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날으는스코필 |
날짜 : 2026-06-28 16:19 | 조회 : 99 / 추천 : 0 |
|---|---|---|
[잡담] 차근차근 주차하면서(?) 자원모으는 중인 프갱이벤트랑 광휘행로 이런데서 주는 계시만 탈탈 털고 레이드 시간은 별로 안드니까 주말은 시간이 남고 목요일날 3단에만 쪼끔 시간쓰면 널널하게 끝나는데
그러다보니 미카엘라 전까지는 시간여유가 많을듯. 그나마 3단빼면 재밌게 할만한 컨텐츠도 없는듯.
조율자는 랜덤성이 너무 크고 중간이 아예없는게 사람 질리게 하지만 무념무상으로 소울캐는 느낌으로 도는중 ㄴ요즘은 가뜩이나 한캐릭한다고 한번 보는 보장도 없는 에결조차 재미보는것도 엄청 힘들어져서 더욱 노잼되긴함.
![]()
버퍼는 이제 최저 12만이니 상황 봐가며 천천히 해도 되지 않을까 싶고. 홀리도 무기졸업하고 결정 쫌 더 생기면 12.5 근처는 편하게 가능하니 걱정은 안듦.
제국이는 캐릭도 사기인데 선결제 보상받아서 운까지 사기쳤으니 미쳤고 든조맨들은 아 2조찍어야지 하면서 잘 찍어내는 2조를 본캐라인도 제대로 못찍어서 빌빌대고 있는데(?) 쟤는 혼자 신캐빨로 빨딱서면서 압도적임.
윗줄은 뭐 안정권같구 특히 아랫줄 딜루들이 좀 문젠데(셋은 오라도 못맞춘, 7월말쯤 되야 맞출듯함) 어벵이랑 메카까지 흑아생각 좀 있고 패황까지 여유는 안될듯한 상황인데 요즘 골드자체가 0원이 되도록 꽊꽊 쥐어짜디보니 자꾸 창고개방이 마려워짐.. 하는것도 엄청 귀찮은일이라 요즘 더 거부감드는즁 |
||
날으는스코필
32,032
3,039,713
프로필 숨기기
신고
131
6%
던프 사이트 종료되서 던담프갱

본캐+1군

배럭






날으는스코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