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AstroB |
날짜 : 2025-06-02 08:43 | 조회 : 879 / 추천 : 4 |
|---|---|---|
[잡담] 이번 시즌 던전퀄은 극상인듯전시즌 ㅈㄴ지루했던게 파밍을 해도 즐길만한 컨텐츠가 없어서였는데 이번 시즌은 1월 상던부터 베누스 나벨까지 퀄리티 다 쩌는듯 거기다 흉첼보면 진짜 개발력미쳤다 싶고 진짜 역대급으로 플탐쩔고 파밍 힘든 시즌인데 105초기 비하면 그 시간이 아깝다 생각들지 않음 거기다 앞으로도 이내의황혼이랑 디레지에도 남아있고 계시헬도는게 진짜 ㅈ같이 지겨운데 그래도 파밍 더 해야겠다는 생각듬 사실 디레지에까지 좀 느긋하게 하려했는데 8인레이드 땜시 쉴틈없을것 같고 이내컷 얼마로 잡힐지 신경쓰임 걍 앞으로도 던전퀄 이정도 수준으로만 유지해주면 좋겠음 from Mobile
|
||
AstroB
41,364
5,128,064
프로필 숨기기
신고
144
98%










AstroB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