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DB
로그 - 실버문 / 알키오네
"빠르게. 좀 더 빠르게! 내 양손에서 빛나는 칼날을 볼 수 있다면 어디 한번 피해보시지!"
단검술의 대가로 빠른 공격과 화려한 공중 공격을 자랑한다.
다양하고 빠른 타격 기술과 잡기 기술을 보유하여 적이 정신을 차리지도 못하는 사이에 처치한다.
아이콘 | 스킬명 | 습득레벨 | 포인트 | 공격타입 | 스킬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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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기 숙련 | 1 | 0 | 기본 공격, 대시 공격, 점프 공격, 라이징 컷 스킬의 공격력을 증가 시킨다. | ||
로그의 가죽 마스터리 | 1 | 0 | 가죽 계열 갑옷 장착시 공격속도, 물리 크리티컬히트 확률, 물리 크리티컬 히트 데미지, 힘이 증가한다. 도적의 가죽 마스터리보다 공격속도, 힘 증가 수치가 더 높다. 장착한 가죽 계열 갑옷의 수가 많을수록 효과가 커진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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퀵 스탠딩 | 1 | 10 | 다운 상태에서 바로 앉아있는 모션을 취하면서 적의 공격을 무시한채로 틈을 노릴수 있다. | ||
쿠나이 던지기 | 1 | 15 | 물리 | 쿠나이를 투척하여 원거리의 적에게 무속성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쿠나이는 약간의 유도력과 관통력이 있다. 점프 상태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레벨업시 쿠나이로 타격시 적 경직시간이 증가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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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징 컷 | 1 | 15 | 물리 | 아래에서부터 올려 베어 적을 띄운다. 공중에서도 사용가능 하고, 키를 오래 누를수록 더 높이 뛰어 오른다. 연계 점수를 소모하여 히트엔드 추가타를 사용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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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스텝 | 1 | 30 | 약간 뒤로 뛰어서 적의 공격을 피한다. | ||
염화참 | 5 | 15 | 마법 | 화속성 근접 마법 스킬. 불꽃의 힘을 모아 적을 강력하게 타격하여 멀리 날려 보낸다. 레벨업 할 수록 공격력과 날려보내는 힘, 발동 속도, 범위가 증가한다. [쿠노이치 전직시 추가기능] 화상에 걸린적에게 시전시 화상을 한순간에 불태워 화속성 폭발을 일으킨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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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라이서 | 5 | 15 | 물리 | 대시공격 후 다시 적을 양손으로 넓게 벤다. 레벨업시 공격력, 공격범위, 전진속도 및 전진거리가 증가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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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크 소울 | 5 | 15 | 마법 | 암속성 구체를 사출한다. 암속성 구체는 적을 찾아 헤메며 적을 발견시 구체가 붙어 다단히트로 데미지를 입히고 폭발한다. [사령술사로 전직시 추가기능] 발라크르 강령시 충전하여 시전 가능 충전시 구체가 거대해지고 공격력이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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섀도우컷 | 5 | 15 | 물리 | 적을 베어 히트리커버리를 무시하는 경직을 시키며 무속성 물리 데미지를 입히고, 그 적의 뒤로 이동하여 다음 공격의 기회를 노린다. 섀도우 댄서로 전직하면 슈퍼아머 및 잡기 불가형 대상에게 특수한 경직을 주는 기능이 추가된다. 결투장에서는 슈퍼아머 및 잡기 불가적에게 특수한 경직을 주지 못하게 되며, 경직시간이 다른 도적보다 길어진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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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실드 | 10 | 15 | 마법 | 자신 또는 파티원 주위에 뼈 조각을 소환하여 물리/마법 방어력을 증가시키고, 피격시 뼈 조각을 날려 적에게 무속성 마법 데미지를 입힌다. 피격시마다 뼈 조각이 한개씩 사라지며, 모두 사라지면 물리/마법 방어력 상승 효과가 사라진다. [사령술사로 전직시 추가기능] 지속시간 증가 파티원에게 시전시 사령술사에게도 시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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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법 : 허물 벗기 | 10 | 15 | 마법 | 지상에 자신의 분신을 남기고 공중으로 워프한다. 피격시에도 사용할 수 있고, 워프 지점은 ←→ 방향키 조작으로 정할 수 있다. 남겨진 분신은 일정 여역의 적에게 도발기능이 있고, 일정시간 또는 일정 데미지를 받으면 폭발하여 적에게 무속성 데미지를 입힌다. | |
샤이닝컷 | 10 | 15 | 물리 | 전방으로 섬광처럼 빠르게 나아가며 적을 베어버린다. 나아가는 중 방향키로 Y축 이동을 할 수 있고 점프키로 이동을 멈출 수 있다. 로그는 2회까지 발동할 수 있고 공중 및 스킬 사용 중 캔슬하여 발동할 수 있으며 연계 점수를 소모하여 방향 조절이 가능한 히트엔드 추가타를 사용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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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목 타격 | 10 | 15 | 물리 | 날카로운 하단 발차기로 적의 발목을 타격하여 무속성 데미지를 입히고 둔화 상태로 만든다. | |
도약 | 10 | 20 | 일정 시간동안 점프력이 20% 향상된다. | ||
투척 마스터리 | 10 | 25 | 투척 무기를 던질 때 투척 무기의 공격력을 추가한다. 2차적인 공격을 하는 일부 투척무기(오일 등)에는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다. 투척 무기를 던질 때마다 MP가 일정량 소비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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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인 스파크 | 15 | 5 | 물리 | 샤이닝컷 발동 가능 횟수가 증가합니다. | |
