왔을 경우 반격할 수 있다. 반격해도 데미지는 그대로 받는다. | |
파동검 폭염 | 35 | 40 | 마법 | 화염의 연쇄 폭발을 일으켜 적을 공격한다. 화염 폭발에 맞은 적은 화속성 마법 데미지를 입으며 폭발이 일어난 자리에는 화염지대가 생성된다. 폭염은 상태이상 적에게 명중시 화상 상태이상을 유발하며 빙결 상태의 적을 타격시 공격력이 대폭 증가한다.뇌신의 기운 스킬 습득시 감전 상태의 적을 타격시 공격력이 증가하는 기능이 추가된다. 빙결과 감전 증가 데미지 옵션은 가장 높은 수치만 적용된다. 시전시 파동인을 생성한다. |
|
무쌍파 | 35 | 40 | 마법 | 살의의 파동과 정신이 번쩍이 발동 상태 일때 사용 가능 정신이 번쩍이 없을 경우 각인을 소모해서 발동가능 시전하는 동안 주변의 적을 끌어 모으며 시전중 추가 조작시 피니쉬 발동 가능하도 자세를캘슬하고 부동명왕진 시전가능 피니쉬 베기가 적을 타격하면 충격파가 발생하며 오래 충전할수록 충격파가 커진다. 시전 중 받는 데미지를 50%경감하고 방어력이 증가하며 끌어오는 적의 수가 많을 수록 공격력과 충격파 범위가 증가한다. 보스, 네임드, 챔피언, 헬 몬스터는 최대 대미지를 위한 적 개체수의 보너스 수치가 있다. 결투장에서는 부동왕명진으로 연계할 수 없다. |
|
작열 파동진 | 40 | 50 | 마법 | 바닥에 내려찍어 둥근 파동진을 생성한다. 내려 찍는 모션에 맞은 적은 뒤로 날아가고 내려찍은 위치를 중심으로 파동진이 그려진다. 파동진이완성되면 파동진 안에있는 적에게 데미지를 주고 데미지를 받은 적의 주변으로 확산 마법데미지를 준다. 파동진에 잡힌 적은 방어력이 감소한다. 결투장에서는 공격 실패 시 딜레이가 증가한다. |
|
부동명왕진 | 45 | 60 | 마법 | 파동인이 생성되어 있을 경우에 시전가능. 파동진을 생성하여 적들을 띄우고 불꽃이 파동진 주변을 회전하며 마법 데미지를 준다. 버튼을 연타할수록 더 빨리 돌며 일정 회수 이상 회전을 하면 마법 폭발데미지를 주고 사라진다. 생성된 파동인의 숫자가 많을수록 회전하는 불꽃의 수가 늘어난다. 부동명왕진 시전중에는 적에게 잡히지 않는다. 시전중 점프키를 누르면 구슬이 즉시 폭발한다. 결투장에서는 즉시 폭발 기능을 사용 할 수 없다. |
|
심안 | 48 | 45 | 마음으로 사물을 꿰뚫어 보아 일정시간마다 회피율을 증가시켜 적의 공격을 회피한다. 심안이 깊어질수록 파동의 눈의 쿨타임과 피니쉬 공격력, 크르티컬 공격력이 증가한다. |
||
파동의 눈 | 50 | 0 | 마법 | 일정시간 동안 파동의 눈을 사용하여 자신만의 어두운 영역을 만들어 자신을 강화시키고 적을 약화시켜 적을 쉽게 제압한다. 어두운 영역내의 적들은 적중률과 공격속도가 감소한다. 어두운 영역내에서 자신의 기본 공격은 마법 공격으로 변경되어 기본 공격력에 더해진다. 자신이 배운 파동검들이 변경된다. 살의의 파동 스킬 시전중에만 사용이 가능하다. 파동안 천조 : 파동검 빙인이 변경된 스킬로서 전방부터 자신의 방향까지 날카로운 가시가 솟아올라 무속성 마법 공격을 하며 적을 끌어오며 시전시 파동인이 생성된다. 파동검 광익 : 파동검 지열이 변경된 스킬로서 광익을 교차하며 상하로 넓은 범위의 적들에게 무속성 마법 공격을 한다. 파동검 섬창 : 파동검 폭염이 변경된 스킬로서 등뒤에서 다수의 창이 나타나 전방으로 빠르게 전진하며 관통하여 적들에게 무속성 마법을 가하며 시전시 파동인이 생성된다. 파동검 차륜 : 기본타의 마지막ㅌ격에서 차륜이 발생하여 적에게 무속성 마법 데미지를 주면서 앞으로 전진한다. 파동의 눈을 시전시 일정시간이 지나면 영역내에 무수한 눈이 생긴후에 엄청난 폭발을 일으켜 적에게 무속성 마법 공격을 가하고 파동의 눈이 끝나게 된다. 3레벨:적중률과 공격속도 감소량과 감소영역 증가 6레벨:1,2,3타 마법 공격력이 증가, 광익 쿨타임 감소 9레벨:모든 공격력 증가 |
|
극파동검 빙인 | 60 | 60 | 마법 | 수속성의 작은 얼음 기둥이 땅을 타고 발사된다. 빠르고 멀리나가면서 다단 히트하며, 맞은 적을 일정 확률로 빙결 상태로 만든다. 빙결 상태의 적을 타격시 공격력이 대폭 증가한다. 뇌신의 기운 스킬 습득 후 적을 타격시 빙결 기둥이 3초간 마비 경직을 일으키며 감전 상태의 적에겐 공격력이 증가하는 기능이 추가된다. 빙결과 감전 증가 데미지 옵션은 가장 높은 수치만 적용된다. |
