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AstroB |
날짜 : 2025-06-25 12:42 | 조회 : 1022 / 추천 : 0 |
|---|---|---|
[잡담] 태거시 밸패좀 잘했으면 좋겠네본캐가 나벨 졸업했을 때 200억을 찍으려면 소태도나 중검이 필요한데 뭐 이부분은 초월로 해결한다 쳐도 작년밸패도 개 짜게 받았는데 태거시군마저 타 직업군보다 구리니까 걍 시스템적으로 고점 막아둔것 같아서 기분 ㅈㄴ나쁨 밸패 별로 기대도안하는데 적어도 무기는 타직업군이랑도 비슷하게 해줘야하는거 아닌가 싶음 어떻게 소태도 하나 빼고 옵잭딜이 다 달려있는지 이해할수가 없네 걍 전직업군 다 372같은거 하나씩 있어서 로망무기 하나 씩은 있어야하는거 아닌가 싶음 세 직업군만 372있고 남귀는 검신이나 닼나만 쓸수있는거 진짜 개띠꺼움 from Mobile
|
||
AstroB
41,352
5,127,664
프로필 숨기기
신고
144
98%










AstroB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