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ひきこもり? |
날짜 : 2025-09-01 10:09 | 조회 : 594 / 추천 : 0 |
|---|---|---|
[잡담] 요새 든파 많이 질리긴 하나 보내오요새 나벨도 몇개 유기하고 안개신이랑 배럭 상던 싹 유기에 어제 이내 보상으로 고유 융합석 사는 거도 잊어버리고 생각해보니 철광이랑 명반 투표도 다 던져버리고 잇서오... 먼가 슬슬 마음이 뜨고 있나 봐요 ㅠ 어제 유리스 마부 박긴 했는데 이딴 겜에 돈 써서 뭐하지 하는 생각이 순간 들길래 놔줘야 하는게 맞는걸까 싶어오 증폭 도파민같은 거도 느껴볼까 했는데 똥 120개 이상 풀어서 13증 고작 1개 나오는 식으로 망하다 보니 점점 증폭도 하기 싫어지내오 한번더 패치 ㅈ박으면 그냥 격겜이랑 행복덕질이나 하면서 지내야갯서오 from Mobile
|
||
ひきこもり?
25,701
3,506,712
프로필 숨기기
신고
134
17%


ひきこもり?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