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AstroB |
날짜 : 2025-06-09 11:04 | 조회 : 788 / 추천 : 0 |
|---|---|---|
[잡담] 거향 ㅈㄴ올리고 있는데 외도를 걷는 기분임정석적으로 3태초 다 모으신분들은 조율 좀만 하면 바로 나벨고유픽 달려도 되는데 저는 2태초는 커녕 1태초다 보니 셋포 개모질라서 템부위 다 풀조율 박고 그것도 모자라서 보법귀 셋템 에픽 올리는 중인데 이 부위 나중에 다시 고유픽 올릴거 생각하면 뺑이도 이런 ㅈ뺑이가 없음 세렌디 싫어도 항아리를 세렌디에 박았어야 싶은데 더는 요원에 항아리 박고 싶지않음 근데 근시일내에 나벨 고유픽 박으려면 셋포문제 해결해야하는데 ㅈㄴ골치아픔 여차하면 흑아를 풀어야할수도 있을듯 흑아는 진짜 천천히 올리는게 맞음 from Mobile
|
||
AstroB
41,364
5,128,064
프로필 숨기기
신고
144
98%










AstroB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