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1]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내가디레뱀이다 |
날짜 : 2025-07-12 11:39 | 조회 : 1004 / 추천 : 0 |
|---|---|---|
[잡담] 나벨 업둥 벞교하는데 숨막혔네요;;
그냥 일반적인 6분 빌드 였는데 우리팟이 엘디>아니마>나벨으로 쉬지않고 일하는 에이스 먹는 포지라 그런가 파티원 셋이서 의기투합해서 노예팟 공대장은 꿀빠니 뭐니 엄청 투덜거리더라구요 중간에 즉석으로 빌드 바꿔서 클탐 한번 늘어진것도 있고 다른 파티에서 조금 미숙이 있던거 같은데 여러모로 쾌적하단 느낌은 없었다만서도 그렇다고 뭐 크게 문제될건 없었는데 파티 내에서는 뭐 공대장 차단하자는 기류가 강해서 저는 걍 입꾹닫 하고 했는데 사소한걸로도 너무 예민해 보여서 저는 불편하더라구요
|
||
내가디레뱀이다
2,354
484,669
프로필 숨기기
신고
90
46%


내가디레뱀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