스위프트 | 15 | 10 | 로그의 몸놀림을 민첩하게 만들어 적중률, 회피율, 공격속도, 이동속도를 증가시키고 '캔슬하여 사용한 스킬'이 적을 타격했을 때 '연계 점수'를 획득하게 되며, 적을 타격할 때마다 '히트포인트'를 획득 가능하게 된다. '히트포인트'는 게이지 완충 시 '연계 점수'로 변환된다. | ||
날다람쥐 | 15 | 20 | 마법 | 적에게 빠르게 도약하여 폭발을 일으켜 적에게 화속성 마법 데미지를 입히고, 적을 띄운다. 지상과 공중에서 둘다 사용가능하며, 공중에서 연속으로 사용 가능하다. 첫 타격 후 다음 타격할 때마다 공격력과 폭발 범위가 증가하며, 마지막 타격시에는 더 많이 증가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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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빙 애로우 | 15 | 20 | 물리 | 공중에서 빠르게 하강하여 연속 발차기로 연타한 후, 피니시 공격으로 인한 주변 충격파를 발생하여 적을 띄우고 무속성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공중에서만 사용하고, 공중 연속 발차기때 X키를 연타하면 더 빠르고 많은 타격을 할수 있다. 공중에서 연속 발차기가 끝나기전에 Z키를 입력하면 피니시 공격이 나가게 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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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엔드 | 15 | 20 | 스킬 사용 중 '히트엔드'를 사용하면 연계 점수를 소모하여 추가 공격을 할 수 있다. 이 때, 소모한 연계 점수에 따라 추가 공격의 데미지가 증가한다. | ||
이레이저 | 15 | 20 | 물리 | 1명의 적을 붙잡고 베어서 무속성의 큰 물리 데미지를 입힌다. 적 뒤에서 이레이저를 성공했을 때는 추가 찍기 공격을 해서 데미지를 입히고 베어서 데미지를 더 크게 입힌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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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스 스피어 | 15 | 20 | 마법 | 암속성의 저주의 창을 소환하여 전방으로 발사하여 적에게 암속성 마법 데미지를 입히고 저주를 건다. 최초 시전시 창이 설치되고, 추가 조작시 모든 저주의 창이 순차적으로 사출 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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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의 기억 | 15 | 25 | 일정 시간동안 지능이 상승한다. | ||
불굴의 의지 | 15 | 25 | 발동 후 일정 시간동안 캐스팅 중 맞을 때 일정 확률로 캔슬되지 않고 캐스팅을 계속 진행한다. | ||
단검 마스터리 | 20 | 10 | 단검술을 연마하여 공격력, 공격 속도, 회피율, 적중률이 증가하고 전직 스킬의 쿨타임이 감소하며 연계 점수 최대 소모 개수와 히트포인트 습득 능력이 증가한다. | ||
쌍검 마스터리 | 20 | 10 | 쌍검술을 연마하여 공격력, 적 경직율, 회피율, 적중율이 증가하고 연계 점수 당 공격력이 증가한다. | ||
물리 크리티컬 히트 | 20 | 20 | 정신을 집중하여 물리 크리티컬 히트의 확률을 올린다. | ||
마법 크리티컬 히트 | 20 | 20 | 정신을 집중하여 마법 크리티컬 히트의 확률을 올린다. | ||
물리 백 어택 | 20 | 20 | 적을 뒤에서 공격할 경우 물리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한다. | ||
마법 백 어택 | 20 | 20 | 적을 뒤에서 공격할 경우 마법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한다. | ||
밴디트컷 | 20 | 20 | 물리 | 전진하면서 적을 베어 기절시킨다. 연계 점수를 소모하여 히트엔드 추가타를 사용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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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드 댄스 | 20 | 20 | 물리 | 제자리에서 매우 빠르게 회전하며 주변 적을 공격한다. 스킬 사용 중 캔슬하여 발동할 수 있으며 연계 점수 1점을 소모하여 히트엔드 추가타를 사용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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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리얼 점프 | 20 | 20 | 점프 중 한번 더 점프할 수 있다. 스킬 아이콘을 우클릭하여 활성화 상태를 변경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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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 피어스 | 20 | 25 | 물리 | 대상에게 양손 찌르기로 칼을 꽂은 후 발로 차 데미지를 입힌다. 발차기 공격은 주변 대상에게도 피해를 입히며 연계 점수를 소모하여 히트엔드 추가타를 사용할 수 있다. | |
체인소 | 25 | 25 | 물리 | 적에게 다단히트 피해를 입히는 회전 칼날로 적을 연속해서 벤다. 마지막 타격은 적을 베어 올리며 히트엔드 발동 시에는 베어 올린 적을 다시 베어 내린다. | |
브레이킹 러시 | 30 | 25 | 전방을 향해 빠르게 돌진한다. 방향키와 함께 입력 시 이동방향을 조절할 수 있고 마지막 모션 외에는 피격되지 않는다. 러시를 캔슬하고 공격, 점프 및 스킬 사용이 가능하고 지상이라면 스킬 사용 중 '브레이킹 러시'를 사용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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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드 스텝 | 30 | 30 | Y축으로 살짝 뛰어서 이동한다. 위,아래 방향키를 이용하여 방향을 설정할 수 있으며, 방향키를 누르지 않으면 아래쪽으로 이동한다. 사이드 스텝은 스킬 사용 중에도 사용할 수 있다.(라이트닝 애로우, 엑셀 스트라이크 제외) 샤이닝 컷 이외의 스킬로는 사이드 스텝을 캔슬할 수 없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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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리케인 | 30 | 30 | 물리 | 시전 위치를 축으로 회전하며 적들을 회전 중심으로 끌어들여 벤다. 