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꼬검키는개뿔 |
날짜 : 2025-08-08 19:24 | 조회 : 509 / 추천 : 0 |
|---|---|---|
[잡담] 그나저나 크리쳐갱신은 겨울에 할 확률이 더 높아졌네예전부터 크리쳐 갱신은 디레지에 나올때쯤 할꺼같다고 했지만 공모전 패키지보니 더 확실해지긴 했음
크리쳐가 한달만에 종결에서 내려올꺼면 패키지에 안 넣었을것 물론 오라칭호랑 다른 부수적인거로도 돈값은 하지만 크리쳐를 빼버린다면 계정 1회를 걸어놓을정도 까지는 아니게됨 게다가 파업으로 인해 민심도 안 좋은 마당에 분란이 일으킬만한 떡밥을 던져주지도 않을듯
근데 크리쳐가 작년 1월이고 오라가 작년 4월인만큼 크리쳐 갱신하고 얼마 안 가서 오라 갱신할 확률도 있긴한데 그거까진 아직 두고봐야할꺼 같고 크리쳐 갱신이 겨울 패키지냐 설날 패키지냐가 선택존이네 from Mobile
|
||
꼬검키는개뿔
3,327
629,462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0
98%


꼬검키는개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