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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그 - 실버문 / 알키오네

"빠르게. 좀 더 빠르게! 내 양손에서 빛나는 칼날을 볼 수 있다면 어디 한번 피해보시지!"
단검술의 대가로 빠른 공격과 화려한 공중 공격을 자랑한다.

다양하고 빠른 타격 기술과 잡기 기술을 보유하여 적이 정신을 차리지도 못하는 사이에 처치한다.

특화 장비

무기 : 단검, 쌍검
방어구 : 가죽

소개 동영상

아이콘 스킬명 습득레벨 포인트 공격타입 스킬명
기본기 숙련 1 0 기본 공격, 대시 공격, 점프 공격, 라이징 컷 스킬의 공격력을 증가 시킨다.
로그의 가죽 마스터리 1 0 가죽 계열 갑옷 장착시 공격속도, 물리 크리티컬히트 확률, 물리 크리티컬 히트 데미지, 힘이 증가한다.
도적의 가죽 마스터리보다 공격속도, 힘 증가 수치가 더 높다.
장착한 가죽 계열 갑옷의 수가 많을수록 효과가 커진다.
퀵 스탠딩 1 10 다운 상태에서 바로 앉아있는 모션을 취하면서 적의 공격을 무시한채로 틈을 노릴수 있다.
쿠나이 던지기 1 15 물리 쿠나이를 투척하여 원거리의 적에게 무속성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쿠나이는 약간의 유도력과 관통력이 있다. 점프 상태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레벨업시 쿠나이로 타격시 적 경직시간이 증가한다.
라이징 컷 1 15 물리 아래에서부터 올려 베어 적을 띄운다.
공중에서도 사용가능 하고, 키를 오래 누를수록 더 높이 뛰어 오른다.
연계 점수를 소모하여 히트엔드 추가타를 사용할 수 있다.
백스텝 1 30 약간 뒤로 뛰어서 적의 공격을 피한다.
염화참 5 15 마법 화속성 근접 마법 스킬. 불꽃의 힘을 모아 적을 강력하게 타격하여 멀리 날려 보낸다.
레벨업 할 수록 공격력과 날려보내는 힘, 발동 속도, 범위가 증가한다.
[쿠노이치 전직시 추가기능]
화상에 걸린적에게 시전시 화상을 한순간에 불태워 화속성 폭발을 일으킨다.
슬라이서 5 15 물리 대시공격 후 다시 적을 양손으로 넓게 벤다.
레벨업시 공격력, 공격범위, 전진속도 및 전진거리가 증가한다.
다크 소울 5 15 마법 암속성 구체를 사출한다.
암속성 구체는 적을 찾아 헤메며 적을 발견시 구체가 붙어 다단히트로 데미지를 입히고 폭발한다.
[사령술사로 전직시 추가기능]
발라크르 강령시 충전하여 시전 가능
충전시 구체가 거대해지고 공격력이 증가
섀도우컷 5 15 물리 적을 베어 히트리커버리를 무시하는 경직을 시키며 무속성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그 적의 뒤로 이동하여 다음 공격의 기회를 노린다.
섀도우 댄서로 전직하면 슈퍼아머 및 잡기 불가형 대상에게 특수한 경직을 주는 기능이 추가된다.
결투장에서는 슈퍼아머 및 잡기 불가적에게 특수한 경직을 주지 못하게 되며, 경직시간이 다른 도적보다 길어진다.
본 실드 10 15 마법 자신 또는 파티원 주위에 뼈 조각을 소환하여 물리/마법 방어력을 증가시키고, 피격시 뼈 조각을 날려 적에게 무속성 마법 데미지를 입힌다.
피격시마다 뼈 조각이 한개씩 사라지며, 모두 사라지면 물리/마법 방어력 상승 효과가 사라진다.
[사령술사로 전직시 추가기능]
지속시간 증가
파티원에게 시전시 사령술사에게도 시전
인법 : 허물 벗기 10 15 마법 지상에 자신의 분신을 남기고 공중으로 워프한다. 피격시에도 사용할 수 있고, 워프 지점은 ←→ 방향키 조작으로 정할 수 있다. 남겨진 분신은 일정 여역의 적에게 도발기능이 있고, 일정시간 또는 일정 데미지를 받으면 폭발하여 적에게 무속성 데미지를 입힌다.
샤이닝컷 10 15 물리 전방으로 섬광처럼 빠르게 나아가며 적을 베어버린다.
나아가는 중 방향키로 Y축 이동을 할 수 있고 점프키로 이동을 멈출 수 있다.
로그는 2회까지 발동할 수 있고 공중 및 스킬 사용 중 캔슬하여 발동할 수 있으며 연계 점수를 소모하여 방향 조절이 가능한 히트엔드 추가타를 사용할 수 있다.