회전 중 방향키를 조작하여 이동할 수 있으며 연계점수를 소모하여 히트엔드 발동시에는 수직으로 솟구쳐 오르며 적을 띄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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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티컬 스파이럴 | 35 | 40 | 물리 | 빠르게 회전 하며 전방으로 도약하여 적들에게 타격을 입힌다. 지상에서 사용시 완만한 포물선으로 공중에서 사용시 수평으로 도약한다. 도약 중 스킬키를 추가 입력 시 내려찍기 공격을 가하고 이때, 연계 점수를 소모하여 히트엔드 추가타를 사용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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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트닝 애로우 | 35 | 40 | 물리 | 전방의 대상을 잡아 연속으로 벤 후 킥을 내리 꽂는다. 공중에서도 발동 가능하고 잡기 불가 대상에게는 킥 공격만 가한다. 연계 점수를 소모하여 히트엔드 추가타를 사용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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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스 허리케인 | 40 | 30 | 물리 | 허리케인 시전 시 단검을 360도 방향으로 순차 투척한다. | |
소닉 어설트 | 40 | 50 | 물리 | 빠르게 돌진하여 전방의 대상에게 난무 공격을 한다. 난무 공격 중 점프키 입력 시 범위내의 무작위 대상에게 워프하여 공격하며 이때, 분신이 이전 대상을 일정시간 더 공격 후 사라진다. 또한, 연계 점수를 소모하여 히트엔드 추가타를 사용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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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스트라이크 | 45 | 60 | 물리 | 대쉬하며 적들을 공격하여 띄운 후 연속 공격을 가한다. 연계 점수를 소모하여 히트엔드 추가타를 사용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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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다람쥐 강화 | 50 | 0 | 마지막 타격 및 매회 추가 타격의 공격력이 증가 하고, 폭발 범위가 증가한다. 1레벨당 폭발 범위 증가량: 6% 1레벨당 추가 타격 공격력 증가량 : 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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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빙 애로우 강화 | 50 | 0 | 다이빙 애로우의 발차기 공격의 횟수가 증가된다. 1레벨당 공격횟수 증가칭 : 1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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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스 스피어 강화 | 50 | 0 | 커스 스피어의 발사 횟수가 증가하고 공격력이 감소한다. 1레벨당 발사 횟수 증가량 : 1발 1레벨당 공격력 감소량 :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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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레이저 강화 | 50 | 0 | 이레이저의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율 : 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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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기 숙련 강화 | 50 | 0 | 기본기 숙련의 효과를 상승시킨다. 1레벨당 기본기 숙련의 공격력 증가값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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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징 컷 강화 | 50 | 0 | 라이징 컷의 공격력 및 히트엔드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및 히트엔드 공격력 증가량 : 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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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나이 던지기 강화 | 50 | 0 | 쿠나이를 2개 던지도록 변경되고 데미지가 감소한다. 쿠나이 증가 횟수 : 1회 쿠나이 데미지 감소율 : 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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염화참 강화 | 50 | 0 | 염화참의 발동속도 및 공격 범위가 증가한다. 1레벨당 발동속도 증가량 : 6% 1레벨당 공격 범위 증가량 : 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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섀도우컷 강화 | 50 | 0 | 섀도우컷의 공격력 및 적 경직시간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8% 1레벨당 적 경직시간 증가량 : 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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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라이서 강화 | 50 | 0 | 슬라이서 공격력, 공격범위가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8% 1레벨당 공격범위 증가량 : 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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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실드 