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금자띠 |
날짜 : 2025-06-10 13:51 | 조회 : 687 / 추천 : 0 |
|---|---|---|
[잡담] 로그 초보들한테는 체인소 vp2도 ㄱㅊ은듯요
중천 오픈 때 캡슐로 로그를 키워서 그런지 수련방에서 연습 할 땐 괜찮은데 실전에선 힛앤 풀 버블을 내내 유지를 못하겠더라구요.. (그거 신경쓰면 오히려 플레이가 경직돼서 딜을 더 못하는 느낌)
기존 로그 유저분들은 효율 좋은 버티컬vp 쓰시던데 저는 사용감 적응을 못하겠어서 버티컬은 패쓰ㅠ
그래서 체인소 vp2로 걍 깔아놓고 힛앤, 평캔 신경 안 쓰고 쭉 딜 하는게 오히려 저같은 로그 초보들한테는 좋더라구요. 더군다나 vp로 인해 스킬 터는 게 빨라져서 스킬 다 써도 체인소가 계속 돌아가고 있는데 남으면 소드 댄스로 쌍검태거시 염화 터트리면서 용이하게 사용하고 있네요. |
||
금자띠
6,163
605,043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0
50%
던파


금자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