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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결사 - 프로즌하트 / 이터널

"내가 살던 곳은 너무 추워서 사도들 조차도 접근 하지 않았어. 그래서였을까? 어렸을 때부터 얼음과는 친했었단 말이지. 내가 최고의 빙결사가 되는 건 그때부터 정해져 있었던 걸까?"
어비스를 이용하여 다양하고 강력한 얼음 무기를 만들어 적을 직접 공격하며, 근접 공격에 능한 스타일입니다.

특화 장비

무기 : 로드
방어구 : 가죽

소개 동영상

아이콘 스킬명 습득레벨 포인트 공격타입 스킬명
기본기 숙련 1 0 기본 공격, 대시 공격, 점프 공격, 윈드 스트라이크 스킬의 공격력을 증가 시킨다.
빙결사의 가죽 갑옷 마스터리 1 0 가죽 계열 갑옷 장착시 공격 속도, 캐스트 속도와 물리 방어력, 마법 크리티컬 히트 확률, 지능, 체력, 정신력, MP 회복속도, MP Max, HP MAX가 증가한다.
장착한 가죽 계열 갑옷의 수가 많을수록 효과가 커진다.
불사 1 0 캐릭터가 사망시 일정량의 HP를 가진채로 캐릭터를 부활시킨다. 부활후에는 일정시간 동안 HP가 총HP의 100%만큼 자동으로 회복된다. 자동으로 회복되는 회복모드 중에는 아이템이나 다른 효과로 인한 HP회복이 불가능하며 적에게 피해를 더 많이 입는다. 회복모드에서 피해를 받아 사망시에는 다시 부활이 되지 않는다.
어비스 1 0 MP MAX를 증가시키고, 남은 MP가 일정 비율 미만이 되는 경우, 초당 MP 회복량이 증가한다.
퀵 스탠딩 1 10 다운 상태에서 바로 앉아있는 모션을 취하면서 적의 공격을 무시한채로 틈을 노릴수 있다.
물대포 1 15 마법 물덩이를 전방으로 발사한다. 레벨이 높아질수록 거대한 물덩어리를 발사한다.
윈드 스트라이크 1 20 마법 무속성 회오리를 일으켜 적을 올려친다. 맞은 적은 공중으로 뜨게 된다.
백스텝 1 30 약간 뒤로 뛰어서 적의 공격을 피한다.
금나장 5 15 마법 대상을 잡아끌어서 강하게 밀쳐낸다. 밀쳐낸 적이 바닥에 떨어질때 충격파가 생성되고, 충격파 주변의 적들이 충격파에 데미지를 입는다.
연속발사 5 15 마법 여러 개의 마법구를 연속으로 빠르게 생성하여 발사한다. 기본은 무속성의 마법구를 발사하고 속성발동을 배웠다면 가장 최근에 선택한 속성의 마법구가 발사되고, 추가 공격력을 가진다.
본인이 습득한 속성발동의 마법구 공격력을 기본으로 따라간다.
엘레멘탈 바머로 전직 시 쿨타임이 추가로 감소한다.
귀설화 10 15 마법 두개의 눈의 불꽃덩어리를 만들어낸다. 일정시간 동안, 시전자의 물리/마법 방어력을 증가 시켜 주고, 사출하여 데미지를 줄수도 있다.
도약 10 20 일정 시간동안 점프력이 20% 향상된다.
화염 방패 10 20 마법 화염의 방패를 만든 후 방출하여 적을 공격한다. 방패를 들고 있을시 적의 원거리 공격을 감소 시킨다.
투척 마스터리 10 25 투척 무기를 던질 때 투척 무기의 공격력을 추가한다.
2차적인 공격을 하는 일부 투척무기(오일 등)에는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다.
투척 무기를 던질 때마다 MP가 일정량 소비된다.
텔레포트 10 25 일정거리만큼 텔레포트 하여 이동한다.
수인체 15 0 마법 빙결사 특유의 빙격술로 습득 시 기본 공격이 모두 새롭게 바뀌고, 점프 공격과 대시 공격시 얼음 송곳을 생성하며, 빙결 상태 이상 저항이 최대치가 된다.
사용 시 빙결사의 스킬이 가진 빙결 기능을 켜고 끌 수 있다.
프로즌웨폰 마스터리 15 10 빙백검, 설화연창, 회전투창, 브로큰 애로우, 아이스 빅 해머, 아이스 크래쉬, 아이스맨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또한, 설화연창과 회전투창에 빙결 기능을 추가하고 빙결 레벨을 증가시킨다.
빙백검 15 15 마법 얼음의 검을 생성하여 적을 벤다. 1,2타에는 약간의 경직이 있고 마지막 3타 째에는 적을 넉백시키며 이동속도를 낮춘다.
빙결사로 전직시에만 캔슬하여 사용가능하다.
고대의 기억 15 25 일정 시간동안 지능이 상승한다.
