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AstroB |
날짜 : 2025-08-14 08:58 | 조회 : 690 / 추천 : 0 |
|---|---|---|
[잡담] 스타2리그도 리거들 대상으로 밸패함어느 게임이나 자기가 하는 캐릭 외에 다 사기로 보는 시선이 있긴한데 스타 밸패는 리그 우승자가 자기 종족의 한계를 극복하고 우승하면 거기 맞춰서 밸패하고 유져들은 아 내가 아직 실력이 부족한거구나 빌드에 더 숙련되야겠네 이런 인식임 근데 던파는 레이드 참여인원 평균으로 한다는게 진짜 이해가 안됨 그 중에 쩔손도 있을거고 업둥이도 있을텐데 그건 구분하고 있는건지 그리고 후반으로 갈수록 폭딜이 더 우위를 점하고 아포 하나로 페이즈를 넘겨서 페이즈 전환동안 딜 못하는게 나벨 현실인데 그런건 어디까지 반영했는지 모르겠음 걍 차라리 흉첼 참여딜러들의 평균을 참고했다면 이정도로 납득하기 힘든 밸패는 아니었을거라 보는데 뭐 rts게임이랑 기준이 다르긴 하겠지만 레이드 참여인구 평균딜이라는게 진짜 이해가 안됨 from Mobile
|
||
AstroB
41,320
5,126,044
프로필 숨기기
신고
144
97%










AstroB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