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AstroB |
날짜 : 2025-06-16 19:24 | 조회 : 871 / 추천 : 0 |
|---|---|---|
[잡담] 남렝이 디테일 잘잡았다고 느낀게데들리 어프로치 원본 스킬이 제가 뉴비라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왜 이따위 무빙을 하는지 이해가 안 가는 스킬임 저는 저런식의 느린이동 스킬은 처맞기 딱 좋다 느끼는데 저기에 무적달아놨으니 이제 뭔 개 ㅈㄹ발광댄스를 춰도 상관없어짐 오히려 데들리이후 윈드밀로 무적 더 길게 할 수도 있음 그리고 남랭하면서 퍼니셔 무적 활용해보려 했는데 상당히 어려웠던게 퍼니셔가 시작부터 무적이 아니고 선딜후 무적임 그래서 피격타이밍과 무적발동타이밍을 맞춰야하는데 전 이게 무척 어렵게 느껴졌음 이런점에서 전 담당자가 최소 퍼니셔 무적을 써봤고 패드나 제압사격에 달았을 수도 있을 무적을 데들리에 달아서 스킬취약점을 보완한것 그리고 일 대충했으면 퍼니셔 무적있으니까 다른 스킬 추가로 무적지급 안했을 수도 있을 것 같은데 데들리에 콕 집어서 무적 달아놓은게 디테일 잘 잡았다 생각했음 뭐 이게 다른분들에게는 공감가지 않을 수도 있는데 실제로 플레이하면서 느끼던 어려움을 집어내면 좋은 vp같이 여겨짐
|
||
AstroB
41,363
5,128,044
프로필 숨기기
신고
144
98%










AstroB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