발목 타격 10 15 물리 날카로운 하단 발차기로 적의 발목을 타격하여 무속성 데미지를 입히고 둔화 상태로 만든다.
도약 10 20 일정 시간동안 점프력이 20% 향상된다.
투척 마스터리 10 25 투척 무기를 던질 때 투척 무기의 공격력을 추가한다.
2차적인 공격을 하는 일부 투척무기(오일 등)에는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다.
투척 무기를 던질 때마다 MP가 일정량 소비된다.
샤인 스파크 15 5 물리 샤이닝컷 발동 가능 횟수가 증가합니다.
스위프트 15 10 로그의 몸놀림을 민첩하게 만들어 적중률, 회피율, 공격속도, 이동속도를 증가시키고 '캔슬하여 사용한 스킬'이 적을 타격했을 때 '연계 점수'를 획득하게 되며, 적을 타격할 때마다 '히트포인트'를 획득 가능하게 된다. '히트포인트'는 게이지 완충 시 '연계 점수'로 변환된다.
날다람쥐 15 20 마법 적에게 빠르게 도약하여 폭발을 일으켜 적에게 화속성 마법 데미지를 입히고, 적을 띄운다.
지상과 공중에서 둘다 사용가능하며, 공중에서 연속으로 사용 가능하다.
첫 타격 후 다음 타격할 때마다 공격력과 폭발 범위가 증가하며, 마지막 타격시에는 더 많이 증가한다.
다이빙 애로우 15 20 물리 공중에서 빠르게 하강하여 연속 발차기로 연타한 후, 피니시 공격으로 인한 주변 충격파를 발생하여 적을 띄우고 무속성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공중에서만 사용하고, 공중 연속 발차기때 X키를 연타하면 더 빠르고 많은 타격을 할수 있다. 공중에서 연속 발차기가 끝나기전에 Z키를 입력하면 피니시 공격이 나가게 된다.
히트엔드 15 20 스킬 사용 중 '히트엔드'를 사용하면 연계 점수를 소모하여 추가 공격을 할 수 있다. 이 때, 소모한 연계 점수에 따라 추가 공격의 데미지가 증가한다.
이레이저 15 20 물리 1명의 적을 붙잡고 베어서 무속성의 큰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적 뒤에서 이레이저를 성공했을 때는 추가 찍기 공격을 해서 데미지를 입히고 베어서 데미지를 더 크게 입힌다.
커스 스피어 15 20 마법 암속성의 저주의 창을 소환하여 전방으로 발사하여 적에게 암속성 마법 데미지를 입히고 저주를 건다.
최초 시전시 창이 설치되고, 추가 조작시 모든 저주의 창이 순차적으로 사출 된다.
고대의 기억 15 25 일정 시간동안 지능이 상승한다.
불굴의 의지 15 25 발동 후 일정 시간동안 캐스팅 중 맞을 때 일정 확률로 캔슬되지 않고 캐스팅을 계속 진행한다.
단검 마스터리 20 10 단검술을 연마하여 공격력, 공격 속도, 회피율, 적중률이 증가하고 전직 스킬의 쿨타임이 감소하며 연계 점수 최대 소모 개수와 히트포인트 습득 능력이 증가한다.
쌍검 마스터리 20 10 쌍검술을 연마하여 공격력, 적 경직율, 회피율, 적중율이 증가하고 연계 점수 당 공격력이 증가한다.
물리 크리티컬 히트 20 20 정신을 집중하여 물리 크리티컬 히트의 확률을 올린다.
마법 크리티컬 히트 20 20 정신을 집중하여 마법 크리티컬 히트의 확률을 올린다.
물리 백 어택 20 20 적을 뒤에서 공격할 경우 물리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한다.
마법 백 어택 20 20 적을 뒤에서 공격할 경우 마법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한다.
밴디트컷 20 20 물리 전진하면서 적을 베어 기절시킨다.
연계 점수를 소모하여 히트엔드 추가타를 사용할 수 있다.
소드 댄스 20 20 물리 제자리에서 매우 빠르게 회전하며 주변 적을 공격한다.
스킬 사용 중 캔슬하여 발동할 수 있으며 연계 점수 1점을 소모하여 히트엔드 추가타를 사용할 수 있다.
에어리얼 점프 20 20 점프 중 한번 더 점프할 수 있다.
스킬 아이콘을 우클릭하여 활성화 상태를 변경할 수 있다.
더블 피어스 20 25 물리 대상에게 양손 찌르기로 칼을 꽂은 후 발로 차 데미지를 입힌다. 발차기 공격은 주변 대상에게도 피해를 입히며 연계 점수를 소모하여 히트엔드 추가타를 사용할 수 있다.
