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JP] |
날짜 : 2026-06-27 01:09 | 조회 : 45 / 추천 : 0 |
|---|---|---|
[잡담] 축구 많이 좋아해서20대에는 그래도 대학교~직장 퇴근&주말에 사람들이랑 볼도 자주 차고 이젠 애들 너무 빠르고 내가 그만치 못뛰겠어서 피해갈까봐 못하지만 메시 그래도 바셀 떠나기 전까지 새벽에 시간되면 피엘이든 라리가든 해축도 자주 보고 했는데
이번사테 어이없긴한데 든파 작년부터 이어온 운영 꼬라지 겪고 보니 그러니까 더 ㅈ같은 상황들을 겪고 보니 '흠....그정둔가?' 이렇게 되는 내가 이젠 싫음ㅠㅠ
아아..... 월드컵 보고 계시 찍 피로도 찍 뿌리는 네오플 직원들은 알까 소비자에게는 맹보햄보다 너네가 더 한 놈들이라는걸.... from Mobile
|
||
[JP]
2,377
282,498
프로필 숨기기
신고
64
64%


[J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