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구조원 |
날짜 : 2025-07-24 13:26 | 조회 : 599 / 추천 : 0 |
|---|---|---|
[잡담] ㅅㅍ)판포 왜 불호인가갤럭투스가 우주선이 본체인 개 좆밥으로 나옴;
아무것도 안하고 능력도 안보여줌
진짜 아무것도 안하고 공격도 안함 공격이라고 해봤자 덩치빨로 걍 밟기 손내밀기 끝
걍 단단하고 거대한게 다임
그리고 중간에 꽤 지루함 그것도 영화 불호인 이유 그냥 뭔가 기억나는 장면이 없음 도전적인 장면도 없고 액션도 없고 개뻔함 그냥
갤럭투스 등장의 웅장함? 예고편에 다 풀렸던거고 내가 용아맥으로 안봐서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갠적으로 별로 웅장하지도 않음..
이터널스 셀레스티얼이 훨~~~~~~~~씬 웅장하고 멋있음 저런게 우주적 존재지
판포에 나온 갤럭투스는 우주적 존재란 느낌이 거의 안듬; 걍 존나쌘 우주선빨인 덩치인간으로 보임 능력을 안보여줘서...
다 아는 능력인 판4에 다 아는 스토리인데
유일하게 흥미를 끌만한 갤럭투스가 개 ㅈ밥에 아무것도 안보여주니 걍 영화가 노잼
|
||
구조원
22,735
1,860,220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9
75%





구조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