불굴의 의지 15 25 발동 후 일정 시간동안 캐스팅 중 맞을 때 일정 확률로 캔슬되지 않고 캐스팅을 계속 진행한다.
물리 크리티컬 히트 20 20 정신을 집중하여 물리 크리티컬 히트의 확률을 올린다.
마법 크리티컬 히트 20 20 정신을 집중하여 마법 크리티컬 히트의 확률을 올린다.
물리 백 어택 20 20 적을 뒤에서 공격할 경우 물리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한다.
마법 백 어택 20 20 적을 뒤에서 공격할 경우 마법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한다.
설화연창 20 20 마법 얼음창을 생성, 전진하면서 찌른다. 방향키를 정면으로 입력하여 전진거리를 증가시키거나 위/아래 방향으로 입력하여 이동 방향을 변경할 수 있다.
적중 시 캔슬하여 회전투창으로 연계할 수 있다.
프로즌웨폰 마스터리 습득 시 마지막 공격에 빙결 효과가 추가된다.
결투장에서는 슈퍼아머가 적용되지 않는다.
회전투창 25 25 마법 수속성의 얼음창을 생성하여 풍차처럼 휘두른 후 던진다. 회전하는 창은 다단히트하며, 적중 시 캔슬하여 설화연창으로 연계할 수 있다.
또한 프로즌웨폰 마스터리 획득 시 매 타격에 빙결 효과가 추가된다.
결투장에서는 슈퍼아머가 적용되지 않는다.
아이스 로드 25 30 이동시 바닥에 얼음안개를 생성한다. 안개를 생성하는 동안 이동속도가 증가한다.
안개에 닿거나 빙결사 주위에 있는 적들은 빙결 내성 및 수속성 저항력이 감소하며, 안개에 닿은 적들은 추가로 일정 확률로 이동속도가 느려진다. 점프 또는 스킬 시전시에는 얼음안개를 생성하지 않는다.
발현 25 30 어비스의 마력에 대한 깨달음을 얻어 마법 공격력, 마법 크리티컬 확률, 적중률이 증가하고 습득하고 있는 액티브 스킬의 MP소모가 감소한다.
결투장에서는 마법 크리티컬과 적중률이 증가하지 않는다.
브로큰 애로우 30 30 마법 얼음 활을 생성하여 앞의 적에게 여러발의 화살을 발사한다. 화살 발사도중 점프키를 누르면 화살을 더 이상 쏘지 않는다.
화살이 적에게 박혀있는 동안에 스킬키를 한번 더 눌러서 피니쉬 공격을 사용할 수 있다. 단, 화살이 사라지면 피니쉬 공격을 사용할 수 없다.
결투장에서는 피니쉬 사용 전 피격 시 피니쉬 발동이 불가능하다.
피어스 오브 아이스 30 30 마법 날카로운 얼음 덩어리를 생성한 뒤, 그 얼음덩어리를 때려 부수어 전방으로 파편을 날린다. 파편은 랜덤한 개수로 일정거리 이상 날아가며, 최대 거리까지 관통하여 날아가면서 데미지를 입힌다.
던전에서는 C키를 누르면 취소된다.
크리스탈 블레이드 30 30 빙백검 3타가 삭제되고 1/2타를 크리스탈 블레이드로 강화하여 공격한다. 위아래로 흩어진 적을 빙결사 앞으로 모으는 기능이 있으며, 2번째 공격은 추가로 둔화를 건다.
크리스탈 블레이드의 공격력은 빙백검 1/2타의 공격력에 비례하며 둔화 효과는 빙백검 3타의 둔화 효과와 동일하다.
또한 명중 시 캔슬하여 전직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공명 30 35 주위 적의 수속성 저항력을 감소시키고 자신의 수속성 공격력을 강화하는 오라를 켠다.
아이스 크래쉬 35 30 마법 시전자의 몸을 얼음드릴로 감싸 돌진한다. 돌진하는 동안 경로에 있는 모든 적들을 끌고 가 다단히트 데미지를 주고, 최대 이동거리 도달시 얼음드릴이 깨지면서 끌고온
아이스 빅 해머 35 40 마법 거대한 얼음철퇴를 생성하여 대쉬 후 강하게 내려친다. 캐스팅 도중 입력하는 방향키에 따라 이동 형태가 달라진다.
전방 : 최대거리까지 돌진한다.
후방 : 제자리에서 내려친다.
중립 : 앞에 있는 적을 타겟팅하여 돌진한다.
또한 빙류환, 아이스 오브, 아이스 필드 외의 전직 스킬로 적을 맞췄을 경우 캔슬하여 아이스 빅 해머로 연계할 수 있으며, 브로큰 애로우, 아이스 크래쉬, 아이스맨, 핀포인트 러쉬, 블리자드 스톰은 마무리 동장에서 캔슬할 수 없다.
잡을 수 없는 적에게는 더 많은 피해를 준다.
아이스맨 40 50 마법 마법진을 만들어 적을 경직시키고 수속성 공격으로 난타하여 얼음기둥을 만들어 낸 후 얼음 기둥을 무너트려 공격한다.
