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그게뭐든지 |
날짜 : 2025-07-02 14:36 | 조회 : 839 / 추천 : 1 |
|---|---|---|
[잡담] 이제 피방을 웬만하면 안가야겠음집중파밍할 캐릭 피로도가 좀 아쉽긴한데 지금 던파하면서 지치게되는 주된 요인이 피방에서 겜해야되는 스트레스도 있는거 같음 돈+시간이 이중으로 들어간다는 생각이 자꾸 드니까 그렇게해도 파밍이 뭐 월등하게 잘된거 같지도 않고 여차저차 스트레스로 다가오는거 같음.. 보상 잘나올때랑 쉬는날 가끔 가고 매일가는건 이제 안해야겟음
1월부터 지금까지 증폭도 하고 이것저것 섞이니까 세라질도 생각보다 많이했고..이제 최종최종 긴축재정 들어간다고 생각해야지.. 크리쳐든 오라든 갱신되는거 준비도 해야하고 from Mobile
|
||
그게뭐든지
23,993
3,386,946
프로필 숨기기
신고
133
37%









그게뭐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