|
극파동검 폭염 | 70 | 70 | 마법 | 화염의 파도가 전방의 적들을 덮친다. 화염의 파도에 맞은 적은 화속성 마법 데미지를 받으며 뒤로 일정 거리 밀리게 되고 파도가 바닥에 닿았을때 큰 폭발을 일으키면서 파동에 의한 화염지대가 생겨난다. 화염지대에서는 적들이 지속적으로 데미지를 입고 일정 확률로 화상에 걸린다. 뇌신의 기운 스킬 습득시 화염지대에 갇힌 적에게 마비 경직을 유발한다. |
|
파동검 : 인다라망 | 75 | 80 | 마법 | 전격의 파동을 발사하여 일정 수의 적에게 명속성 파동구슬을 입혀 공격한다. 파동구슬은 일정시간 명속성 데미지를 주고 폭발한다. 파동구슬이 2개 이상이면 전격의 사슬로 서로 연결이 되고 전격의 사슬에 닿은 적은 데미지를 입는다. 스킬키 추가 조작으로 일정시간이 지나기 전에 폭발이 가능하다. 파동구슬이 2개이상 겹쳤을때 폭발하면 폭발크기와 데미지가 증가한다. 시전시 파동인을 생성한다. |
|
뇌신의 기운 | 75 | 80 | 마법 | 뇌신의 기운을 주위의 적에게 주기적으로 떨어뜨리며 명속성 타격시 적의 마법 방어력을 일정시간 동안 감소 시킨다. 기운을 몸에 감싸 특정 스킬을 명속성으로 변경 시키고 감전을 유발한다. [적용 스킬] 파동각인 검기, 파동검 지열, 열파참, 귀문반, 파동해제, 작열 파동진, 무쌍파, 진공참, 수라 진공참, 부동명왕진, 파동의 눈, 파동검 빙인, 파동검 폭염, 극파동검 빙인, 극파동검 폭염 |
|
천뇌 바주라 | 80 | 100 | 마법 | 번개를 생성하는 뇌운을 불러서 적을 공격한다. 뇌운은 일정 시간마다 금강저 모양의 번개를 생성하며 인다라천이 공격한 대상에게 금강저를 발사하여 공격한다. 뇌운의 지속시간이 다되거나 스킬키를 추가조작하면 뇌운은 남은 금강저를 쏟아낸 후 거대한 금강저로 적을 멸한다. 금강저의 공격은 감전을 유발한다.감전 상태의 적을 타격시 공격력이 대폭 증가한다. |
|
뇌신 | 85 | 300 | 마법 | 뇌신을 불러 지상의 모든 적을 심판한다. 뇌신은 등장할때 주위의 적을 넘어뜨리며 소환진 위의 몬스터에게 주기적인 데미지와 함께 감전을 유발하고 심판의 번개를 내려쳐 적을 심판한다. 뇌신은 감전의 걸린 적에게 보다 강력한 공격을 행한다. |
|
기본기 숙련 강화 | 50 | 0 | 기본기 숙련의 효과를 상승시킨다. 1레벨당 기본기 숙련의 공격력 증가값 : 10% |
||
어퍼 슬래쉬 강화 | 50 | 0 |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8% |
||
귀참 강화 | 50 | 0 | 귀참 강화의 스킬 레벨이 1 증가 할때마다 귀참의 공격력이 다음과 같이 추가로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8% |
||
쓰러스트 강화 | 50 | 0 | 쓰러스트의 다단히트 수가 증가하고 공격력이 감소한다. 다단히트 수 증가량 : 2회 공격력 감소량 : 10% |
||
가드 강화 | 50 | 0 | 물리,마법 데미지 흡수율과 충격파 발동 제한시간이 증가한다. 1레벨당 물리 데미지 흡수치 증가량 : 5% 1레벨당 마법 데미지 흡수치 증가량 : 10% 1레벨당 충격파 발동 제한시간 증가량 : 10% |
||
카잔 강화 | 50 | 0 | 카잔 소환 영역 안의 힘,지능이 증가 하고, 스킬 후 딜레이가 감소한다. 1레벨당 힘, 지능 증가량 : 8% 1레벨당 후 딜레이 감소량 : 0.3초 |
||
파동검 지열 강화 | 50 | 0 | 파동검 지열 강화의 스킬 레벨이 1증가 할때마다 파동검 지열의 공격력과 크기가 다음과 같이 추가로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8% 1레벨당 크기 증가비율 : +5% |
||
에쉔 포크 강화 | 50 | 0 | 충격파가 생성되는 높이가 감소하고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충격파가 생성되는 높이 감소율 : 8%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8% |
||
