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104309 |
날짜 : 2025-07-21 16:03 | 조회 : 700 / 추천 : 0 |
|---|---|---|
[잡담] 그냥 지금까지 쓰면서 장비발동옵 불편한거모션있는 발동옵 - 그냥 이거 자체가 불편함 캔슬나와도 불편함 아포 극딜탐에 1번까진 괜찮음 3번 넘어가면 그때부터 불쾌함임 특수한 기능있는 발동옵 - 발키리 같은건 그냥 무적기능을 빼고 1개로 통일해서 자동발동으로 바꾸던가 아니면 그냥 딜을 삭제하던가 해주셈 커맨드 입력 - 오만 스킬에 달려있는 커맨드랑 중복되면 하나 둘 씩 다 지워야되는데 안쓰는 스킬이나 안찍은 스킬에서도 지랄함 도대체 안찍은 스킬은 왜 지랄하는거임? 쿨타임 짧은 발동옵 - 니들도 꼭 5분마다 근무 태그 찍으면서 일하고 안찍으면 근무 시간에 포함안된다고 공고 내려와라 |
||
104309
7,987
687,754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2
15%


1043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