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AstroB |
날짜 : 2025-05-28 09:20 | 조회 : 644 / 추천 : 8 |
|---|---|---|
[잡담] 시간 없어서 매일 흉첼 두시간씩 해보는중지난주 토요일부터 그렇게 하고있는데 하루하루 진척되는 재미가 있음 죽음의 파도 패턴이 마스터가 안되서 진짜 개고생했는데 이제 겨우 공허패턴 들어갔음 근데 공허패턴도 ㅈㄴ어려운듯 이번달 끝나기전에 밀어야 제르미오오기전에 클경챙길텐데 이거 되려나 모르겠음 주말에 ㅈㄴ박아봐야할듯 이런거 하면서 항상 느끼는 거지만 공략도 없이 퍼클하시는 분들 보면 진짜 대단하고 그 피지컬이 부러움 네시간만 박아도 클 하시는 분들 있는데 전 20시간 박고 이제 공허패턴 들어가서 컨이 참 부족하다 느낌 from Mobile
|
||
AstroB
41,364
5,128,064
프로필 숨기기
신고
144
98%










AstroB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