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그게뭐든지 |
날짜 : 2025-09-22 17:53 | 조회 : 737 / 추천 : 0 |
|---|---|---|
[잡담] 보이드소울 사용처 엄청 고민되네..이번달에 여차저차 한 300개쯤? 쌓일거같은데 그럼 10월에도 엇비슷하게 모인다치면 보소 천개 무기항깡 하기 진짜 싫었는데 올에픽+태초악1인 카테랑 레전1제외 올에픽 자연태초2인 스커 걍 헬 자체졸업시켜버리게 얘네 항깡이나 해줘야하나 싶음.. 그다음엔 악세초월로 2셋인놈들 하나씩 3셋 만들어주고 졸업치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230개짜리 악세깡도 해보곤 싶은데 망하고나면 너무 아까울거 같아서 적어도 확정졸업 되는놈들 다 건드려놓고 그다음에 해야 맞는거같음 from Mobile
|
||
그게뭐든지
23,993
3,386,946
프로필 숨기기
신고
133
37%









그게뭐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