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AstroB |
날짜 : 2025-05-27 14:15 | 조회 : 846 / 추천 : 4 |
|---|---|---|
[잡담] vp오면 커맨드가 좀 귀찮아질듯전시즌 엔정어땜시 커맨드에 잠식된 분들 많으실건데 스택제 스킬은 커맨드를 ㅈㄴ단순하게(암월비보:스페이스바) 할거 아니면 커맨드 유져한테 스택제 스킬은 ㅈㄴ귀찮음 괜히 손이 바빠짐 그래서 저는 요원 80제 커맨드로 쓰는데 vp하면 한번 더 커맨드 입력해야해서 거부감이 ㅈㄴ컸음 여기서 또 검신같이 스킬여러개를 동시 사출할수있게되면 커맨드입력이 ㅈㄴ빠르던가 단축키 써야하던가 할 것 같은데 커맨드창 바꿔야할 것 같아서 살짝 귀찮음 요약하면 1. 스택화 2. 동시사출 이 두 요소로 커맨드 유져들은 연구좀 하게되지않을까 싶음 from Mobile
|
||
AstroB
41,365
5,128,084
프로필 숨기기
신고
144
98%










AstroB




