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내가디레뱀이다 |
날짜 : 2025-09-08 20:34 | 조회 : 1028 / 추천 : 1 |
|---|---|---|
[잡담] 나벨 잠수쩔 공대장님 계시면 질문좀 괜찮을까요
안녕하세요. 우선 쩔 관련 질문 안되는거면 알려주시면 바로 삭제 하겠습니다. 나벨 잠수쩔 공대장을 해보고 싶은데 몇가지 궁금한점이 있어서 질문드려 봅니다.
1. 3+2기준 딜러합/버퍼 몇정도가 안정적일까요? 어디선가 본게 270/550이었던거 같긴한데 잘 모르겠네요 2. 옐로 0수님이 만약 5번을 안쓴 후퇴 실수를 한 경우 대처가 가능한가요? 그냥 빠르게 터트리는게 좋나요 3. 그린 0수님이 만약 간섭 아니마 선입을 해버리는 실수를 해버리면 대처가 가능한가요? 4. 첫 나벨 흰장판 포를 위해선 포쿨 몇정도에 첫나벨입을 하는게 맞나요? 35초? 40초? 5. 나벨 1페 칼을 잡는 기준을 어떻게 정하면 될까요? 6. 나벨 2페 후퇴 후 포가 몇정도 남으면 선엘디르 보다 테아나 혹은 칼을 먼저가도 되는 상황인가요? 7. 3~2수 딜러 버퍼 기준이 대충 어떻게 될까요 제가 인겜에서 이리저리 본 결과로는 2수 120 2.5수 150 3수 180 버퍼 2수 550 2.5수 570 정도 였던거 같은데 정정할 부분 있을까요?
긴글 읽어주신분 감사합니다. |
||
내가디레뱀이다
2,354
484,669
프로필 숨기기
신고
90
46%


내가디레뱀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