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나른하다 |
날짜 : 2025-06-04 17:21 | 조회 : 706 / 추천 : 0 |
|---|---|---|
[잡담] 무녀 텐가이 찍어야겠네 이제..대충 보고 넘어가서 별로 바뀐거 없네 싶었었는데
요게 있었네
이게 기존 15자
글자 한자당 발사간격이 0.2초라 채널링 정직하게 3초짜리 정신나간 25제였었는데 6자 패치 넘어오면
저정도 딜레이로 저 딜이 다들어감
심혼흡성부+공력의구를 찍었던 기존 스킬트리 대신
마혼제령술+공력의구에 구속제압부 남는 스포 찍으면 될듯
딜레이가 엄청 압축되면서 심혼흡성부 타점 신경 쓸 필요 없어지고 염주사출 쓸 시간은 그대로라
되게 괜찮아진듯
예전에 받은 구속제압부 패치 덕에 무진어주술은 찍을 필요가 없고 저 포악다비부 덕에 심혼흡성부에 연연할 필요가 없어진 것도 되게 큰 거 같음
무녀분들 대부분 요런 느낌으로 찍으시는 거 같길래 같이 따라서 찍고
텐가장인 무녀로 가면 될듯
|
||
나른하다
5,353
1,510,106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5
37%


나른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