던전에서는 공격키를 연타하면 더 빠르게 난타한다.
핀포인트 러쉬 45 15 마법 습득 시 아이스맨 스킬이 전방을 향해 빠르게 달려간 뒤 냉기를 압축, 붙잡은 한 명에게 빠르게 퍼붓는 핀포인트 러쉬로 바뀐다. 잡은 대상에게는 난타 공격과 강타 공격 피해를 입히고, 잡히지 않은 적에게는 충격파 피해를 입힌다.
아이스맨의 난타 수가 증가할 경우, 증가한 수치의 50% 만큼 핀포인트 러쉬의 난타 수가 증가한다.
돌진 시 위/아래 방향키로 돌진 방향을 변경할 수 있다.
블리자드 스톰 45 60 마법 마법진을 생성하여 한기를 내뿜는 폭풍을 일으킨다. 냉기 폭풍은 제자리에서 회전하면서 주위에 있는 적에게 다단히트 피해를 준 뒤, 중심으로 모여 큰 폭발을 일으킨다.
마법진 생성 시 또는 냉기 폭풍 주변에 있는 적은 빙결에 걸리며, 폭풍 회전 시 마법진 안에 있던 적들은 중심으로 끌려 들어온다.
던전에서는 버튼 연타 시 진행속도가 빨라지며, 폭풍 발생 시부터 무적이 된다.
기본기 숙련 강화 50 0 기본기 숙련의 효과를 상승시킨다.
1레벨당 기본기 숙련의 공격력 증가값 : 10%
윈드 스트라이크 강화 50 0 윈드 스트라이크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8%
빙백검 강화 50 0 빙백검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8%
귀설화 강화 50 0 귀설화의 공격력과 방어력, 지속시간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8%
1레벨당 방어력 증가율 : 6%
1레벨당 지속시간 증가율 : 6%
금나장 강화 50 0 금나장의 공격력이 증가하고 잡힌 적이 충격파에 타격된다.
공격력 증가율 : 8%
물대포 강화 50 0 물대포의 공격력과 크기가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8%
1레벨당 크기 증가율 : 3%
화염 방패 강화 50 0 화염 방패의 공격력과 원거리 공격 감소율, 방패 유지 시간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8%
1레벨당 원거리 공격 감소율 추가치 : 1%
1레벨당 방패 유지 시간 증가치 : 0.1초
피어스 오브 아이스 강화 55 0 피어스 오브 아이스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아이스 크래쉬 강화 55 0 습득 시 드릴 크기가 크게 증가하고, 아이스 크래쉬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습득 시 드릴 크기 증가율 : 50%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브로큰 애로우 강화 55 0 브로큰 애로우의 화살 개수와 피니쉬 공격 가능 시간이 증가한다.
1레벨당 화살 수 증가치 : 1개
1레벨당 피니쉬 공격 가능 시간 증가치 : 0.15초
설화연창 강화 55 0 설화연창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회전투창 강화 55 0 회전투창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아이스 빅 해머 강화 65 0 아이스 빅 해머의 공격력과 타격 범위가 증가한다.
또한 y축으로 소폭 이동할 수 있는 기능과 캐스팅 중 스킬 키를 한번 더 입력하면 대쉬하지 않고 제자리에 내려치는 기능이 추가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1레벨당 타격 범위 증가율 : 5%
블리자드 스톰 강화 65 0 블리자드 스톰의 공격력이 올라간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아이스맨 강화 65 0 아이스맨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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