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날으는스코필 |
날짜 : 2026-06-10 12:14 | 조회 : 408 / 추천 : 0 |
|---|---|---|
[잡담] 신캐 as는 솔직히 기대 안함쟤들 as하는거 보면 좋은것도 있긴한데 아닌건 때려죽여도 안해줘서 그냥 맘놓는게 낫다고 생각함.
메딕때 그렇게 때려죽어라 게이지 쫌만 늘려달라 Vp소모말고 그냥 힐을 하게 해달라 등의 개선사항들을 말했으나 때려죽어도 쌩까고 방치하는걸 직접 쎄게 겪어보니 아무생각 안듦.
잘해주면 고맙지만 아니면 뭐 그러려니~
갠적으로 제국이는 퍼섭때가 더 좋았는데 본섭오고 좀 아쉬움.
쿨감픽 못쓰는건 문제니깐 고치는건 맞긴한데 갑자기 쓸생각 없던 스킬들을 메인으로쓰니
퍼섭에선 크림수프에 빵을 받았는데 본섭은 크림수프에 빵이 아닌 밥을 받은 느낌
뭐 안좋은평중에 삐걱이는거 빼고 은꼴이아니라 대꼴이다 대놓고 섹스어필이다 뭐 이러면 어떰 나만좋으면 그만이고 대꼴이 좋은 사람도 있겠지 메딕 그렇게 겪어도 12 박았으니 쟤도 시간지나면 똑같아지겠지뭐 from Mobile
|
||
날으는스코필
31,993
3,037,073
프로필 숨기기
신고
131
4%
던프 사이트 종료되서 던담프갱


본캐+1군

배럭






날으는스코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