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월화♪ |
날짜 : 2014-10-16 11:08 | 조회 : 1643 / 추천 : 24 |
|---|---|---|
[잡담] 재미로 쓰는 안톤 레이드 순위
개인적 생각+재미를 위한 투척글입니다.
분쟁 ㄴㄴ해 ㅇㅇ..... 템은 공통적 12~13강 리버급이나 적당한 에픽급에 크로니클 9셋 기준으로...에픽 둘둘하면 차이가 너무 심해져서 ㅇㅅㅇ.... 유명한 에픽 착용 케릭은 넣을수도 있긔 딜링과 버프, 홀딩을 다 통합한 개인적 순위입니다. 유일신 - 홀리오더갓 최상위 - 솬미, 쿠노, 소울, 닥나, 마왕, 암제, 검신(대격변) 상위 - 렌저(로오레), 독왕, 토네, 남멕, 엘마, 베메(정마반), 마도 중위 - 수라, 소마(소검), 넨마, 스커, 여멕(데블스셋만), 인파, 엘나, 베본, 스핏 하위 및 최하위 - 나머지 하위 및 최하위는 도저히 나눌수가 없음..... 개인적 생각으로는 도저히.... 뭐 레이드에서 볼 수가 있어야 어떤지 감이라도 오는데 이건 뭐.. 일톤에서도 보기가 힘드니 여기 없는 직업은 안톤에서만이든 데미지 증가라도 넣어주든지.. 저도 좀 보고싶네요 헉헑 추가로.. 여기 없는 직업들로 레이드를 도시는 분은 정말 존경합니다. 눈 뜨고 찾아봐도 얼굴 뵙기가 힘든데 레이드를 도시다니.. ㄷㄷ해 |
||
월화♪
0
109,139
프로필 숨기기
신고
35
82%


월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