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구조원 |
날짜 : 2025-06-30 17:17 | 조회 : 927 / 추천 : 1 |
|---|---|---|
[잡담] 공대장 새끼가 오더를 조진건데 왜 내탓을하지?![]() ![]() ![]() ![]() ![]()
오더 - 강화죽트 입포로 잡고 잡트잡고 칼쏘고 5번쓰고 간섭해서 나벨오세요
나 : 죽트 강화라 바로 안잡힘
공대장 : 잡혀요ㅋㅋ
시키는대로함
죽트에서 포 끝나서 잡트 시간걸림
잡트 잡을때까지 오더 없다가 (잡트가 죽트 바로 윗방)
잡트 잡고 죽트방가서 바로 쏨 오더대로
쏘니까 갑자기 오더 바꿈 대기하라고 (ㅈ같았음)
공대장 : 대기하라고 했는데 ㅠ
나 : 쏘래서 쐈는데
포 없어서 나벨 못밀음 그래서 쩔 터질뻔했고 나머지 채팅
지가 오더를 개거지같이하고 수정도 개거지같이 했으면서 왜 내탓을 하고 쩔이 나땜에 터질뻔한 프레임을 씌우는거지;
저래놓고 지들끼리 내 욕 ㅈㄴ게 하다가 공대장새끼도 "애기달래기 진짜 힘드네요" "공대 터트리려고 맘먹고 저런거라" 이러더니 갑자기 착한척 하는것도 소름돋네
|
||
구조원
22,746
1,860,600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9
75%





구조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