체인소 25 25 물리 적에게 다단히트 피해를 입히는 회전 칼날로 적을 연속해서 벤다. 마지막 타격은 적을 베어 올리며 히트엔드 발동 시에는 베어 올린 적을 다시 베어 내린다.
브레이킹 러시 30 25 전방을 향해 빠르게 돌진한다.
방향키와 함께 입력 시 이동방향을 조절할 수 있고 마지막 모션 외에는 피격되지 않는다.
러시를 캔슬하고 공격, 점프 및 스킬 사용이 가능하고 지상이라면 스킬 사용 중 '브레이킹 러시'를 사용할 수 있다.
사이드 스텝 30 30 Y축으로 살짝 뛰어서 이동한다. 위,아래 방향키를 이용하여 방향을 설정할 수 있으며, 방향키를 누르지 않으면 아래쪽으로 이동한다.
사이드 스텝은 스킬 사용 중에도 사용할 수 있다.(라이트닝 애로우, 엑셀 스트라이크 제외)
샤이닝 컷 이외의 스킬로는 사이드 스텝을 캔슬할 수 없다.
허리케인 30 30 물리 시전 위치를 축으로 회전하며 적들을 회전 중심으로 끌어들여 벤다.
회전 중 방향키를 조작하여 이동할 수 있으며 연계점수를 소모하여 히트엔드 발동시에는 수직으로 솟구쳐 오르며 적을 띄운다.
버티컬 스파이럴 35 40 물리 빠르게 회전 하며 전방으로 도약하여 적들에게 타격을 입힌다.
지상에서 사용시 완만한 포물선으로 공중에서 사용시 수평으로 도약한다.
도약 중 스킬키를 추가 입력 시 내려찍기 공격을 가하고 이때, 연계 점수를 소모하여 히트엔드 추가타를 사용할 수 있다.
라이트닝 애로우 35 40 물리 전방의 대상을 잡아 연속으로 벤 후 킥을 내리 꽂는다.
공중에서도 발동 가능하고 잡기 불가 대상에게는 킥 공격만 가한다.
연계 점수를 소모하여 히트엔드 추가타를 사용할 수 있다.
데스 허리케인 40 30 물리 허리케인 시전 시 단검을 360도 방향으로 순차 투척한다.
소닉 어설트 40 50 물리 빠르게 돌진하여 전방의 대상에게 난무 공격을 한다.
난무 공격 중 점프키 입력 시 범위내의 무작위 대상에게 워프하여 공격하며 이때, 분신이 이전 대상을 일정시간 더 공격 후 사라진다.
또한, 연계 점수를 소모하여 히트엔드 추가타를 사용할 수 있다.
엑셀 스트라이크 45 60 물리 대쉬하며 적들을 공격하여 띄운 후 연속 공격을 가한다.
연계 점수를 소모하여 히트엔드 추가타를 사용할 수 있다.
문아크 48 45 연계 점수를 획득할 때마다 일정 시간동안 적중률, 회피율이 대폭 상승하고 크리티컬 확률도 상승한다.
실버스트림 50 0 물리 스킬 사용 시 일정 시간 동안 '스트림 모드'가 된다.
'스트림 모드' 시에는 힘과 공격범위가 증가하고 기본/점프/대시 공격이 다단히트로 변경되며 연계점수 습득 시 공격/이동속도 및 크리티컬 공격력이 증가한다.
'스트림 모드' 상태에서 스킬 키를 추가입력 시 연계 점수를 소모하여 히트엔드 추가타가 발동되며 '스트림 모드'가 종료된다.
3레벨 : 크리티컬 공격력 추가 증가
6레벨 : 다단히트 횟수 추가 증가
9레벨 : 버프 중첩 가능 횟수 증가, 공격 범위 증가
체인소 러시 60 60 물리 회전 칼날을 전방으로 날려 다단히트 피해를 입힌다.
스킬키 추가 입력시 전방으로 점프하며 적을 내려 찍는다.
연계 점수를 소모하여 히트엔드 추가타를 사용할 수 있다.
어슬랜트 스파이럴 70 70 물리 점프 후 회전타격을 가하며 지면을 향해 내리 꽃는다.
연계 점수를 소모하여 히트엔드 추가타를 사용할 수 있다.
히트 블리드 75 80 히트엔드 사용시 유실되던 힘을 새롭게 갈무리하여 근육과 신경계를 강화 함으로써 공격력과 회피율을 한계까지 끌어 올린다.
엑조틱 램펀트 75 80 물리 전방의 대상을 빠르게 베어 내린다.
연계 점수를 소모하여 히트엔드 추가타를 사용할 수 있다.
엑셀 링크스 80 100 버프 시전 시 타격간 효율이 증가하여 히트포인트 습득 및 소모 능력이 상승하고 스킬들을 캔슬하여 연계할 수 있게 된다.
