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블러드퍼지 |
날짜 : 2026-06-28 01:19 | 조회 : 32 / 추천 : 0 |
|---|---|---|
[잡담] 용독 정상적으로 샌드백 다시 쳐봄![]() ![]() ![]()
원래 아랫글에 오버로드 버그딜 관련 내용이 있었는데 이건 걍 따로 제보하던가 하고 (괜한 개소리 나올까봐 일단 내용 다 날렸음) 버그없이 새로 쳐봄
던담은 독무 풀딜 기준인데 실제로 43초 쳐보면 불가라 뭐... 평타는 던담보다 한참 더 잘박았으니 조아쓰~~~
개인적으로 용독문주는 불합리함 투성이라고 보는데 아직도 딜 이꼬라지인거 그냥 열뻗치기만함 누구는 ASDF로 이거보다 훨씬 씹고점나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OA T내는 밸패꼬라지 진짜 보면 볼수록 개쳐레전드네 게임 쳐망하는거 신캐싸개짓으로 덮어씌우려고 ㅈ사기로 쳐냈는데 게임 쳐망한거 반등도 못시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밸런스는 더 병신으로 만들어버리고 잘돌아간다 게임 씨발 이대로 쳐망합시다~~~~~~~~~~~~~~~~~~~~~~~~~~~~~~~~~~~~~
개인적으로 용독은 지금보다 최소 10퍼이상 더 상향받아야 한다고 생각함 한숨나오네요 밸런스 꼬라지 존나 역하네 키메라때도 ㅈ같았는데 앞으로도 이지랄 안변할거라 걍 답없어보임 신캐 쳐내고 밸패??ㅋㅋ 한다고 퍽이나 좁혀지겠다 아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블러드퍼지
37,953
3,637,87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35
5%






블러드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