강화 | 50 | 0 | 공격력 및 뼈조각 생성 개수가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8% 1레벨당 뼈조각 생성 개수 증가량 : 1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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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법 : 허물 벗기 강화 | 50 | 0 | 분신의 마법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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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목 타격 강화 | 50 | 0 | 공격력 및 이동속도, 공격속도 감소치가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증가량 : 8% 1레벨당 이동속도, 공격속도 감소치 증가량 : 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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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드 댄스 강화 | 55 | 0 | 소드 댄스의 공격력 및 히트엔드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및 히트엔드 공격력 증가량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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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엔드 강화 | 55 | 0 | 연계 점수당 공격력 비율이 증가한다. 1레벨 당 '연계 점수당 공격력 비율' 증가율 : 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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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 피어스 강화 | 55 | 0 | 공격력 및 히트엔드 공격력과 및 주변적 데미지 비율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및 히트엔드 공격력 증가량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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밴디트컷 강화 | 55 | 0 | 밴디트컷의 공격력 및 히트엔드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및 히트엔드 공격력 증가량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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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인소 강화 | 55 | 0 | 체인소의 공격력 및 히트엔드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및 히트엔드 공격력 증가량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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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크 소울 강화 | 55 | 0 | 다크 소울 시전시 일정 확률로 강력하고, 크기가 훨씬 커진 블랙 소울을 발사한다. 1레벨당 블랙소울 사출 확률 : 10% 1레벨당 블랙소울의 공격력 증폭값 : 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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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이닝컷 강화 | 55 | 0 | 샤이닝컷의 나아가는 거리가 줄어들지만 공격력 및 히트엔드 공격력이 강해진다. 이동거리 감소율 : 5% 1레벨당 공격력 및 히트엔드 공격력 증가율 : 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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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리케인 강화 | 65 | 0 | 허리케인의 공격력 및 히트엔드 공격력과 이동속도가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및 히트엔드 공격력 증가율 : 10% 1레벨당 이동속도 증가량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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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티컬 스파이럴 강화 | 65 | 0 | 버티컬 스파이럴의 공격력 및 히트엔드 공격력, 회전 범위, 충격파 범위가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및 히트엔드 공격력 증가량 : 10% 1레벨당 회전 범위 증가량 : 5% 1레벨당 충격파 범위 증가량 : 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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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트닝 애로우 강화 | 65 | 0 | 공격력 및 히트엔드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및 히트엔드 공격력 증가량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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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닉 어설트 강화 | 65 | 0 | 소닉 어설트의 공격력 및 히트엔드 공격력과 워프 거리가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및 히트엔드 공격력 증가량 : 10% 워프 거리 증가량: 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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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스트라이크 강화 | 65 | 0 | 엑셀 스트라이크의 공격력 및 히트엔드 공격력이 증가한다. 1레벨당 공격력 및 히트엔드 공격력 증가량 :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