스킬 캔슬 기능은 on/off 할 수 있다.
노바 램넌트 85 300 물리 한줄기 빛이되어 적들을 한점으로 모으고 강력한 내려찍기 공격을 한다.
연계 점수를 소모하여 히트엔드 추가타를 사용할 수 있다.
날다람쥐 강화 50 0 마지막 타격 및 매회 추가 타격의 공격력이 증가 하고, 폭발 범위가 증가한다.
1레벨당 폭발 범위 증가량: 6%
1레벨당 추가 타격 공격력 증가량 : 8%
다이빙 애로우 강화 50 0 다이빙 애로우의 발차기 공격의 횟수가 증가된다.
1레벨당 공격횟수 증가칭 : 1회
커스 스피어 강화 50 0 커스 스피어의 발사 횟수가 증가하고 공격력이 감소한다.
1레벨당 발사 횟수 증가량 : 1발
1레벨당 공격력 감소량 : 4%
이레이저 강화 50 0 이레이저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8%
기본기 숙련 강화 50 0 기본기 숙련의 효과를 상승시킨다.
1레벨당 기본기 숙련의 공격력 증가값 : 10%
라이징 컷 강화 50 0 라이징 컷의 공격력 및 히트엔드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및 히트엔드 공격력 증가량 : 8%
쿠나이 던지기 강화 50 0 쿠나이를 2개 던지도록 변경되고 데미지가 감소한다.
쿠나이 증가 횟수 : 1회
쿠나이 데미지 감소율 : 40%
염화참 강화 50 0 염화참의 발동속도 및 공격 범위가 증가한다.
1레벨당 발동속도 증가량 : 6%
1레벨당 공격 범위 증가량 : 8%
섀도우컷 강화 50 0 섀도우컷의 공격력 및 적 경직시간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8%
1레벨당 적 경직시간 증가량 : 5%
슬라이서 강화 50 0 슬라이서 공격력, 공격범위가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8%
1레벨당 공격범위 증가량 : 6%
본 실드 강화 50 0 공격력 및 뼈조각 생성 개수가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8%
1레벨당 뼈조각 생성 개수 증가량 : 1개
인법 : 허물 벗기 강화 50 0 분신의 마법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8%
발목 타격 강화 50 0 공격력 및 이동속도, 공격속도 감소치가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8%
1레벨당 이동속도, 공격속도 감소치 증가량 : 5%
소드 댄스 강화 55 0 소드 댄스의 공격력 및 히트엔드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및 히트엔드 공격력 증가량 : 10%
히트엔드 강화 55 0 연계 점수당 공격력 비율이 증가한다.
1레벨 당 '연계 점수당 공격력 비율' 증가율 : 6%
더블 피어스 강화 55 0 공격력 및 히트엔드 공격력과 및 주변적 데미지 비율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및 히트엔드 공격력 증가량 : 10%
밴디트컷 강화 55 0 밴디트컷의 공격력 및 히트엔드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및 히트엔드 공격력 증가량 : 10%
체인소 강화 55 0 체인소의 공격력 및 히트엔드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및 히트엔드 공격력 증가량 : 10%
다크 소울 강화 55 0 다크 소울 시전시 일정 확률로 강력하고, 크기가 훨씬 커진 블랙 소울을 발사한다.
1레벨당 블랙소울 사출 확률 : 10%
1레벨당 블랙소울의 공격력 증폭값 : 16%
샤이닝컷 강화 55 0 샤이닝컷의 나아가는 거리가 줄어들지만 공격력 및 히트엔드 공격력이 강해진다.
이동거리 감소율 : 5%
1레벨당 공격력 및 히트엔드 공격력 증가율 : 8%
허리케인 강화 65 0 허리케인의 공격력 및 히트엔드 공격력과 이동속도가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및 히트엔드 공격력 증가율 : 10%
1레벨당 이동속도 증가량 : 10%
버티컬 스파이럴 강화 65 0 버티컬 스파이럴의 공격력 및 히트엔드 공격력, 회전 범위, 충격파 범위가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및 히트엔드 공격력 증가량 : 10%
1레벨당 회전 범위 증가량 : 5%
1레벨당 충격파 범위 증가량 : 5%
라이트닝 애로우 강화 65 0 공격력 및 히트엔드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및 히트엔드 공격력 증가량 : 10%
소닉 어설트 강화 65 0 소닉 어설트의 공격력 및 히트엔드 공격력과 워프 거리가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및 히트엔드 공격력 증가량 : 10%
워프 거리 증가량: 5%
엑셀 스트라이크 강화 65 0 엑셀 스트라이크의 공격력 및 히트엔드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및 히트엔드 공격력 증가량 :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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