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블러드퍼지 |
날짜 : 2025-08-12 09:52 | 조회 : 852 / 추천 : 0 |
|---|---|---|
[잡담] 이젠 에항도 안까야되는 시기가 와버린듯
에픽 한부위 남은 애들도 저격 성공하면 보소아낄 수 있어서 계속 트라이했었음 보소 가치가 워낙 높아서 깠던 상황인데 이제는 고유풀세트 + 흑아까지 임박한 시점이라 한동안은 에항깡 멈춰주는 게 나은 거 같슴다...
캐릭당 최소19조율 최대24조율 흑아는 어찌됐건 가장 마지막이고 저는 균등성장쪽이라 좀 잘 생각하고 나눠야하는데...흠 일단 지금 에소는 250개 좀 넘게 있네요 이내전까지 최대한 돌리고 나벨 0수 캐릭들 에픽끼고있는 것들도 싹다 뺄 생각
내일 이내 보상공개되는데 중던발 보소추출이 사실이 되게 되면 에소 더 빡시게 모아야할지도 균등성장은 지옥이다 from Mobile
|
||
블러드퍼지
37,888
3,632,51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35
1%






블러드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