단공참 강화 | 50 | 0 | 연속사용 가능 횟수가 2회 증가하지만 기본 공격력이 각 타격마다 15% 감소한다. 단공참 강화의 스킬 레벨이 1증가 할때마다 공격력이 추가로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8% |
||
고어 크로스 강화 | 50 | 0 | 고어 크로스 강화 스킬 레벨이 1증가 할때마다 고어 크로스의 공격력이 증가하고 사용시 소환되는 붉은 십자가의 크기가 커진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8% 1레벨당 크기 증가비율 : +8% 1레벨당 늘어나는 출혈 시간 : 1초 |
||
열파참 강화 | 50 | 0 | 열파참의 파동륜 다단히트 수가 증가한다. 파동륜 다단히트 수 증가량 : 2회 |
||
달빛 베기 강화 | 50 | 0 | 만월의 크기와 달빛베기 공격력이 증가된다. 1레벨당 만월 크기 증가량 : 5%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8% |
||
붕산격 강화 | 50 | 0 | 점프 높이가 높아지고 출혈 시간이 늘어나며,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점프 높이 증가량 : 6px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8% 1레벨당 출혈 시간 증가값 : 1초 1레벨당 충격파 범위 증가량 : 4% |
||
진공참 강화 | 55 | 0 | 진공참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 |
||
귀문반 강화 | 55 | 0 | 귀문반의 다단히트 횟수가 증가한다. 1레벨당 다단히트수 증가량 : 3회 |
||
파동 해제 강화 | 55 | 0 | 최초 습득시 파동 해제의 파동각인 생성 개수가 1개 증가하고, 습득 레벨에 따라 파동 해제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5% |
||
살의의 파동 강화 | 55 | 0 | 살의의 파동의 공격력과 파동영역이 증가하며 주변의 적들의 공격력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추가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 1레벨당 파동 영역 증가량 : 5% 1레벨당 공격력 감소 영역 증가량 : 80px 1레벨당 공격력 감소 증가율 : 3% |
||
파동검 빙인 강화 | 55 | 0 | 파동검 빙인의 얼음 기둥 개수와 공격력이 증가하고 파동의 눈 시전시 천조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얼음기둥 생성 개수 증가량 : 1개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 1레벨당 천조 공격력 증가량 : 10% |
||
작열파동진 강화 | 55 | 0 | 작열 파동진의 공격력과 파동진 지속시간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 1레벨당 파동진 지속시간 증가량 : 0.3초 |
||
파동각인 강화 | 65 | 0 | 파동각인의 지속시간이 증가하고 생성간격이 감소된다. 1레벨시 지속시간 증가 : 11초 1레벨시 생성간격 감소 : 3초 1레벨 이후 지속시간 증가 : 2.2초 1레벨 이후 생성간격 감소 : 0.6초 |
||
파동검 폭염 강화 | 65 | 0 | 파동검 폭염의 공격력과 화염지대 지속시간이 증가하고 파동의 눈 시전시 섬창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 1레벨당 화염지대 지속시간 증가량 : 10% 1레벨당 섬창 공격력 증가량 : 10% |
||
무쌍파 강화 | 65 | 0 | 무쌍파의 공격력과 물리 방어력 증가량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 1레벨당 물리 방어력 증가량 : 10% |
||
부동명왕진 강화 | 65 | 0 |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