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반다루 |
날짜 : 2025-08-27 08:51 | 조회 : 613 / 추천 : 0 |
|---|---|---|
[잡담] 라이트 유저 이내 늦은 클리어 후기
2캐릭만 키우는 라이트 유저로서 사실 거의 다 졸업이라 안갈까.. 하다가 오늘 새벽에 자다 깬김에 찍먹하러 갔음. 간단후기 2가지 1. 패턴이야 하다보면 익숙해 지는거고, 전체 패턴 실패만 아니면 몇대 맞음 죽을정도 난이도가 아니어서 좋았음. 염제에 미인건 끼고 있어서 나만 그렇게 느낄수도 있음. 참고로 공대내 메딕 없었음. 우리파티 홀리, 반대파티 인챈. 2. 쾌적하게 하려면 다음엔 200억 찍고 가야 할거 같음. 한동안 흑아 땡기러 섬멸만 조지러 다닐듯 함. 후기 끝. from Mobile
|
||
반다루
5,428
267,674
프로필 숨기기
신고
62
52%


반다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